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알기/생활 정보

대구 남구 영선시장 워시엔조이, 24시간 셀프빨래방 가격 운동화 세탁기 코인세탁소

by bli-ss 2024. 3. 14.
728x90
반응형

 

 

워시엔조이 대구영선시장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 근처 코인세탁소에 다녀왔어요.

마침 집 근처에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24시간 셀프 빨래방이 있더라고요.

마침 빨래해야 할 것도 있고 해서 워시엔조이에 다녀왔어요.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어서인지 내부는 너무 깔끔했어요.

완전 깔끔 새 거 그 잡채!

 

 

셀프세탁 & 건조 & 운동화세탁 가격과 금액

 

 

세탁기는 코스별로 요금이 달라요.

4,500원~7,000원 사이로, 헹굼을 추가로 더 넣고 싶다면 1,000원이 추가돼요.

차가운 물이냐 따뜻한 물이냐 차이도 500원이 납니다.

그리고 추가로 세제를 구입하지 않아도 되더라고요. 세제 포함 가격이에요.

 

 

건조기는 온도에 상관없이 4분에 500원이에요.

옷 소재를 잘 보고 온도를 선택하고, 시간을 정하시면 될 거 같아요.

 

 

건조 시 섬유를 유연하게 해 주고 정전기를 방지해 주는 건조용 섬유유연제인 드라이시트는 상품 판매기에서 1장에 500원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운동화 세탁기는 1회 5,000원이에요. 운동화 건조기는 세탁건조기와 같이 4분에 500원이에요.

 

 

워시 앤 조이, 워시 앤 페이

 

매장에 가보니 워시 앤 페이 어플이 있으면 QR코드로 간편 결제를 할 수 있더라고요.

어플 설치하고 카드만 등록하면 결제가 편리하고, 적립금도 쌓을 수 있어서 꼭 추천드려요.

그리고 현재 세탁물 상태도 어플로 확인 가능해서 좋더라고요.

 

 

몇 분 남았는지 확인도 가능하고, 결제도 알아서 척척!

무엇보다도 시간 확인이 실시간으로 가능해서 세탁기 돌리고 근처에 카페에 다녀왔는데 너무 편하더라고요.

 

 

적립금도 쌓였는데 저는 이용을 다 한 뒤에 봐버려서 적립금을 못썼네요.

최초 사용 시 10,000원을 적립해 주더라고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빨래방에 세탁기가 모두 사용 중인지 여부도 어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누군가가 세탁기 1대를 사용 중인 걸 확인할 수 있네요.

어플로 세탁기 현황을 확인하여 미리 가서 기다리지 않고, 시간 맞춰 방문하면 되겠죠?

 

 

워시 앤 조이 이용 후기

 

 

세탁기도 넉넉하게 있었고, 세탁기가 일렉트로룩스 제품이더라고요.

일렉트로룩스는 스웨덴 가전 브랜드예요.

 

 

세탁기 사용하는 데에 어려움도 없었고, 특히나 저는 어플을 사용해서인지 더 간편했어요.

 

 

운동화 세탁과 건조까지 가능하니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특히나 너무 마음에 들었던 건 어플이네요.

어플 설치와 카드 등록은 어렵지 않으니, 5분만 투자하셔서 간편하게 결제하시고 적립금도 쌓고, 현금처럼 이용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