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알기/생활 정보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여부 알아보는 방법 금액 확인하는 방법

by bli-ss 2023. 12. 19.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여부, 금액 확인하는 방법

 

준비물 : 스타벅스 어플, 기프티콘

 

기프티콘을 받다 보면, 내가 이걸 썼는지 안 썼는지 긴가민가한 적이 있으시죠?

기프티콘 사용 여부 확인하려고 스타벅스에 가기에도 번거롭고요.

스타벅스 어플로 간단하게 확인하는 방법이 있어요.

어플로 커피를 주문하는 것처럼 결제를 기프티콘으로 해보는 것이에요.

진짜 커피를 주문하지는 않고, 확인만 하는 것이니 안심하셔도 돼요.

그리고 기프티콘의 금액도 함께 확인할 수 있어요.

 

 

스타벅스 어플로 기프티콘 확인해 보기

 

 

제가 가진 스타벅스 기프티콘이에요.

유효기간이 얼마 안 남았는데, 내가 이걸 썼는가 안 썼는가 기억이 가물가물 하더라고요.

확인해 보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고, 오래 걸리지 않아요.

 

 

스타벅스 어플에 들어가서 제일 아래 하단바에서 중간에 있는 'Order' 들어가요.

주문하는 척 기프티콘 사용 가능한지, 금액이 얼마인지만 확인해 볼 거예요!

 

 

근처 매장을 선택해 주고, 아무 메뉴나 담아봅시다.

저는 넉넉하게 아메리카노 5잔을 담아봤어요.

 

 

디요옹...

아무 매장이나 선택하면 안 되겠어요. 2km 이내 매장만 선택해야 한다고 하네요.

2km 이내에 스타벅스 매장이 없는 곳에서는 확인해 보기가 힘들겠어요.

다른 매장을 선택해서 '주문하기'를 눌러줍니다.

 

 

쿠폰 및 할인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눌러 들어가 봅시다.

그럼 번호를 직접 입력하거나 바코드를 인식하거나 이미지를 불러오는 방법이 있어요.

다른 곳은 번호 하나하나 다 쳤어야 했는데 여기는 이미지를 불러오면 자동으로 인식되는 게 참 좋더라고요.

저는 저장된 이미지 사진을 불러왔어요.

 

 

저는 이렇게 바로 떴는데, 이미 사용한 거면 이미 사용한 거라며 안된다고 떠요.

저는 등록이 되는 걸 보니 사용한 적이 없는 기프티콘이네요.

그리고 기프티콘의 금액도 함께 볼 수 있었어요.

기프티콘 사진에 나와있는 메뉴 대신에  해당 금액만큼 내가 먹고 싶은 메뉴로 바꿀 수 있어요.

기프티콘의 금액보다 낮으면 안 되고, 높아야 합니다. 넘은 금액은 추가로 결제하시면 돼요.

 

 

다른 꿀팁들 보러 가기

 

2023.11.03 - [생활정보 알기/생활 정보] - 탄소중립 실천 포인트 일회용 컵 반환하는 방법 일회용 컵 보증금 참여 방법 자원순환보증금제

 

탄소중립 실천 포인트 일회용 컵 반환하는 방법 일회용 컵 보증금 참여 방법 자원순환보증금제

탄소중립포인트 녹색생활 실천이란? 탄소중립포인트 녹색생활 실천이란 일반국민의 탄소중립 생활 실천문화 확산을 위하여 다양한 민간기업의 친환경활동 이용 시 이용실적에 따라 인센티브

bli-ss.tistory.com

 

2023.09.24 - [생활정보 알기/생활 정보] - 청년 내일채움공제 2년형 후기 - 1200만 원, 이자, 기업기여금 취업지원금 입금 날짜

 

청년 내일채움공제 2년형 후기 - 1200만원, 이자, 기업기여금 취업지원금 입금 날짜

청년 내일채움 공제 청년내일채움공제는 신규 취업한 청년이 중소기업에서 초기경력을 형성하고, 기업은 우수한 청년 인재를 확보할 수 있도록 청년과 기업, 정부가 공동으로 적립하여 청년의

bli-ss.tistory.com

 

2023.09.08 - [생활정보 알기/생활 정보] - Z플립 3 액정 수리비 가격 알아보기 - 액정 교체 금액 KT 보험 자기 부담금 청구 후기

 

Z플립3 액정 수리비 가격 알아보기 - 액정 교체 금액 KT 보험 자기부담금 청구 후기

Galaxy Z Flip3 갤럭시 Z플립 3은 2021년 8월 11일에 출시된 삼성전자의 플립형 스마트폰이에요. 저는 라벤더 색상으로 2021년 10월쯤에 구매했었어요. 접을 수 있는 액정이라 편리하겠지만, 반대로 접을

bli-ss.tistory.com

 

2023.05.11 - [생활정보 알기/생활 정보] - [KT멤버십 도미노피자 할인] KT 포인트 쓰는 방법, 혜택, 케이티 멤버십 (어플로 피자 주문) - 도미노피자 만원에 먹기

 

[KT멤버십 도미노피자 할인] KT 포인트 쓰는 방법, 혜택, 케이티 멤버십 (어플로 피자 주문) - 도미

안녕하세요. KT 멤버십 포인트를 편리하게 어플로 사용하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정말 꿀 같은 혜택이자 제가 매달 거의 사용하고 있는 혜택이에요. 도미노피자 : 4만 원 이상 결제 시 3

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