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다니기/대구 카페

대구 욜로PC방 상인직영점 먹거리, 음식 메뉴 가격 - PC토랑 메뉴 금액, PC방 팀룸, 3인룸, 5인룸

by bli-ss 2023. 2.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PC방 자주 가시나요? 저는 가끔 가서 찐득하게 게임을 하고 나오곤 하는데요.

PC방에 또 중요한 게 먹거리 아니겠습니까 ㅏㅎ하하하핫핫핫

 

그래서 PC방 가기 전에 해당 PC방의 메뉴들을 좀 보고 가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여기저기 검색을 해봤는데 PC방에 대해 정보가 별로 없더라고요. PC방에 어떤 메뉴가, 음식이 있는지 알 수가 없음 ㅠ 흑흑.. 그래서 제가 대충 찍어 왔습니다! 크크

 

욜로PC방 상인직영점
주소 : 대구 달서구 월곡로 180 2층 욜로PC방
시간 : 매일 00:00 - 24:00 (24시간 영업)
단체석,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3명이서 가서 PC방 값 30,000원, 음식 값 61,000원 총 91,000원 쓰고 온 후기!! 😘

음식사진을 다 찍지는 못했지만, 일단 제가 느끼기에는 가격만큼 음식은 정말 괜찮았어요.

여기 욜로PC방 상인직영점에는 들어가자마자 넓은 주방이 보여요 ㅋㅋㅋㅋㅋ 음식점인 줄...

음식 퀄리티는 확실히 좋고요, 근데 좋은 만큼 가격이 있는 거 같아요.

제가 다른 지점에 광 PC방도 가봤는데 거기에는 음식이 여기보다 저렴하지만 퀄리티는 떨어졌어요.

 

 

 

 

여긴 햄버거도 있더라고요. 롯데리아가 PC방 안에...? 후들후들.. 햄버거는 먹어보지는 못했어요.

 

 

 

 

음료는 얼박사, 아이스아메리카노, 콜드브루아메리카노를 시켜 먹었어요.

얼박사도 괜찮았고, 아이스아메리카노도 괜찮았어요. 음료는 그냥 딱 이름 그대로 맛이에요. 무난 무난

 

 

 

 

지리는 식사류 ,,,, 금액은 거의 밖에서 먹는 한 끼 가격 ㅠ

돈가스 김치덮밥, 불닭볶음밥 등을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 사진도 다 찍었어야 했는데 ㅠ_ㅠ 다른 PC방에서 돈가스덮밥 시켰는데 저렴했지만 그냥 데리야끼 소스에 밥 비벼 먹는 느낌이 나더라고요... 여기는 진짜 돈가스 덮밥을 시킨 거 같아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빠질 수 없는 라면류! 라면 너구리는 찐 너구리 사진이 있음;ㅋㅋㅋ

짜파게티+탕수육 세트랑, 틈새라면, 짜파게티를 먹었던 거 같아요.

봉지 짜파게티 하나에 4,500원 😅😅 원래 다 이렇게 하는 건가요 😅😅

 

 

 

짜파게티 + 탕수육 세트는 이렇게 나와요. 음식은 따끈따끈하고 탕수육 소스까지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간단한 간식류!

신천떡볶이 + 만두세트, 소떡소떡을 시켰어요.

 

 

 

 

떡볶이가 왜 이렇게 맛있던지 ;;;;;;; 추천추천 완전 추천입니다

떡볶이 소스, 어묵, 떡 이 3가지가 다 어우러져서 존맛탱 맛을 내는데 떡볶이 맛집인 줄 알았어요.

 

 

 

 

그리고 캔, 페트음료들!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계속 시켜 먹어서 캔음료, 페트병음료는 안 먹었네요!

다음에는 메뉴판 말고도 해당 음식들도 같이 찍어보겠습니다.

 

먹으러 간 건지 게임하러 간 건지

 

 

 

 

기타 PC방 정보를 알려드리자면!!

PC방 건물에 주차장은 없나봐요.. 차 끌고 갔는데 주차할 곳이 없어서 주위를 뱅뱅 돌다가 갓길 겨우 주차했어요.

PC방 내부는 어두운 곳도 있던데, 여기는 전체적으로 환했고, 흡연실도 PC방 가운데 즈음에 있어요.

새벽 3시부터 오전 10시까지는 상품 주문이 안된대요. 주방 마감..?

팀 룸도 있었어요. 3인룸, 5인룸 나뉘어 있었어요. 저희가 3명이라 3명 룸 가고 싶었는데 다 꽉 참 ㅠㅠ 3명은 5인룸에 들어갈 수 없대요. 그리고 팀룸은 예약은 안되는 거 같더라고요. 선착순!

1만 원에 약 10시간 정도 충전되었는데, 다른 PC방 가면 1시간 충전하면 1시간도 안 돼서 1시간 다 차감되지 않나요? 유료게임이라면서,,? 여기는 1시간이면 진짜로 1시간만 차감됐어요. 유료게임비가 없나 봐요. 게임은 롤 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다른 PC방에서도 롤만 했는데 유료게임비가 있었던 거 같은데 여기는 진짜로 1시간만 차감되어서 좋았어요.ㅎㅎㅎㅎ

 

1만 원 충전해서 오후 9시 30분쯤 가서 새벽 5시쯤 나왔네용 (-91,000원)

다음에 남은 시간을 다 쓰러 가봐야겠습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