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다니기/대구 카페

대구 가볼만한곳 이색 체험 카페 앵무새 카페 '리프패럿' - 앵무새 분양, 가격, 앵무새 용품

by bli-ss 2023. 7. 3.
728x90
반응형

 

 

리프패럿 동물카페
시간 : 11:00 - 19: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대구에 앵무새 카페가 있다는 거 아시나요?

앵무새를 가까이에서 보고, 만지고, 먹이 주고, 앵무새가 노래하는 것도 직접 들어볼 수 있어요!

따로 주차장은 없고, 가게 근처 골목에 주차하시면 될 것 같아요.

 

 

 

 

금액은 입장료에 음료와 모이체험이 포함되어 있어요!

입장료에 음료를 할지, 모이체험을 할지 선택하면 되는데 저희는 3명 갔는데 음료 1개, 모이체험 2개 이렇게 따로 선택을 할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아메리카노 하나랑 소형 앵무새 먹이와 대형 앵무새 먹이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리프패럿 대구점

 

 

앵무새카페에는 다양한 앵무새 용품들도 함께 팔고 있었어요.

앵무새에 관련된 용품을 구매하실 분은 용품들도 함께 보면 좋을 것 같아요.

 

 

리프패럿 음료 종류와 앵무새 먹이 체험

 

 

음료에는 종류도 되게 다양했어요. 크게 주스, 탄산, 커피, 라떼, 차가 있고, 세부 메뉴로는 사과 주스, 딸기 에이드, 아메리카노, 초코라떼, 아이스티 등 웬만한 카페만큼 종류가 많이 있었어요.

앵무새 먹이 체험에는 2가지가 있는데 저희는 3명이라 2종류 모두 선택할 수 있었어요.

해바라기씨는 대형조에게, 잡곡 같은 건 소형조에게 주면 되었어요.

 

 

리프패럿 주의사항

 

 

음료와 먹이체험 주문을 완료하고 자리로 가면 이런 안내문이 있어요.

앵무새들을 데리고 돌아다니기 금지! 우리 모두 잘 숙지해서 매너 있는 체험을 하면 좋겠어요!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면 직원분이 앵무새들과 주문한 먹이와 음료를 가져다주세요.

앵무새들을 처음 보았을 때는 어찌나 떨리던지 ㅋㅋㅋ 떨리고 살짝 무섭던지 ㅋㅋㅋ

 

 

 

 

직접 손에 올려서 체험할 수도 있었어요.

새를 손에 이렇게 올리는 건 유튜브에서만 봤었는데 ㅋㅋㅋㅋ ㅠㅠ 

무섭고 떨리고 ㅋㅋㅋ 신기하고 되게 특별한 교감이었어요.

 

 

 

 

이 앵무새는 아직 아가라서 이렇게 손바닥에 올려두라고 하셨어요.

앵무새들 만지는 방법들도 친절하게 함께 알려주세요! 아가들이 다칠까 봐 조마조마...ㅎㅎ

 

 

 

 

손가락으로 계단처럼 해주면 앵무새들이 한 칸 한 칸 올라온다고 해서 해보는 중 ㅋㅋ

 

 

 

 

애니메니션 만화영화에서 본 듯한 앵무새 ㅋㅋ

자유롭게 나와 있는 앵무새도 있었고, 새장 안에 있는 앵무새들도 많았어요!

 

 

 

 

이렇게 큰 아이들에게는 해바라기씨와 땅콩을 주라고 하셨어요.

되게 인형처럼 반듯하게 앉아있어서 너무 귀여웠어요. 저는 작은아이들보단 큰아이들에게 끌렸어요 ㅋㅋ

 

 

해바라기씨 먹는 앵무새

 

 

자기 발 보다 작은 해바라기씨도 주니까 요리조리 잘 까서 먹고요.

 

 

땅콩먹는 앵무새

 

 

땅콩도 주니까 자기가 입으로 가져가서 발로 딱 잡고 까서 땅콩만 쏙 골라먹어요 ㅋㅋ

 

 

 

 

대형 앵무새도 직원분의 도움으로 손에 올려볼 수 있었어요.ㅎㅎ

앵무새를 이렇게 가까이에서 봐 본 게 이번이 처음이라 색다른 경험이었어요.

직원분께서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하나하나 설명을 너무 잘해주셔서 앵무새들도 안전하게, 저희도 안전하게 서로 교감하고 올 수 있었어요!

앵무새 카페 리프패럿, 너무너무 추천추천입니다!!!

 

 

앵무새분양, 앵무새 체험. 분양 전문 대구리프패..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앵무새 체험.분양 전문 대구리프패럿♡ : 네이버 블로그

리프패럿 대구 테크노폴리스점입니다. 사람과 새 모두에게 편안하고 행복한 소통공간을 꿈꾸어 봅니다 ●영업시간 : 평일 오후2시~저녁7시. 주말 오전 11시~저녁7시. 매주화요일휴무● 분양은 미

blog.naver.com

 

리프패럿 블로그에서 앵무새 분양도 같이 하고 있더라고요.

분양까지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해당 가게 블로그를 참고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