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다니기/대구 카페

티아라 3단 케이크 주문제작 가격 '케이크그리다' 생일 케이크, 레터링 케이크 추천

by bli-ss 2023. 7.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몇 년 전 생화 케이크로 3단 케이크를 주문제작해서 할머니 팔순 기념 케이크로 사용했었어요!

올해 생신 때에도 친인척 가족 모두가 모이게 되어 우리 손주들의 계 통장으로 케이크를 준비했어요!

저번에 했던 케이크도 너무 예뻤는데, 그때 작성 한 포스팅도 같이 링크해 드릴게요ㅎㅎ

 

 

2020.06.20 - [여행/음식] - 대구 3단 케이크 꽃방, 레터링케이크+생화케이크 (feat. 할머니 팔순 케이크♥)

 

대구 3단케이크 꽃방, 레터링케이크+생화케이크 (feat.할머니 팔순 케이크♥)

요번에 할머니 팔순 기념, 생애 첫 3단 케이크를 주문해봤어요. 가게는 꽃방! 가게 이름처럼 케이크에 꽃이 들어가요! 조화도 아닌 생화! 너무 예쁘겠죠? 3단 케이크가 정보가 많이 없는 거 같더

bli-ss.tistory.com

 

 

저번에는 제가 나름 직접 디자인했었는데, 이번에는 디자인 고민을 하다가

마음에 쏙 드는 디자인이 있어서 바로 예약을 했어요.

 

 

 

 

정말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ㅠㅠㅠ

핑크핑크하고, 왕진주도 박혀있고, 마지막 위 티아라까지 너무 예쁘더라고요.

우리 할머니도 공주처럼 티아라가 너무 잘 어울리실 것 같아서 픽했어요.

저번에 했던 3단 케이크는 피사의 사탑처럼 옆으로 쓰러졌는데 ㅠㅠㅠ

이번 거는 너무 예쁘게, 반듯하게, 투명 포장까지 너무 완벽하게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할머니 생일 상에 올라간 3단 케이크!

크기도 어마어마해서 위엄 있는 케이크가 되었어요. ㅋㅋㅋ

특히 디자인이 너무 예쁘고, 데코레이션이 너무 예뻐서 완전 만족~☆

 

 

 

 

케이크 자르다 말고 할머니의 포토타임 시간을 가졌어요 ㅋㅋㅋㅋ

볼하트도 하시고 ㅋㅋㅋㅋㅋ 티아라도 쓰고 ㅋㅋㅋㅋ

볼하트가 뭔지 잘 모르시지만ㅋㅋㅋ 따라 하시는 모습이 너무 귀엽 ㅠㅠㅠ♥

케이크 너무 예쁘게 잘 만들어주신 덕분에 우리 가족에게 좋은 추억이 또 하나 생겼어요!

너무 감사 ㅎㅎ♥

 

 

♥3단 티아라 케이크 정보♥

 

케이크는 인스타그램에서 3단 케이크 검색해서 보다가 알게 되었고

그 케이크보고 바로 문의드려서 예약 잡았어요 >_<

 

가게명은 '케이크 그리다'이고,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예약 잡았어요!

기본옵션 말고 초코시트, 잼이나 크림치즈등 바꾸면 추가금액은 천 원에서 삼천원정도 추가되어요!

저는 한 단은 초코시트로 바꾸고, 초코크림인가 크림치즈인가 더 추가해서

금액은 총 134,000원이 나왔어요!

3년 전에 3단 케이크 했을 때에도 13만 원 정도 나왔는데 이번에도 금액은 비슷하게 나왔어요.

 

 

케이크 그리다의 인스타 주소도 같이 드릴게요! 혹은 인스타에 케이크 그리다 검색하시면 나와요~!

대구레터링케이크, 대구케이크, 케이크 그리다❤️(@cake_grida)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