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알기/생활 정보

직장인 부업 추천 컴퓨터 부업 재택 부업 설문조사 아르바이트 엠브레인 알바

by bli-ss 2023. 11. 2.
728x90
반응형

 

 

 

 

부업? 직장인 부업? 재택 부업?

 

부업은 본업 외에 추가적인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하는 일이에요.

부업은 다양한 형태와 방법으로 이루어질 수 있으며, 개인의 역량과 관심사에 따라 선택할 수 있지요.

부업의 종류에는 글쓰기, 번역, 음식 배달 등 다양한 부업이 있어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부업은 컴퓨터휴대폰만 있다면, 하루 5~10분의 시간만 있다면 누구나 가능한 부업이에요.

저는 컴퓨터로 하고 있고, 하루 10분 내외 시간으로 용돈벌이를 하고 있답니다.

바로 설문조사 아르바이트예요.

 

 

엠브레인

 

 

엠브레인(Embrain) 설문조사 아르바이트

 

설문조사 아르바이트는 기업이나 조사기관에서 수행하는 조사를 도와주는 일을 말해요.

다양한 목적으로 수행되며, 소비자 동향 파악, 시장 조사, 제품 개발 및 마케팅 전략 수립 등에 활용돼요.

우리는 설문조사를 하면 그에 해당되는 금액을 받는 거예요.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회원가입하기 - 설문조사하기 - 적립받기 - 적립금 신청하기

 

 

다른 복잡한 부업들 중에 이보다 더 쉬운 부업이 있을까 싶어요.

우선, 아래 엠브레인 사이트로 이동하여 회원가입을 합니다.

회원가입 시, 내가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로 꼭 적어주세요.

 

 

엠브레인 회원가입

 

 

그럼 회원가입 시 적었던 메일주소로 설문조사를 보내줘요.

 

 

엠브레인 설문조사

 

 

이런 설문조사를 하면 적립금이 쌓이게 되는 건데요.

왼쪽 설문조사 기준으로 약 4분 소요되는 설문조사를 하고, 4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어요.

오른쪽 설문조사는 약 8분 소요되는 설문조사를 하고, 8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어요.

위에 보시는 것과 같이 조사 기간과 적립금은 설문조사마다 다 다르답니다.

 

어떤 설문조사를 하는지 되게 궁금하실 거예요.

제가 당장에 떠오르는 것 몇 가지 적어보자면, 스킨케어 바르는지, 어디 브랜드 쓰는지, 광고 동영상 보여주며 이 광고 본 적 있는지, 광고가 어땠는지, 평소에 ㅇㅇㅇ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등등 되게 다양해요.

직접 해보시면 어렵지는 않을 거예요.

 

 

 

엠브레인 실제 이용 후기 (나의 적립금 상세내역)

 

아무래도 설문조사 아르바이트 하는 가장 큰 이유가 돈!! 이겠죠.

그래서 제 엠브레인 적립금 상세 내역을 오픈해 드립니다.

 

 

엠브레인 적립금 확인

 

 

저는 지금까지 170,850원의 적립금을 모았고, 계좌로 지급받은 적립금은 160,000원이에요.

엠브레인에는 기부 서비스도 있는데, 지급받으신 적립금에는 기부도 포함된다고 적혀있으나 저는 기부는 한 번도 안 해봐서 160,000원은 다 제 통장으로 들어온 돈이에요.

그리고 10,850원은 아직 계좌로 신청하지 않은 돈이에요.

 

 

엠브레인 적립금 지급

 

 

적립금 신청은 현금이체, 문화상품권, 프레딧 상품권, 기부 총 4가지가 있어요.

현금이체와 기부는 제한 없이 신청 가능하고, 문화상품권과 프레딧 상품권은 1일 최대 50,000원까지 가능해요.

적립금 신청은 상품권은 3천 원부터 가능하고, 현금과 기부는 1만 원부터 가능해요.

저는 지금 10,000원 신청 가능하지만 조금 더 모았다가 바꾸려고 모으는 중이에요.

 

 

 

 

적립금을 신청하면 회원가입할 때 적은 계좌로 현금이 들어와요.

수수료를 부과하는 설문조사 사이트도 있는데, 엠브레인은 수수료 없이 신청한 금액 그대로 다 들어와요.

 

 

 

 

제 최근 적립금 내역이에요. 이메일 설문조사의 장점이 내가 하고 싶은 시간에 할 수 있다는 점이 있어요.

제가 원하는 시간에 들어가서 설문조사 하고 돈을 벌 수 있으니 너무 좋더라고요.

날짜 보면 아시겠지만 설문조사도 되게 많이 온답니다. 이건 제가 설문조사에 참여하여 적립받은 내역만 있는 거고, 제가 참여하지 않은 설문조사도 있기 때문에 되게 많이 온다는 걸 알 수 있어요.

 

 

엠브레인 친구추천 이벤트, 가입하면 2,000원 적립금!

 

지금 가입하시는 신규 회원 분들에게는 지금 2,000원의 적립금도 준다고 해요.

추천인 적고 함께 2,000원의 적립금도 받아 가세요!!

 

 

 

 

가입 후에는 입력할 수 없으니, 가입 시에 꼭 아이디를 적어주세요.

 

 

아이디 : bje1994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