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니기/대구 여행

대구 이색 데이트, 이색 체험, 실내 서바이벌 '레이저트론' - 키즈카페, 직장인 야유회, 추석 설날 가족 단체 게임

by bli-ss 2023. 8. 17.
728x90
반응형

 

 

매일 같은 밥, 카페, 영화... 밥, 카페, 영화... 이런 데이트 너무 지겹지 않으신가요?!

지겨우신 분들을 위한 이색 데이트, 이색 체험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추석, 설 명절에 가족, 친척들 모두 모였을 때 레이저트론 가게를 방문했어요. 저희는 제사를 안 지내는데 가족들 모두 모여서 같이 식사하고 나니까 시간이 많이 남더라고요. 그래서 뭐 하면 좋을까 찾다가 발견한 곳이에요. 설이나 추석에 매년 한 번 방문하는데, 이번에는 제 블로그에 소개도 할 겸 사진도 많이 찍어왔어요.

 

 

레이저트론 서바이벌게임
시간 : 매일 15:00 - 22: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레이저트론은 칠곡 3 지구 라라코스트 맞은편 세븐일레븐 건물 5층에 있어요.

아쉽게도 주차장은 따로 없는 것 같더라고요. 저는 근처 길가에 하고 걸어갔었어요.

 

 

 

 

가려고 나왔는데, 이 날 하늘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ㅎㅎㅎ

 

 

 

 

레이저트론은 국내 최초 전자 실내서바이벌 게임이에요. 쉽게 말하면 현실판 오버워치, 현실판 서든어택이에요. 내가 직접 총을 들고뛰면서 적들을 공격하고, 기지를 공격하는 게임이에요. A팀 vs B팀 대결하는 게임이다 보니, 사람이 많으면 더 재밌더라고요.

 

 

 

 

금액은 여기서 보시면 됩니다. 평일과 주말 요금 차이가 있고, 단체는 10명 이상이고, 10명 이상일 때 1명당 1%씩 추가 할인이 들어가요. 또한, 연속 2게임 이용 시, 두 번째 게임은 20% 추가 할인이 된답니다.

10회 이용권으로 사면 당연히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고, 밴드에 가입하시거나 페이스북, 인스타, 블로그 포스팅 시 할인을 또 해주세요.

 

 

 

 

그리고 음료수도 있는데 음료수는 1500원이에요. 게임을 하고 나오면 정말 덥거든요. 음료수를 안 마실 수가 없었어요.

 

 

 

 

입장하면 게임하는 방법이 적힌 종이가 있어요. 총 사용 방법과 총알 충전 방법, 점수 획득 방법 등 자세하게 안내가 되어있어서 한 번 읽어보셔도 좋아요. 그러나, 안 읽어보셔도 된답니다. ㅋㅋㅋㅋ

 

 

반응형

 

 

 

 

 

사장님께서 직접 총을 들고, 보여주시면서 하나하나 설명해 주세요.

글로 읽는 것보다, 직접 보는 게 역시 머리에 더 쏙쏙 이해되기 쉽더라고요. 어려운 건 하나도 없었어요.

총을 쏠 의지, 적을 이기고 말겠다는 열정만 있다면 된답니다. ㅋㅋㅋㅋㅋㅋ

 

 

 

 

간단한 총 사용법을 설명 들은 후, 실제 게임장 내에도 같이 들어가서 한번 더 알려주세요. 너무 친절하시고, 설명도 쉽게 잘해주셔서 이해 쏙쏙!! 설명 듣는 내내 떨렸어요. ㅋㅋㅋㅋ 전장에 나가기 전 병사의 마음

 

 

 

 

그렇게 한 판이 끝나면, 이렇게 팀 별로 획득한 점수를 디스플레이에서 확인해 볼 수 있어요.

레드팀 총 54,010점 그린팀 총 18,420점 ㅋㅋㅋㅋㅋㅋㅋ 첫 판은 밸런스 붕괴 ㅋㅋㅋㅋ

초등학생도 있어서 나름 나눈다고 나눴는데 밸런스 완벽하게 붕괴되었쥬?ㅋㅋㅋㅋㅋ

저는 TOP PLAYER 2위에 당당히!! 캬캬캬

 

 

 

 

그리고 게임이 끝나면 개인별로 점수 종이도 나눠줘요. 내 명중률과, 내가 누굴 쐈고, 내가 누구한테 얻어맞았는지도 알 수 있답니다. 그 외에 내가 어느 부위를 맞았는지, 쐈는지 등 자세하게 알 수 있어요.

명중률 35% ㅋㅋㅋㅋ 정말 안습이네요.

팀킬을 하게 되면 점수가 깎이는데, 그린팀의 21번 선수가 -1,700점으로 ㅋㅋ 팀킬대마왕이 되었네요. 21번은 우리 젤 막내예요. 열심히 뛰어다니더니 ㅋㅋㅋㅋ

 

 

 

 

그리하여 두 번째 경기에는 첫 번째 경기 점수를 참고하여 팀을 나눴어요.

나름 비등비등 했네요. TOP PLAYERS에도 초록팀, 레드팀 섞여서 랭크되었어요.

우리 막내는 여전히 점수 마이너스 ㅋㅋㅋㅋㅋ

 

 

 

 

재밌게 놀고, 사장님이 단체로 사진 찍어주셔서 총 들고 사진도 찍었어요!!

사람이 워낙 많아서 정신없으셨을 텐데 하나하나 세심하게 다 챙겨주시는 사장님!!!

정말 감사했었답니다. ㅎㅎ

 

커플들끼리, 친구들끼리, 직장인들끼리, 아이들끼리!!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서 이색 데이트 코스로 정말 추천드려요.

 

 

☆★☆★☆★ 다른 이색 데이트, 이색 체험 보러 가기 ☆★☆★☆★

2023.07.03 - [여행/국내여행] - 대구 가볼 만한 곳 이색 체험 카페 앵무새 카페 '리프패럿' - 앵무새 분양, 가격, 앵무새 용품

 

대구 가볼만한곳 이색 체험 카페 앵무새 카페 '리프패럿' - 앵무새 분양, 가격, 앵무새 용품

리프패럿 동물카페 시간 : 11:00 - 19: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대구에 앵무새 카페가 있다는 거 아시나요? 앵무새를 가까이에서 보고, 만지고, 먹이 주고, 앵무새가 노래하는 것도 직접 들어볼 수

bli-ss.tistory.com

 

2023.07.18 - [여행/음식] - 거제 가볼 만한 곳, 거제도 카페 추천 '외포멸치' 애견동반 이색 멸치 전시형 카페 (멍푸치노)

 

거제 가볼만한 곳, 거제도 카페 추천 '외포멸치' 애견동반 이색 멸치 전시형 카페 (멍푸치노)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되게 독특한 카페예요.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그리고 거제 외포에 있는 멸치 전시형 카페예요! 카페에서 멸치를 판매도 하고 멸치가 들어간 디저트들을

bli-ss.tistory.com

 

2023.01.02 - [정보/생활정보] - [3년 만의 개장] 대구 신천 야외 스케이트장 - 초저렴 천 원 스케이트장, 대구 야외 아이스링크장

 

[3년만의개장] 대구 신천 야외 스케이트장 - 초저렴 천원 스케이트장, 대구 야외 아이스링크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신천 야외 스케이트장에 다녀왔어요. 대구 신천 야외 스케이트장 장소, 준비물, 기타 사항 알려드릴게요. 올해 대구 신천 스케이트장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은

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