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니기/대구 여행

대구 겨울 실내/실외 워터파크 가창 온천수 스파밸리 가격 음식 내부 시설

by bli-ss 2024. 4. 5.
728x90
반응형

 

 

대구 겨울 실내/실외 워터파크 '스파밸리'

 

 

여름이 아닌 겨울에도 워터파크를 즐길 수 있는 곳!

대구 달성군 가창면에 있는 스파밸리예요.

 

겨울에 다녀온 스파밸리에 대해 포스팅해 볼게요.

 

 

스파밸리 준비물

 

2024.02.15 - [국내여행 다니기/대구 여행] - 대구 스파밸리 온천 워터파크 겨울 준비물 노천탕 구명조끼? 모자? 가격?

 

대구 스파밸리 온천 워터파크 겨울 준비물 노천탕 구명조끼? 모자? 가격?

대구 가창 '스파밸리 워터파크' 겨울 온천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대구 가창에 있는 스파밸리에 다녀왔어요. 스파밸리 워터파크는 여름에만 갔었지, 겨울은 이번에 처음이었어요. 겨울에 있는

bli-ss.tistory.com

 

준비물은 위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여기에서는 스파밸리 내부시설에 대해 포스팅해 볼게요.

 

 

스파밸리 내부 식당 가격

 

저는 워터파크 내부 식당 가격들이 되게 궁금하더라고요.

근데 홈페이지를 봐도 메뉴만 나올 뿐, 금액이 자세히 나오지 않아 이번에 제가 가서 직접 찍어왔어요.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진 않았던 것 같아요. 워터파크 특성상 더 15,000원 정도 예상했는데 10,000원대더라고요.

여기는 1층에 있는 식당이에요. 오픈은 오전 10시부터 더라고요.

명품 육개장, 모모에 돈가스, 유부 우동, 어묵꼬치 우동, 순두부 짬뽕밥을 먹었었는데 맛도 다 괜찮았어요!

못 먹을만한 음식은 없었어요.

 

 

분식류도 있어요. 여기에서는 떡볶이를 사 먹었는데 양이 정말 많더라고요.

 

 

간식류도 팔고 있었는데, 이건 제가 안 사 먹어서 자세한 가격 사진은 없네요.

 

 

누들누들은 실외 워터파크에 있는 가게예요.

새우라면 7,000원 유부우동 7,000원 꼬치어묵우동 8,000원
꼬치어묵 1,500원 치킨마요덮밥 7,000원 스팸김밥 유부초밥 5,000원
떡볶이 6,000원 탄산음료 2,500원 생수 1,500원

 

1층 식당과 같은 메뉴가 있지만, 음식도 같은지는 모르겠어요.

아마 다른 가게라서 음식이 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금액도 달라요.

 

 

누들누들가게 옆에 있는 간식가게예요. 마찬가지로 실외 워터파크에 위치해 있어요.

소프트아이스크림 4,5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 4,000원 복숭아아이스티 4,000원
초코츄러스 5,000원 츄러스 4,500원 캐릭터슬러시 6,000원

 

 

수영 용품 자율 보관대

 

 

2층 실내 워터파크에 엘리베이터 홀에 보시면 자율 보관대가 있어요.

분실 시 책임지지 않는다는 안내문구와 함께...ㅎㅎㅎㅎ

우리 모두 자기의 짐만 만집시다. 😎😎

 

 

닥터피시 (대인 5,000원 소인 4,000원)

 

 

2층 실내 워터파크에 닥터피시 체험할 수 있는 탕이 있어요.

지나가다가 슬쩍 보니 탕 안에 닥터피시가 정말 많더라고요.

그리고 온몸을 담글 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요.

 

 

핀란드 편백 사우나

 

 

실외 워터파크 식당 옆에 위치한 핀란드 편백 사우나예요.

들어가 보니 돔 형태처럼 둥글게 되어있더라고요. 내부는 사우나 실 이름처럼 다 편백나무라 편백향이 가득해요.

겨울이라 실외가 추울 수 있는데 지나가다 들어가서 쉬기에 좋더라고요.

 

 

릴랙스룸, 편백 황토방, 편백 기와방 등등

 

 

2층 실내 워터파크 제일 안쪽으로 들어가면 각종 다양한 찜질방이 있어요.

릴랙스룸에는 빈백소파가 놓여있어 피곤할 때 누워서 쉬기에 아주 좋더라고요.

제가 갔을 때에는 역시나 빈자리는 없었던 ㅠㅠㅋㅋㅋ

그리고 각종 다양한 편백 찜질방이 많이 있었어요.

저는 오전에 놀다가 어디 방 하나 잡고 누워서 숙면을..ㅋㅋ 아주 꿀잠을 잤네요.

 

 

노천오행탕

 

 

실외 워터파크에 있는 노천오행탕이에요. 4개의 탕이 있고, 탕마다 온도가 다 달라요.

탕에 들어가니 춥지도 않고 너무 좋더라고요.

공기는 산뜻하고 몸은 따끈하니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유수풀

 

 

실외 워터파크로 나가면 바로 보이는 유수풀이예요. 물이 엄청 따뜻해서 하나도 안 추웠어요.

튜브는 유수풀 내에 두둥실 떠다니고 있는데, 빈 튜브 잡아서 끼시면 돼요.

튜브가 없더라도 유수풀은 즐기실 수 있어요. 구명조끼도 입으라고 안 하시더라고요.

유속도 빠르지 않아서 튜브나 구명조끼가 없어도 괜찮았어요.

 

 

실내 워터파크 (바데풀, 어린이풀, 유아풀)

 

 

2층 실내 워터파크에는 바데풀과 어린이풀, 유아풀 등이 있어요.

4층에도 실내 워터파크가 있는데, 2층이 제일 크고 사람이 많아요.

어린이와 유아를 위한 미끄럼틀도 많았고, 아기들이 놀기에 딱이더라고요.

실내라서 춥지도 않았어요.

 

 

실내 워터파크 (바데풀, 아쿠아플레이)

 

 

4층 실내 워터파크에도 바데풀이 있어요. 그리고 아쿠아플레이라는 어린이들을 위한 미끄럼틀도 있어요.

4층 바데풀도 나름 넓어서 2층에 사람이 많아 자리가 없다면 4층으로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4층에도 안전요원분들이 많이 계셨어요.

 

 

테라스 온천 (야외)

 

 

4층 실외에 있는 노천 온천이에요.

2층 실외 워터파크에도 노천오행탕이 있는데, 4층에도 노천 온천이 있답니다.

4층 높이에서 주변 경치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여름의 스파밸리보다 겨울의 스파밸리가 더 좁고 작았지만, 그래도 알뜰살뜰 잘 놀고 왔어요.

너무 따뜻해서 몸 지지기에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재방문의사 100% ❗❕❗❕

겨울에도 워터파크라니 너무 좋자낭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