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다니기/대구 카페

대구 동성로 카페 에스프레소 맛집 딥 커피 로스터스 메뉴 가격

by bli-ss 2023. 12. 27.
728x90
반응형

 

 

대구 에스프레소가 메인인 '딥커피로스터스'

 

딥커피로스터스 카페, 디저트
시간 : 매일 10:00 - 21: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거제에 있는 에스프레소 카페 짹짹 커피에서 에스프레소의 맛을 알게 되어 ㅋㅋ

대구에서도 에스프레소 카페에 왔어요.

반월당역 근처에 있는 카페 '딥 커피 로스터스'

 

 

카페인 듯 아닌 듯... 지도 없이는 찾을 수 없는 곳이 아닌가

 

 

들어갈 때에는 매장 안에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근데 우리가 들어간 뒤로 손님들이 되게 많이 와서 시끌시끌 복작복작..

사람이 없다가도 내가 가게 들어가면 사람이 많아지던데..ㅋㅋㅋㅋㅋ

 

거제 짹짹 커피에 관한 글은 아래에서 봐주세요.

 

2023.09.10 - [카페 다니기/거제 카페] - 거제 짹짹 커피 에스프레소 - 거제 카페 추천, 나폴리식 에스프레소

 

거제 짹짹커피 에스프레소 - 거제 카페 추천, 나폴리식 에스프레소

골목 속 숨어있는 시골 감성 '짹짹 커피' 짹짹 커피 짹짹 커피 카페, 디저트 시간 : 매일 10:00 - 22:00 (21:00 라스트오더) 70년 전 사용되던 농협창고를 개조한 너무 예쁜 카페예요. 주차장은 카페 앞

bli-ss.tistory.com

 

 

딥 커피 로스터스의 메뉴, 가격

 

 

딥커피로스터스는 에스프레소를 메인으로 하는 반월당 카페예요.

그래서인지 메뉴도 커피 메뉴가 훨씬 많아요.

저는 바치오, 로마노, 콘판나를 한 잔씩 주문했어요.

 

 

디저트류도 함께 팔지만 점심을 너무 배부르게 먹어서 저는 커피만 주문했네요.

 

 

딥커피로스터스 에스프레소

 

 

은색 트레이에 커피 세 잔과 주문서 한 장이 담아져 나와요.

금액은 모두 2,900원으로 같아요.

 

 

바치오 (2,900원) 에스프레소 + 크림 + 카카오파우더

 

 

바치오는 에스프레소에 크림이 들어가 있고 카카오파우더가 뿌려진 커피예요.

제가 먹어보기에는 이게 제일 먹을 만(?)했어요.

에스프레소의 쓴 맛이 이게 제일 덜하더라고요.

딥 커피 로스터스의 대표메뉴가 3가지가 있는데 그중 하나가 바치오예요.

대표메뉴 다운 맛이었어요.

 

 

로마노 (2,900원) 에스프레소 + 비정제 설탕 + 레몬

 

 

레몬 조각이 통째로 퐁당 담긴 에스프레소예요.

바치오가 살짝 달달함에 가까웠다면 로마노는 기본 에스프레소 같았어요.

비정제 설탕이 들어가 있다고는 되어있는데 단 맛이 느껴지는지는 모르겠더라고요.

레몬 때문에 시강은 로마노가 제일이었어요. ㅋㅋㅋㅋㅋ

 

 

콘판나 (2,900원) 에스프레소 + 휘핑크림

 

 

휘핑크림이 올라간 에스프레소예요.

맛이 없을 수 없는... 휘핑크림 ㅠㅠㅠㅠ

 

 

휘핑크림이 너무 달고 맛있어서 그런지 콘판나가 주문한 에스프레소 중에서 제일 쓰더라고요.

에스프레소가 원래 쓰긴 하는데 달달한 휘핑크림 때문에 더 쓰게 느껴지는 것 같더라고요.

서로 반대되는 맛 때문에 더욱 먹기 힘들었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스프레소 하면 항상 기억나는 귀여운 커플 웹툰이 있는데 아래 접은 글로 보여드릴게요.

 

 

더보기

 

 

작가님이 어떤 분이신지, 출처를 너무 찾고 싶은데 정확한 출처가 어디인지 모르겠네요. ㅠㅠ

 

 

대구 동성로 맛집 보러 가기

 

2020.10.12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유타로] 대구 동성로 일본식 라면_탄탄면, 오야꼬동 (with 지브리, 피겨)

 

[유타로] 대구 동성로 일본식 라면_탄탄면, 오야꼬동 (with 지브리, 피규어)

유타로 위치 : 대구 중구 중앙대로 406-16 (대구 중구 남일동 94-2) 유타로는 중앙로역 근처에 있어요. 골목에 있을뿐더러 입구가 되게 좁아요. 찾을 때 힘들 수도 있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으며, 차

bli-ss.tistory.com

 

2020.11.30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동성로 조밀(jomeal) - 마늘종 오일 파스타, 트러플 스테이크 리소토, 토마토 치킨 오븐 파스타

 

대구 동성로 조밀(jomeal) - 마늘쫑 오일 파스타, 트러플 스테이크 리조또, 토마토 치킨 오븐 파스

안녕하세요, 대구 동성로 완전 완전 꿀 맛집 파스타집을 알려드릴게요!! 가끔 지나갈 때 보면 여기 골목에 항상 사람들이 줄을 서있더라고요. 무슨 가게 인지도 몰랐었어요. 저녁을 안먹고 동성

bli-ss.tistory.com

 

2021.08.20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낙지볶음] 대구 신라식당 돌판 낙지볶음

 

[대구 낙지볶음] 대구 신라식당 돌판 낙지볶음

안녕하세요. 낙지볶음 다들 좋아하시나요?! 저는 요즘 낙지에 그렇게 꽂혔어요. 쫀득한 식감이 왜이렇게 좋은지. 그러다 여느 때와 같이 ㅋㅋ 폰으로 맛집 탐방하는 도중에 정말 어마어마한 낙

bli-ss.tistory.com

 

2022.11.16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동성로 동아식당] 웨이팅 주의, 차돌 깻잎 국수, 들기름 국수, 계란김밥 - 익숙함을 바라보는 새로운 관점

 

[대구 동성로 동아식당] 웨이팅 주의, 차돌 깻잎 국수, 들기름 국수, 계란김밥 - 익숙함을 바라보

의도치 않은 웨이팅... (저는 웨이팅을 극혐함니다 웨이팅 할 바에 손님 없는 한산한 식당 가서 먹으리) SNS 하던 중 우연히 발견한 음식 비주얼에 꽂혀 캡처해뒀다가 다음에 가봐야겠다는 가벼운

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