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다니기/대구 카페

대구 가볼만한곳 계란 무인판매점 '에그머니나' 농장 직송 계란 한판 가격

by bli-ss 2023. 8. 5.
728x90
반응형

 

 

요즘 무인판매점을 되게 많이 볼 수 있어요. 그런데, 여기 계란 무인 판매점도 있다고 해요.

경북 농장과 콜라보로, 농장에서 직송하여 중간유통 없이 훨씬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요.

당일 새벽에 낳은 따끈따끈한 계란을 당일 판매 원칙으로 하고 있어서 정말 신선하겠더라고요.

 

에그머니나 식료품
시간 : 24시간, 무인

 

 

24시간 영업 중인 무인 판매점이고, 당일 새벽 계란이라 신선함이 최고이지 않을까 하네요.

 

 

 

 

저는 지나가다가 귀여워 보이는 매장이 생겼길래 가보자 해서 와봤었어요.

계란 판매점일 줄은 상상도 못 했었네요.ㅎㅎ 마침 아무도 없어서 편하게 구경할 수 있었어요.

 

 

 

 

매장은 흰자, 노른자처럼 인테리어 되어있는 듯했어요. ㅋㅋㅋ

왼쪽은 계란 관련 상품과 기타 상품들, 오른쪽은 계란 냉장 상품이 진열되어 있어요.

 

 

 

 

강아지와 함께 왔더라도 걱정 마세요. 강아지는 여기 잠시 기다리라고 하고, 매장을 둘러볼 수 있어요.

강아지 리드줄을 걸 수 있는 곳도 있더라고요. 너무 귀엽 *-*

 

 

 

 

매장 왼쪽에는 계란밥 먹을 때 같이 비벼먹으면 맛있는 간장, 먹태와 참기름, 들기름, 계란과자와 쌀, 아이스크림 등이 진열되어 있어요. 계란 무인판매점이지만, 계란 외에 다른 제품들도 함께 판매하고 있네요.

아이스크림은 하드류는 600원으로 무인 아이스크림 가게와 비슷한 가격이었어요.

계란 판매점인 만큼 계란과 관련된 제품들이 더 많았으면 좋겠더라고요. 참기름이나 쌀 보단 우리가 평소에 몰랐던 계란 관련 제품들이 있었다면 더 관심이 가지 않았을까 했어요.

 

 

반응형

 

 

 

 

 

경북 농장과 콜라보한다는 설명이 있었는데, 그 농장이 라니네 농장인 것 같았어요.

관련 사진이 있었고, 유정란도 판매 중이고, 메추리알도 함께 판매 중이었어요.

 

 

 

 

대란 (6,500원) 특란 (7,000원) 왕란 (7,500원) 초란 (8,500원)

계란은 종류에 따라 6천 원대에서 8천 원대까지 다양했어요. 먼저 다녀가신 분들의 후기를 보니까 아무래도 당일 새벽 생산된 계란이라 그런지 1,2주 지난 마트 계란보다는 신선하다는 것이 느껴지시는지 좋은 후기들을 많이 남기셨더라고요.

병아리가 자라서 암탉이 된 후에 처음 낳은 알을 초란이라고 한대요. 3주 정도만 얻을 수 있는 만큼, 금액도 다른 계란들에 비해 가장 비쌌어요. 저는 초란도 처음 봤는데, 초란과 기본 다른 계란과 차이가 있을까요? 신기하더라고요.

 

 

 

 

무인판매점인 만큼 계산은 셀프!

저는 하필 며칠 전에 계란 두 판을 마트에서 사는 바람에 계란은 구매 못했어요. 마트에서 구매한 계란을 다 먹고 나면 여기에서 계란을 한번 구매해 봐야겠어요. 당일생산 계란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저는 계란이 집에 아직 많아서 계란은 구매하지 못했지만, 간장계란밥 해 먹을 때 넣으면 더 맛있는 간장을 구매했답니다.

밥과 계란과 간장만 있으면 한 끼 뚝딱 아니겠어요?!

 

 

☆★☆★☆★ 현풍 색다른 곳 구경 가기 ☆★☆★☆★

2023.07.03 - [여행/국내여행] - 대구 가볼 만한 곳 이색 체험 카페 앵무새 카페 '리프패럿' - 앵무새 분양, 가격, 앵무새 용품

 

대구 가볼만한곳 이색 체험 카페 앵무새 카페 '리프패럿' - 앵무새 분양, 가격, 앵무새 용품

리프패럿 동물카페 시간 : 11:00 - 19: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대구에 앵무새 카페가 있다는 거 아시나요? 앵무새를 가까이에서 보고, 만지고, 먹이 주고, 앵무새가 노래하는 것도 직접 들어볼 수

bli-ss.tistory.com

 

2023.07.07 - [여행/음식] - 대구 현풍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두 끼' 두 끼에서 세끼 먹기

 

대구 현풍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두끼' 두끼에서 세끼먹기

두 끼 대구유가테크노점 분식 시간 : 매일 11:00 - 21:30 (20:30 라스트오더,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안녕하세요. 현풍에 있는 무한리필 가게를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떡볶이 무한리필집이며, 내가 원

bli-ss.tistory.com

 

2023.03.13 - [여행/음식] - [대구 현풍 육뚜껑] 솥뚜껑 삼겹살 맛집 - 미나리와 더덕까지, 고기 구워주는 집, 캠핑세트 가격

 

[대구 현풍 육뚜껑] 솥뚜껑 삼겹살 맛집 - 미나리와 더덕까지, 고기 구워주는 집, 캠핑세트 가격

안녕하세요. 며칠 전 3월 3일, 삼겹살데이였죠. 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 무슨 데이, 데이... 예스터데이데이..(?) Day Day (Feat. 박재범) (Prod. by GRAY) 아티스트 BewhY (비와이) 앨범 쇼미더머니 5 Episode 4

bli-ss.tistory.com

 

2023.05.01 - [여행/음식] - [현풍 갈비찜 맛집] 거송갈비찜 - 돼지갈비찜, 소갈비찜, 그리고 공깃밥 무제한!

 

[현풍 갈비찜 맛집] 거송갈비찜 - 돼지갈비찜, 소갈비찜, 그리고 공기밥 무제한!

현풍에 갈비찜 집이 새로 생겨서 다녀왔어요. 원래 그냥 집에서 배달시키려고 했는데 가게에서 먹으면 안 치워도 되지, 안 차려도 되지 ㅎㅎ 게다가 여기는 가게에 공깃밥도 서비스로 무제한으

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