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니기/대구 여행

[SM락볼링장] 대구 중구 남산동 명덕 볼링장 - 에스엠락볼링장, 주차가능 볼링장, 락볼링장, 볼링취미

by bli-ss 2023. 2. 21.
728x90
반응형

 

 

볼링 좋아하시나요? 하필 집 근처에 볼링장이 있는 바람에 간간히 가는 볼링장을 소개해드릴게요.
대구 남산동 명덕역 근처에 있고, 명덕역에서 아주 가까워요.
주차장도 잘 되어 있어서 너무 좋은 곳이랍니다. 주차장이 되게 넓어서 주차 걱정 안 하셔도 돼요.

 

 

SM락볼링장
주소 : 대구 중구 명덕로 215
시간 : 평일 12:00 - 02:00 (금, 토 12:00 - 04:00)
번호 : 053-295-0909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홈페이지 : https://smrockbowling.modoo.at

 

[SM rock bowling - 홈]

음악과 볼링이 함께하는 sm 락 볼링장 입니다

smrockbowling.modoo.at

 

 

 

 

평일, 주말 요금 차이가 있고, 평일 12시부터 5시 타임에는 대화료도 없는 거 같더라고요.
1게임에 2500원이라니 ㅠㅠ 평일 오후시간에는 업무 중인 직장인은 웁니다 ㅠㅠ
그렇지만 직장인은 더 저렴히, 아니 아예 공짜로 볼링을 즐기는 방법이 있죠?
바로 같이 간 사람들과 ★볼링비 내기★ ㅋㅋㅋㅋㅋㅋ

🤟🏻 질 수 없지 🤟🏻

 

 


신발 먼저 빌려 신고요 ~ 볼링장 갈 때마다 신발 빌리는 비용이 왜 이렇게 아까운지요 ㅠㅠ
산다 해도 매일 들고 다닐 수도 없고... 언제 볼링장을 또 갈지 모르니까요 흙흙

 

 

 

저는 공휴일 오후 3시쯤에 방문했어요. 저희 말고 한 팀이 먼저 계셨고, 저희 도착하고 조금 뒤 다른 팀이 왔었어요. 레인도 많아서 사람이 많아서 대기해야 한다거나 그런 적은 없었어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저는 여기 갈 때마다 미리 전화를 한 번 하고 갔어요. 지금 사람이 많은지 ㅎㅎ 지금 가도 될는지요 ㅎㅎ

 

 

 

 

그리고 간단하게 마실 음료들도 있어요. 선결제니까 그냥 꺼내드시면 안 돼요! 음료 말고 술도 팔고 있어요.

 

 

 

 

매장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약간 고급스러운 느낌도 들어요. 각 자리마다 바로 옆에 볼링공이 있어서 좋았어요. 어떤 곳은 자리랑 볼링공 위치랑 살짝 멀어서 무거운 볼링공을 들고 자리로 왔다 갔다 해야 했거든요.

 

 

 

 

이렇게 자리 바로 뒤에 공이 있답니다! 공도 형형색색 컬러풀하죠?! 락 볼링장이랑 너무 어울리는 색상의 볼링공이에요.

다른 곳 가보니까 1인당 공 1개씩만 가져가라고 적혀있는 곳도 있더라고요. 여기는 딱히 그런 안내문구가 없었어요.

바로 뒤에 공이 있어서 내가 생각했던 무게와 안 맞으면 부담 없이 교환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시원시원하게 뻗어있는 레인도 보세요.

점수판은 레인 바로 위에 있고, 멀지 않아서 작게 보이거나 그러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가운데 TV에는 지금 재생 중인 음악이 나오고 있답니다.

그렇게 볼링비 내기 시작!!! 총 두 게임해서 각 게임의 꼴등이 볼링비를 내는 걸로 했어요.

 

 

 

 

가랏, 엄마몬!!!!

 

 

 

 

볼링 하는 도중에 볼링공이 끼어버림. 보냈더니 돌아오지 않는 볼링공...

직원분이 가셔서 발로 빼주셨다.

 

 

 

 

아주 시원시원하게 볼링공이 나가네요. ㅎㅎㅎ

간혹 볼링핀이 넘어졌는데 안 넘어진 걸로 인식되거나 안 넘어졌는데 넘어진 걸로 인식되는 곳도 있더라고요. 여기는 자주 오는데 그런 인식오류는 한 번도 경험해 본 적 없었어요. 그렇게 첫 게임 패배자는 제 동생!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엄마는 +10점, 저는 +20점을 핸디캡으로 했어요. 저희 가족은 이렇게 설정하니까 딱 맞더라고요. 다들 몇 점 차이로 1등, 2등, 3등, 4등이 되었답니다.

 

 

 

 

그렇게 2라운드 시작. 제 동생 빼고 모두 스트라이크!!!!!! 멋져 멋져.

저는 그렇게 처음이자 마지막 스트라이크를 시작으로 0점 폭탄을 여러 번 맞고 두 번째 게임에서 +20점을 했음에도 꼴등을 했네요.ㅋㅋㅋ 하.. 볼링은 너무 어려워.. 나도 볼링 잘 치고 싶다.. 왜 이렇게 옆길로 새는 거야!

공휴일 오후, 성인 4명, 2게임해서 총 38,000원이 나왔어요! 38,000원에 우리 가족 같이 재밌게 잘 놀다 왔네요. 그리고 볼링 치는 데에 시간이 오래 소요되지도 않아서 루즈하지도 않고, 한두 시간 정도 시간이 빌 때에도 한, 두 게임 치기에 너무 좋답니다. 그리고 의외로 혼자 볼링치러 오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오늘 주말에는 가족들나 친구들이랑 잠깐 나와서 같이 볼링치는건 어떠신가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