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다니기/대구 카페

[대구 현풍 셀프세차장 워시존] 24시간 셀프세차장, 카드 충전 세차장 - 엑시멈크류 맥시멈 4k 16종세트

by bli-ss 2023. 5. 7.
728x90
반응형

 

 

동생이 세차용품을 한가득 받아왔다. 오 마이갓. 세차란 주유하고 자동세차 기계에 넣는 게 세차 아닌가~~!!

그래도 받아왔으니 세차용품을 사용해 볼 겸 셀프세차장에 다녀왔습니다.

 

 

https://bbdd00226.tistory.com/12

 

엑시멈크루 맥시멈 4k 16종세트 세린이를위한 입문자 세트 세차용품 실제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백부뚱입니다. 오늘은 엑시멈크류 맥시멈 4k 16종세트를 알아볼게요. 재작년 가을 제차가 은행잎, 은행에 테러를 당하고 세차를 해야지 하다 세차용품을 사야겠다 하고 벼루

bbdd00226.tistory.com

 

 

세차용품은 위 용품을 사용했어요.

 

 

 

 

세차장은 현풍에 있는 24시간 셀프세차장 워시존에 방문하여 세차했답니다.

주말에 다들 세차하러 많이들 오셨더라고요. 그런데 세차장이 넓어서 자리가 부족하거나 하진 않았어요.

 

 

 

 

요즘 세차장은 다 충전식이잖아요. 여기도 마찬가지예요. 전용 카드가 있고, 그 카드에 충전하여 세차장을 이용하는 형태입니다. 저는 처음 방문이라 전용카드도 같이 구매해야 했어요. 저는 만원만 충전했답니다.

 

 

 

 

신규 충전이 아닌 추가 충전 시에는 추가로 금액을 더 넣어주더라고요. 워시존의 카드는 이렇게 생겼어요. 근데 카드는 잃어버리기 쉬운데 ㅠㅠ 아쉽네요. 아이디 형식으로 되면 더 좋은데, 잃어버리기 쉬운 카드는 가게 입장에선 개꿀이겠죠...? ㅋㅋㅋㅋㅋ

 

 

 

 

분리수거도 할 수 있게 쓰레기통도 잘 되어 있어요. 생활쓰레기 투기는 금지라고 하네요.

 

 

 

 

세차에 추가로 더 필요한 용품은 매장에서 추가로 구매를 할 수 있어요. 

 

 

 

 

우선 차 내부부터 청소했어요. 진공청소기 1회 이용 금액은 천 원이에요. 충전한 카드를 해당 위치에 터치하며 된답니다.

 

 

 

 

1회에 3분 30초인 것 같았어요. 그리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더 사용하여야 할 때에는 카드를 한번 더 터치하여 시간을 추가하면 된답니다.

 

 

 

 

진공청소기 효과는 진짜 대단했어요. 제가 기억하기로는 저번에 주유소에 딸린 청소기를 사용해 본 적이 있었는데 그때에는 그 기계가 좀 별로였는지 잘 안 빨렸거든요? 여기는 진짜 다 빨려요. 여기서 다른 세차는 안 하고 차량 내부 먼지만 이렇게 빨아드려도 되겠더라고요.

 

 

 

 

이렇게 더러웠던 차량 바닥이 새것처럼 변했어요. 다른 거 안 하고 진공청소기만 돌렸을 뿐인데...!! 진짜 너무 깔끔

 

 

 

 

같은 시간, 같은 요금으로 진공청소기에서 air 청소기로 바꿔서 사용할 수 있어요. 진공청소기로 어느 정도 청소 후에 air 청소기를 사용했는데 air 청소기부터 하고 진공청소기를 해야겠더라고요. 세차를 잘 안 해서 잘 몰랐음 ㅎ

 

 

 

 

air 청소기로 바꿔서 차량 문의 구석진 곳에 먼지를 다 털어줍니다. 근데 저는 진공청소기로 바닥부터 해버림^^;;

바닥 열심히 청소하고, air 청소기로 먼지 다 흩뿌림.... 흩흩....ㅠㅠ 여러분들은 air부터 하세요...!!

 

 

 

 

쓱싹쓱싹! 저희는 세차용품이 있어서 가져온 세차용품으로 차 외관을 닦아줬어요. 여기저기 구석구석 꼼꼼히...

그렇게 총 한 두세 시간 걸렸던 거 같은데... 매주 할 건 못되고..^^ 간혹 가다 하면 할만한 것 같네요. ㅎㅎ

게다가 여기는 24시간이라니까 언제든 오셔서 셀프세차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