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다니기/대구 카페

대구 현풍 카페 '탑리터' - 배민 카페 추천, 탑리터 메뉴, 테크노폴리스 카페

by bli-ss 2023. 8.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현풍에 있는 카페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대구 테크노폴리스에 카페가 정말 많이 생겼는데, 저는 예전부터 지금까지 쭉 여기 탑리터 커피를 애용했어요.

여기가 음료랑 디저트들이 엄청나게 맛있는데, 가격이 되게 저렴하거든요.

밖에서 외식하는 날, 집 가기 전 커피가 당기면 항상 탑리터에 들린답니다.ㅎㅎ

 

 

탑리터 외부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현풍에 위치한 대구 상생프로젝트 카페 탑리터예요.

배달의 민족과 대구로, 패스오더 어플을 통해 주문도 가능해요.

아메리카노가 1리터에 2천 원으로, 제가 알고 있는 카페 중에 제일 저렴한 곳이에요.

제가 입 안 텁텁한 걸 싫어하는데, 여기 탑리터 아메리카노는 정말 깔끔해서 놀랬어요. 너무 제 스타일 커피예요.

 

 

탑리터 현풍점
주소 : 대구 달성군 현풍읍 테크노상업로 20
시간 : 매일 08:00 - 24:00
번호 : 0507-0289-9204
제로페이,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매장 밖에서 주문할 수 있는 키오스크가 있고, 메뉴판도 상단에 위치해 있어요.

키오스크가 힘드신 분은 매장 안으로 들어오세요! 매장 안에서 주문하셔도 된답니다^^

음료 제조하는 곳은 오픈되어 있어서 매장 밖에서든, 안에서든 볼 수 있고, 되게 청결한 상태인 것을 볼 수 있어요.

 

 

탑리터 내부

 

 

밖이 너무 더워서 저는 매장 안으로 들어와서 주문을 했어요.  2인용 작은 테이블도 2개 놓여있었어요.

 

 

 

 

매장 진열대도 한 번 훑어주고요 ㅋㅋ 진열대 너머 벽에 걸린 대형 메뉴판도 꼼꼼히 훑어줍니다.

오늘은 뭘 먹어볼까 ~

 

 

탑리터 메뉴판

 

 

저는 탑리터 오면 항상 시키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달다구리 한 코코볼 쉐이크, 날씨도 더우니 시원하게 먹기 좋은 수박 생과일주스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밥을 안 먹어서, 와플 한판 떼기 연유맛이랑 신메뉴인 몰튼 초코 케익을 주문했어요.

 

 

 

 

참고로, 탑리터 현풍점은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도 만나볼 수 있어요. 최소 주문금액은 8,500원으로 25,000원 이상 주문 시 배달팁은 0원이에요. 근데 3~4,000원씩 하는 다른 곳에 비하면 배달팁도 비싸지 않죠? 나가기 귀찮은 날에는 한 번씩 배민 배달도 너무 좋다고요!

 

 

 

 

포장으로 주문 시에는 최소 주문금액도 없고, 500원 할인도 있답니다. 배달, 포장 시 사용가능한 쿠폰도 여러 종류로 많이 있고, 리뷰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집에서도 간편하게 탑리터를 즐겨보시길 바라요!!

 

 

 

 

집에 와서 탑리터 맛보기 >_<

 

 

 

 

코코볼 쉐이크 L (4,500원)

코코볼 쉐이크는 초코가 정말 진해요. 안 드셔보셨다면 진짜로 한 번은 꼭 드셔보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ㅋㅋㅋㅋㅋ 정말 천국의 맛이라고요. 코코볼이 초코 쉐이크 위에만 살짝 얹어진 거 같으시죠? 안에도 빼곡히 코코볼이 차있답니다. 시간 지나 초코 쉐이크가 스며들어 흐물거릴 때조차도 초코볼에 초코가 스며들어 더 맛있어져요. 초코에 초코는 사랑이에요.

 

 

 

 

수박 생과일주스 (4,500원)

수박 생과일주스는 수박 시럽이 아니라 진짜 수박이에요. 그래서 아래 정체불명의 검은색, 흰색의 무언가가 보이는데 수박씨라서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게다가 가격이 4,500원??  원래는 5,500원인데 할인 행사 중이라서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더라고요. 저는 수박을 제일 좋아해서 수박으로 했는데, 수박 말고도 자몽, 키위, 사과, 감귤, 토마토, 망고도 있답니다. 과일도 여러 가지로 다양해서 과일 좋아하시는 분들은 고고고!!!

 

 

 

 

연유 와플 한판 떼기 (4,500원)

탑리터가 음료 말고 디저트도 잘하거든요. 와플 주문 시에는 바로 와플을 구워주시기 때문에 시간이 살짝 소요될 수 있어요. 와플 한 판과, 생크림 가득 한 통에 연유까지 >_<

연유 말고도 초코, 인절미, 딸기잼, 블루베리잼, 망고잼, 복숭아잼, 캐러멜맛이 있어요. 기호에 따라 선택해서 드시면 되겠죠?

 

 

 

 

먹고 있는데 냥이도 와플에 관심을 가지네요.ㅋㅋㅋ 냄새 좋지? 근데 안돼 안돼, 내 거야!!

생크림 양이 되게 넉넉해서 아낌없이 먹어도 된답니다. 와플 들고 생크림 크게 푹 찍어 먹기 ㅋㅋ

 

 

 

 

몰튼 초코 케익 (4,800원)

몰튼 초코 케익은 화이트 라떼모노케익과 함께 신메뉴라고 해요. 화이트 라떼모노케익은 다크초콜릿과 화이트초콜릿이며, 테두리는 헤이즐넛과 땅공으로 데코 되어있는 달콤한 라떼 커피 향과 맛이 나는 케익이에요. 저는 커피 케이크보단 초콜릿 케이크가 취향이라 몰튼 초코 케익으로 픽~!

 

 

 

 

꾸덕꾸덕한 초코 보이세요?! 이 케이크는 초코로 시작해서 초코로 끝나네요. 초코가 100% 들어있는 듯해요. 초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절대 실망 않는 메뉴예요. 제가 위에서 보여드린 초코볼 쉐이크가 달달한 초코였다면, 이 케이크는 꾸덕한 초코예요. 초코가 함축되어 있는 맛. 진한 초코가 드시고 싶으시다면 이 케이크 아주 추천해 드려요. 

 

 

테이크아웃도, 배달의 민족 배달도 가능하고, 저렴한 금액으로 간편하게 주문하고, 빨리 받아볼 수 있는 대구 현풍 카페 탑리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