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다니기/대구 카페

대구 현풍 카페 젤로커피 눈꽃빙수에서 빙수 털기 - 망고빙수, 과일빙수, 애플망고빙수

by bli-ss 2023. 9. 4.
728x90
반응형

 

 

신선한 과일로 만든 생과일빙수 맛집 '젤로커피&눈꽃빙수'

 

 

 

젤로커피 & 눈꽃빙수

젤로커피&눈꽃빙수
시간 : 매일 12:00 - 24:00 (수요일 격주 휴무)

 

 

빙수가 먹고 싶어서 젤로커피 & 눈꽃빙수에 다녀왔어요.

빙수도 같이 하는 카페가 많이 없더라고요? 어찌어찌 겨우 찾아 간 카페예요.

저는 차를 가져갔는데 카페 앞 도로변 갓길에 주차했어요.

 

 

카페 외부 모습

 

 

 

네이버지도에서 젤로커피 & 눈꽃빙수 가게를 보고 찾아갔었거든요.

근처 도착했는데 젤로커피 & 눈꽃빙수라는 간판이 아무리 찾아도 없는 거예요.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간판에는 시레나 커피(SIRENA COFFEE)라고 적혀있더라고요.

 

 

 

 

가까이 다가가니 제가 찾던 젤로커피라는 단어가 보였어요.

시레나커피와 같은 집이니 참고하세요.

 

 

메뉴판

 

 

 

메뉴판을 보니 여느 카페와 비슷한 메뉴들도 팔고,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베트남 코코넛 스무디, 천혜향 스무디, 해독주스 등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탕후루도 판매하는데, 주문 즉시 조리하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린다고 해요.

 

 

 

 

근데 저희는 빙수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다른 메뉴는 다 제쳐두고 빙수만 주문했어요.

사실 생망고빙수를 먹으러 왔는데, 망고 수입이 불안정하여 오늘은 안되고 내일이나 내일모레쯤 될 것 같다고 하시더군요.

아쉬웠지만, 생망고는 없더래도 애플망고는 있으니 아쉬운 대로 애플망고치즈빙수와 모둠과일빙수를 주문했어요.

 

 

애플망고빙수와 모둠과일빙수

 

 

 

비주얼이 너무 넘사벽 아닌가요. 비주얼은 알록달록한 모둠과일빙수가 최고네요.

 

 

반응형

 

 

 

 

 

과일청과 연유도 같이 주셨어요.

연유가 담긴 플라스틱 통이 무지하게 귀엽더라고요.

 

 

애플망고치즈빙수 (14,000원/2인)

 

 

 

우유얼음에 탱글탱글한 애플망고가 가득 올라가 있어요. 그리고 치즈와 아이스크림 한스쿱까지. 팥은 들어있지 않았어요. 원했던 생망고빙수 대타치고 너무 맛있었어요.

 

 

 

 

어느 정도 먹은 후에는 연유와 함께 주신 망고청(?)도 같이 넣어 먹었어요.

원래도 달았는데, 넣으니까 더 달아져서 더 맛있어짐ㅋㅋ

 

 

모둠과일빙수 (18,000원/2인)

 

 

 

7~10가지 생과일로만 구성된 알록달록 너무 예쁜 모둠과일빙수예요.

마찬가지로 치즈와 아이스크림 한 스쿱도 같이 들어있어요.

 

 

 

 

수박, 복숭아, 멜론, 사파이어 포도, 파인애플, 청포도 등 찐 생과일이었어요.

냉동과일 아니니까 얼마나 맛있게요?

 

 

 

 

함께 주신 딸기청을 바로 부어서 먹었어요. 정말 최고였어요!

빙수 맛집 완전 인정.

합격, 대합격.

 

 

생망고빙수 (19,000원/2인)

 

 

 

생망고빙수 안된다고 했는데 웬 생망고빙수냐고요?

저 날 망고 없어서 튕기고 며칠 후에 재방문해서 기어이 생망고빙수를 먹고야 말았답니다.

우유얼음은 기본, 치즈와 생망고가 통째로! 그리고 아이스크림 한 스쿱~

 

 

 

 

기대가 컸던 건지, 생망고빙수는 너무 아쉬웠어요. 망고 수입이 불안정하다고 해서인지 ㅠ_ㅠ

제가 느끼기에는 망고가 달지 않았어요. 내가 아는 망고는 달달함의 끝판왕인데!

아쉽긴 했어도 맛있어서 빙수 안 남기고 냠냠 다 먹었답니다.

 

 

 

 

진열대에 가득한 과일들...

냉동과일 빙수도 맛있게 먹었는데 역시 생과일빙수는 못 따라가네요.

냉동과일빙수의 과일 먹으면서 이시려도 참으며 먹었는데 ㅋㅋㅋㅋ

 

 

빙수를 찐하게 조져서 당분간 빙수생각 안 날 테지만, 빙수생각나면 여기가 제일 먼저 떠오르지 않을까 싶어요!

재방문의사 900%

 

 

현풍에 있는 다른 카페 추천

 

2023.08.03 - [카페 다니기/대구 카페] - 대구 '크레이지버블' 구슬아이스크림 맛집, 현풍 테크노폴리스 카페 추천

 

대구 '크레이지버블' 구슬아이스크림 맛집, 현풍 테크노폴리스 카페 추천

며칠 전에 로또를 사러 가게에 들어갔는데 뒤에 들어오시는 분이 구슬아이스크림이 가득 채워진 엄청나게 큰 컵을 들고 들어오시는 거예요. 구슬아이스크림하면, 놀이공원 같은 곳이 아닌 이상

bli-ss.tistory.com

 

2023.08.01 - [카페 다니기/대구 카페] - 대구 현풍 카페 '탑리터' - 배민 카페 추천, 탑리터 메뉴, 테크노폴리스 카페

 

대구 현풍 카페 '탑리터' - 배민 카페 추천, 탑리터 메뉴, 테크노폴리스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현풍에 있는 카페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대구 테크노폴리스에 카페가 정말 많이 생겼는데, 저는 예전부터 지금까지 쭉 여기 탑리터 커피를 애용했어요. 여기가

bli-ss.tistory.com

 

2023.07.03 - [카페 다니기/대구 카페] - 대구 가볼 만한 곳 이색 체험 카페 앵무새 카페 '리프패럿' - 앵무새 분양, 가격, 앵무새 용품

 

대구 가볼만한곳 이색 체험 카페 앵무새 카페 '리프패럿' - 앵무새 분양, 가격, 앵무새 용품

리프패럿 동물카페 시간 : 11:00 - 19: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대구에 앵무새 카페가 있다는 거 아시나요? 앵무새를 가까이에서 보고, 만지고, 먹이 주고, 앵무새가 노래하는 것도 직접 들어볼 수

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