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다니기/대구 카페

[대구 전신 마사지] 수성구 남자 전신 마사지 - 유니크샵

by bli-ss 2021. 10. 25.
728x90
반응형

#대구전신마사지 #대구남자마사지 #건전마사지

 

대구 수성구에 남성 전신 마사지 샵이 있다는 거 아시나요!?

남성 전문 마사지샵은 아니고요, 원래는 여성 손님만 받았는데 남성 손님분들도 받으신다고 해요!

그래서 이번에 몸도 몸이고, 피부도 관리받을 겸 남자 친구와 함께 방문을 했어요.

대구 수성구에 있는 '유니크샵'인데요, 여긴 100% 예약제로 운영하니 방문 전 예약 필수입니다.

참고로 건전마사지! 퇴폐사절! 마사지샵입니다!!

 

피부관리의 달인! 대한민국 최저가 온열관리!

 

영업은 일요일을 제외하고 모든 날 영업하고, 토요일도 오후 6시까지 영업해요.

화요일 목요일도 오후 9시까지라서 직장인 분들도 6시 퇴근하고 방문하셔도 되니 시간적으로 너무 좋네요.

 

 

샵에 방문하여 열체크, 방문 대장 필수고요!! 손 소독까지 ~

 

 

혹시나 예약시간보다 일찍 왔다면 이런저런 마사지 기구들이 많아서 마사지 기구하면서 기다리셔도 돼요!

이거 하려고 일찍 오시는 분들도 있다네용ㅋㅋㅋ

 

 

지니톡스라고 아시나요?! 이게 뭔가 싶어서 원장님께 여쭤봤더니 상세하게 알려주셨어요.

지니톡스는 근육 통증 완화 및 해독에 너무 좋다고 해요!! 지니톡스 전용 앰플이 있고, 전용기기가 있어요.

주사기 같은 기기로 관리를 받는 거라고 하네요.

이건 앰플을 구매하면 관리까지 해주신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탈의실에 가서 옷을 갈아입었어요.

개인 사물함 있고 가운으로 갈아입고 나오면 관리받을 준비 끝!

마사지받으러 남자는 잘 안 오지 않나, 남자도 마사지를 받기는 하는가 싶어서 상담을 주저하지 마세요!

요즘은 남녀노소 마사지를 다 받으러 오신다고 해요.

상담도 원장님께서 친절히 잘해주시니 너무 걱정 노노!

남자 친구는 얼굴과 하체관리를 받았어요!

 

 

하체관리부터 받았는데 하체 관리할 때 상체는 돔으로 관리를 해주는데 뜨끈뜨끈하고 땀을 쫙~ 뺄 수 있답니다.

 

 

이건 온열 석션 마사지기인데 우리가 마사지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게 두드리는 마사지잖아요.

얘는 두드리는 게 아니고 살을 빨아 당기면서 마사지를 해주는 거예요. 아주 시원하다고 난리였어요 ㅋㅋ

 

 

하체관리 후에 얼굴관리받기 전 얌전히 누워있는 ㅎㅎㅎ

 

 

젤 첨엔 각질 관리를 해주시더라고요.

맨질맨질 ~~ 문지르니 쭉 쭉 쭉 나오는 각질들...!! 더 많지만 여기까지만 보여드립니다 덜덜....ㅋㅋ

 

오징어게임 ㅇ ㅅ ㅁ

 

그리고 경락마사지도 같이 받았어요!

얼굴 한쪽부터 받고 난 다음에 꽃받침 해서 양 쪽 얼굴을 비교해보면 확실히 차이를 느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받으시면서 꽃받침 꼭!!! 해보세요 ㅎㅎㅎ

 

 

그리고 관리의 마지막!

팩을 해줌으로써 모든 관리는 끝이납니당 ㅎㅎ

그리고 괜찮으시다면 입도 막아서 팩 해준다고 하네요.

남자 친구는 답답할 것 같다며 입은 뚫었는데 저는 괜찮아서 입도 팩 해버렸어요 ㅋㅋ

시간은 대략 부위당 25분~30분 정도 걸렸어요!

가끔 마사지받으러 가다가 이번에 처음 남자 친구랑 함께 갔는데 남자 친구도 만족해해서 너무 좋았네요!

혼자 오는 남성분들도 계시고, 저처럼 같이 오는 사람도 있대요.

남자 친구 받고 저도 받았는데 역시.. 받는 것과 안 받는 것은 차이가 어마어마하죠?

저는 전화로 예약상담받았는데, 카카오톡 상담도 가능하대요! 아래 원장님 카카오톡으로 상담 신청하시면 됩니다!

 

https://open.kakao.com/me/uniqueshop

 

유니크삽님의 오픈프로필

 

open.kakao.com

 

마사지 가격표도 첨부해드릴게요!

 

기본 가격은 이렇고, 남성분은 기본 가격에서 만원 추가입니다 ^^

상담예약은 아래 번호로 연락하시면 되구요!

블로그보고 왔다고 하면 원장님이 특별 서비스 해주신다고 하니 꼭 잊지마시고 블로그 보고 왔다고 말씀드리세요 ㅎㅎ!

053) 257-8862

010-9637-3229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