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다니기/대구 카페

대구 동성로 탕후루 맛집 '땡후루' 가격 메뉴 스테비아 탕후루 제로 탕후루

by bli-ss 2023. 12. 1.
728x90
반응형

 

 

동성로 탕후루 맛집 '땡후루'

 

땡후루 동성로점 카페, 디저트
시간 : 평일 12:00 - 22:00, 주말 11:00 - 22:00

 

이번에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동성로에 있는 탕후루가게인 땡후루에 다녀왔어요!!

우연히 정식 오픈날인 11월 11일에 가게 되어 빼빼로까지 득템하고 왔답니다.

 

 

게다가 여기는 스테비아 탕후루 전문점이라고 해요.

기존의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스테비아를 사용하여 당 함량은 낮췄지만 달콤한 맛은 그대로!!

이 탕후루야 말로 제로 탕후루가 아닐까 싶습니다.

 

 

내부에 의자는 4개 정도 있고, 앉아서 먹고 갈 수 있는 테이블은 없답니다.

 

 

Have a good hooroo, 땡후루 메뉴

 

 

땡후루에는 종류가 되게 많았어요. 가격은 3,000원~4,000원이에요.

마시멜로와 함께인 탕후루도 있었고, 여러 가지 과일을 먹어볼 수 있는 믹스맛도 있어서 좋았어요.

탕후루 금액은 제가 매장에서 찍은 사진과 네이버에 등록된 메뉴판 금액과 달라서 둘 다 첨부해 드릴게요.

 

* 네이버에 등록된 메뉴 금액 *

3,000원 딸기멜로우 탕후루
귤 탕후루
스테비아토망고 탕후루
블루베리 탕후루
애플포도 탕후루
크림슨포도 탕후루
체리 탕후루
블랙사파이어 탕후루
4,000원 딸기 탕후루
샤인멜로우 탕후루
믹스 탕후루
통귤 탕후루
파인애플 탕후루
샤인머스캣 탕후루
500원 팝핑캔디 토핑

 

* 제가 매장에서 찍은 사진 금액 *

3,000원 거봉 탕후루
크림슨포도 탕후루
블루베리 탕후루
스테비아토망고 탕후루
애플포도 탕후루
4,000원 마이하트포도 탕후루
귤 탕후루
샤인머스켓 탕후루
딸기 탕후루
샤인멜로우 탕후루
딸기멜로우 탕후루
믹스 탕후루
통귤 탕후루
파인애플 탕후루

 

과일은 변할 수 있어서 다를 수 있는데 딸기멜로우 탕후루와 귤 탕후루는 금액이 아예 다르더라고요.

아마 매장금액이 맞는 거겠죠?

 

 

땡후루 오픈 이벤트!

 

 

지금 오픈이벤트를 하는데 가게 되면 꼭 참여하세요.

탕후루 구매 후 네이버에 영수증 리뷰를 작성하거나 인스타그램에 게시물 작성을 하면 귤 탕후루를 무료로 주더라고요!

저도 영수증 리뷰를 작성하여 귤 탕후루 하나를 받았답니다.

 

 

믹스 탕후루 (4,000원)

 

 

믹스 탕후루에는 4가지 과일을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블루베리 1개, 방울토마토 2개, 귤 2개, 샤인머스캣 1개가 꽂혀있어요.

스테비아 코팅도 바삭하게 잘 되어있더라고요.

딸기 탕후루만 먹어봤지, 다른 과일은 처음 먹어봤는데 블루베리 탕후루는 너무 작아서 맛도 잘 안 느껴지더라고요..ㅋㅋㅋㅋ 깨작....

나머지 과일은 무난했어요. 저는 오늘 여기서 먹지는 않았지만 딸기 탕후루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대구 동성로 맛집 보러 가기

 

2023.07.10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동성로 이색 맛집 멕시코 요리 전문점 - 삼덕동 블랙타코 앤 그릴 (남미음식)

 

대구 동성로 이색 맛집 멕시코 요리 전문점 - 삼덕동 블랙타코앤그릴 (남미음식)

블랙타코 앤 그릴 멕시코, 남미음식 시간 : 12:0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21:00 라스트 오더) 엄마가 갑자기 멕시코 음식이 먹고 싶다고 하여 방문하게 된 'BLACK TACO % GRILL' 애슐리 같은 곳 가

bli-ss.tistory.com

 

2023.02.23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동성로 동양백반] 동성로 가정식, 백반, 한식 전문점 - 돼지 두루치기, 간장찜닭, 국물닭볶음탕, 소고기곱창전골

 

[대구 동성로 동양백반] 동성로 가정식, 백반, 한식 전문점 - 돼지 두루치기, 간장찜닭, 국물닭볶

동양백반은 대구 동성로에 있는 한식집이에요. 예전부터 간간히 생각날 때마다 갔었던 곳이에요. 여러 번 갔었는데 먹기만 하다가 드디어 블로그에 포스팅을 해보네요. 동양백반 주소 : 대구 중

bli-ss.tistory.com

 

2022.11.16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동성로 동아식당] 웨이팅 주의, 차돌 깻잎 국수, 들기름 국수, 계란김밥 - 익숙함을 바라보는 새로운 관점

 

[대구 동성로 동아식당] 웨이팅 주의, 차돌 깻잎 국수, 들기름 국수, 계란김밥 - 익숙함을 바라보

의도치 않은 웨이팅... (저는 웨이팅을 극혐함니다 웨이팅 할 바에 손님 없는 한산한 식당 가서 먹으리) SNS 하던 중 우연히 발견한 음식 비주얼에 꽂혀 캡처해뒀다가 다음에 가봐야겠다는 가벼운

bli-ss.tistory.com

 

2021.08.20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낙지볶음] 대구 신라식당 돌판 낙지볶음

 

[대구 낙지볶음] 대구 신라식당 돌판 낙지볶음

안녕하세요. 낙지볶음 다들 좋아하시나요?! 저는 요즘 낙지에 그렇게 꽂혔어요. 쫀득한 식감이 왜이렇게 좋은지. 그러다 여느 때와 같이 ㅋㅋ 폰으로 맛집 탐방하는 도중에 정말 어마어마한 낙

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