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다니기/대구 카페

[더현대 대구] 카페H에서 무료 음료 마시는 법 - 아메리카노, 홍차, 허브티, 전통차, 아이스티, 핫초코 (현대백화점 카페H)

by bli-ss 2023. 2.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더현대대구에 들리셔야 한다면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마시면서 돌아다녀보자고요. 음료 들고 매장 안에 들어가면 안 되는 줄 알았는데, 명품매장도 다 들어갈 수 있더라고요. 음료 들고 들어가도 되냐고 물어보니 괜찮다는 매장도 있었고, 옆에 잠시 보관해 주셨던 매장도 있었어요.

 

 

무료음료 교환하는 방법 첫 번째. 어플에서 쿠폰 다운로드하기

 

 

 

 더현대대구 카페 H에서 무료음료를 드시려면 우선 무료 쿠폰이 있어야 해요. 무료 쿠폰은 어디서 다운로드하느냐? 어플을 깔아야 한답니다. 살짝 귀찮지만, 한 번 해두면 이번에도 사용할 수 있고, 다음에 왔을 때에도 사용할 수 있으니 귀찮더라도 같이 한 번만 고생해 보자고요.

 어플은 'h.point'를 깔면 돼요. 그리고 메인화면 하단에 '쿠폰'을 클릭해요. 첫 화면에서 살짝 내리면 있답니다. 거기에 있는 카페 H 쿠폰 말고도 다른 쿠폰들도 있는데 다 사용해도 된답니다. '쿠폰'을 클릭해서 들어가서 쿠폰 목록들을 보면 [더현대 대구] CAFE H 무료음료 1잔 이용권이 있을 거예요. 그 쿠폰을 다운로드 후 직원에게 보여주면 무료 음료 1잔을 받을 수 있답니다.

 그렇게 해서 왼쪽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고요, 저는 현대백화점카드도 사용하고 있는데 현대백화점카드 어플에서도 보니까 무료음료 쿠폰이 하나 들어와 있더라고요. 근데 이 쿠폰은 매달 주는 건 아닌가 봐요. '1월 캐시백 이벤트' 응모자에게만 지급되는 쿠폰이라고 되어있어요. 음... 저는.. 저런 이벤트를 한 기억이.. 없는데..? 과거의 나.. 칭찬해. 나도 모르게 이런 쿠폰이 들어가 있을 수 있으니 현대백화점카드를 쓰시는 분들은 현백카드 어플 쿠폰함도 한 번 뒤져보세요.

 쿠폰 화면을 폰에 띄워놓고, CAFE H로 찾아갔습니다. 카페 앞에 가서 찾다 보면 또 시간이 걸리니깐 미리 화면을 띄워놓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무료음료 교환하는 방법 두 번째. 카페 H 찾아가기

 

 

 카페 H는 더현대대구 7층에 위치해 있어요. 저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7층으로 갔어요. 엘리베이터가 많이 있는데 사람도 많아서 한번 타려면 한세월인 거 아시죠. 그래도 꾸역꾸역 기다려서 엘리베이터 도착해서 문 열리고 타려는데 안에 사람 꽉 차있으면 딥빡... 에스컬레이터가 아주 마음이 편안합니다. ㅋㅋㅋ 그렇게 7층으로 가면 바로 카페 H를 찾을 수가 없어요. 되게 넓고, 카페 H는 어디 있는지 모르겠고요. 근데 다들 잘 못 찾는 건지 벽에 카페 H 위치가 있더라고요. 매장들 사이사이를 지나 안내 글자를 따라가면 카페 H를 금방 찾을 수 있어요.

 

 

 

 

 카페 H는 어렵지 않게 찾았어요. 근데 사람들이 바글바글.. 아주 핫하네요. 카페 H는 진짜 카페처럼 테이블이 있거나 하진 않았어요. 얼른 무료 음료 교환하고 가라는 듯...ㅎㅎㅎ 카페 내부는 아주 깔끔했어요. 불필요한 건 하나도 없고, 커피머신들이 벽 한쪽에 쭉 있었고, 카페 H에서 일하고 계시는 직원분은 두 분이 계셨어요.

 

 

 

 

 

 메뉴는 아메리카노와 허브티, 전통차 (도라지/생강), 레몬 아이스티, 핫초코가 있어요. 저는 쿠폰이 두 장 있었는데 그냥 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시켜버렸어요. 다른 거 다 필요 없고 아아 최고...! 주문(?)은 금방 되었어요. 그냥 쿠폰만 보여주면 되더라고요. 되게 빨리 휙휙 주문이 완료되었고, 커피도 금방 나왔어요. 속도최고...!

 

 

 

 

 그리고 옆에는 작은 셀프코너가 있어요. 컵 홀더가 있고, 시럽을 원하는 만큼 추가할 수 있게 시럽통도 있어요. 근데 빨대와 캐리어는 없었어요. 이전에는 제공을 했었는데 환경보호차원에서 이제 빨대와 캐리어는 제공을 중단한다는 안내문이 있었어요. 빨대 제공을 안 해주는 곳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 사실 살짝 아쉽긴 해요. 빨대가 엄청 편하니까요. 저는 세척이 힘들긴 하지만 텀블러도 다 빨대형식이거든요. 그래도 바로 입 대서 마실 수 있게 잘 디자인되어서 나오니까 거기에 또 열심히 적응해가고 있어요.

 

 

 

 

 아무도 안 계실 때 카페 H를 담아보고 싶었는데, 아무도 안 계실 때가 없었네요. 허허헛;; 그나마 사람이 별로 없을 때 얼른 담아봤습니다. 조명도 따뜻한 색이었고, 인테리어도 나무로 되게 따뜻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직원분들은 두 분이지만 쉬지 않고 일하시는 듯,,, 너무 바빠 보였어요.ㅋㅋㅋ

 

 

 

 

 몇 분 정도 기다려서 받은 아메리카노. (벌써 한 입 마심)

 아메리카노는 탄 맛도 안 나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아메리카노 먼저 받고, 더현대대구 여기저기 들고 다녔는데 음료 들고 들어오시면 안 됩니다! 하는 매장은 없었어요. 그래도 혹시나 판매 중인 상품을 오염시킬까 봐 조심조심했답니다. 더현대 대구 한 달에 한 번 정도 가는 것 같은데 이제 갈 때마다 무료 음료 교환해서 먹어야겠더라고요. 저도 알게 된 지 얼마 안 됨.. 사라진 쿠폰들 ㅠㅠ 아까워라...!!

 

h. point 어플만 있으면 누구나 마실 수 있으니 더현대 대구 가게 된다면 7층 들리셔서 무료 음료 한 잔씩하고 가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