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다니기/대구 카페

대구 '크레이지버블' 구슬아이스크림 맛집, 현풍 테크노폴리스 카페 추천

by bli-ss 2023. 8. 3.
728x90
반응형

 

 

며칠 전에 로또를 사러 가게에 들어갔는데 뒤에 들어오시는 분이 구슬아이스크림이 가득 채워진 엄청나게 큰 컵을 들고 들어오시는 거예요.

구슬아이스크림하면, 놀이공원 같은 곳이 아닌 이상 편의점에서 작은 컵에 2500원 정도에 팔고 있는 게 다인데, 저렇게 어마어마하게 큰 컵에 구슬아이스크림이 가득?!

사야 해..... (사야 해 병)

나도 사야 해......

 

 

크레이지버블 가공식품
시간 : 매일 12:00 - 22:00

 

 

로또를 구매하고 가게를 나와보니 바로 건너편에 새로 생긴 가게가 보였어요.

가보세 가보세 ~

 

 

 

CRAZY BUBBLE

생긴 지 얼마 안 되었나 봐요. 저도 이번에 처음 보았어요. 구슬아이스크림 전문점이라니. 너무 좋아!

가게도 알록달록해서 눈길이 안 갈 수가 없겠더라고요.

 

 

 

 

SNS EVENT도 하고 있었어요. 구매 후 SNS에 업로드를 약속해 주시는 분들에게 "랜덤토핑"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고 해요.

여기 매장도 예쁘게 꾸며놔서 사진 찍으면 예쁘게 잘 찍혀서 인스타그램 같은 곳에 업로드해도 좋겠더라고요.

 

 

 

 

크레이지버블 메뉴판은 가게 밖, 입구에서도 찾아볼 수 있었어요.

총 4가지 사이즈가 있고, 배스킨라빈스처럼 사이즈별로 2가지에서 8가지의 맛을 선택할 수 있어요.

 

 

반응형

 

 

 

 

 

가게 내부에도 알록달록~

벽에는 갬성 포스터들도 붙어있어요.ㅋㅋㅋ

 

 

 

 

가게 카운터 쪽에서 컵 사이즈를 실물로 볼 수 있었어요.

제가 다른사람이 들고 있는 걸 본 게 저 XXL 사이즈!!! 엄청 크네요 ㅋㅋㅋㅋ

맛은 총 9가지 맛이 있었어요. 근데 그중 하나는 품절인지 지워져 있네요.

저는 사이즈는 L, 맛은 크레이지버블 가게 이름과 같은 맛인 크레이지버블과 초코 블랙&화이트로 먹었어요.

L사이즈는 총 4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는데, 2 가지맛만 선택했어요. 다양한 것보다 한, 두 가지 맛을 진득하게~

 

 

 

 

크레이지버블이랑 초코 블랙&화이트 조합은 다 너무 하얘서 눈으로 봤을 때에는 크게 예쁜 색감이 아니었어요. ㅠㅠ

웨하스와 초코링 토핑까지 함께 받았어요. (^^) 최고 최고!

 

 

 

 

이 날 밖에 비가 와서 흐린 날씨였는데, 햇볕 쨍쨍한 날인 것처럼 구슬 아이스크림이 녹았어요.ㅠㅠ

가게 나와서 차로 걸어간 게 다였는데 아이스크림 주룩주룩.. 녹음 ㅠ

가생이부터 살살 녹기 시작해서 다 녹으면 큰일 나겠다 싶어서 다 녹기 전에 흡입완료!

CLEAR!

다음에는 제일 큰 사이즈로 먹고 싶어요!!! 먹으려고요!!!! 맛도 다양하게 색도 예쁘게 섞어야겠어요.

 

 

☆★☆★☆★ 현풍 다른 맛집 더 보기 ☆★☆★☆★

 

2023.07.03 - [여행/국내여행] - 대구 가볼 만한 곳 이색 체험 카페 앵무새 카페 '리프패럿' - 앵무새 분양, 가격, 앵무새 용품

 

대구 가볼만한곳 이색 체험 카페 앵무새 카페 '리프패럿' - 앵무새 분양, 가격, 앵무새 용품

리프패럿 동물카페 시간 : 11:00 - 19: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대구에 앵무새 카페가 있다는 거 아시나요? 앵무새를 가까이에서 보고, 만지고, 먹이 주고, 앵무새가 노래하는 것도 직접 들어볼 수

bli-ss.tistory.com

 

2023.07.24 - [여행/음식] - 대구 맛집 '봉자막창' 현풍 맛집, 가성비 맛집, 생막창 생삼겹, 라면 계란찜 빙수 무제한!!

 

2023.07.07 - [여행/음식] - 대구 현풍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두 끼' 두 끼에서 세끼 먹기

 

대구 현풍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두끼' 두끼에서 세끼먹기

두 끼 대구유가테크노점 분식 시간 : 매일 11:00 - 21:30 (20:30 라스트오더,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안녕하세요. 현풍에 있는 무한리필 가게를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떡볶이 무한리필집이며, 내가 원

bli-ss.tistory.com

 

2023.03.13 - [여행/음식] - [대구 현풍 육뚜껑] 솥뚜껑 삼겹살 맛집 - 미나리와 더덕까지, 고기 구워주는 집, 캠핑세트 가격

 

[대구 현풍 육뚜껑] 솥뚜껑 삼겹살 맛집 - 미나리와 더덕까지, 고기 구워주는 집, 캠핑세트 가격

안녕하세요. 며칠 전 3월 3일, 삼겹살데이였죠. 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 무슨 데이, 데이... 예스터데이데이..(?) Day Day (Feat. 박재범) (Prod. by GRAY) 아티스트 BewhY (비와이) 앨범 쇼미더머니 5 Episode 4

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