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다니기/대구 카페

대구 현풍 광PC 카페 유가점 - PC방 가격, 음식가격, 메뉴 (주차장 있는 PC방)

by bli-ss 2023. 8.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 욜로 PC방 포스팅에 이어 이번에는 광 PC방에 다녀왔는데요.

광 PC방 먹거리들, 가격들도 소개해드릴게요.

 

2023.02.07 - [정보/생활정보] - 대구 욜로PC방 상인직영점 먹거리, 음식 메뉴 가격 - PC토랑 메뉴 금액, PC방 팀룸, 3인룸, 5인룸

 

대구 욜로PC방 상인직영점 먹거리, 음식 메뉴 가격 - PC토랑 메뉴 금액, PC방 팀룸, 3인룸, 5인룸

안녕하세요. PC방 자주 가시나요? 저는 가끔 가서 찐득하게 게임을 하고 나오곤 하는데요. PC방에 또 중요한 게 먹거리 아니겠습니까 ㅏㅎ하하하핫핫핫 그래서 PC방 가기 전에 해당 PC방의 메뉴들

bli-ss.tistory.com

 

 

광 PC카페 유가점 PC방

 

여기 PC방이 좋은 게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등록만 하면 주차무료입니다. (감격)

저번에 갔던 상인동 욜로 PC방에는 따로 주차장이 없어서 주차자리 찾느라 되게 힘들었거든요.

이번에는 아주 편안하게 다녀왔네요. ㅋㅋㅋㅋ

 

 


PC방 이용요금?

 

여기는 해당 좌석에서도 PC방 시간을 충전할 수 있어요.

롤 한 타 중간에 키오스크로 뛰어가서 시간을 충전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2시간 30분 (150분, 3000원) 1분당 20원
3시간 20분 (200분, 4000원) 1분당 20원
4시간 10분 (250분, 5000원) 1분당 20원
11시간 40분 (700분, 13000원) 1분당 18.57원
23시간 20분 (1400분, 26000원) 1분당 18.57원

제가 계산해 보니까 2시간짜리, 3시간짜리, 4시간짜리 모두 다 분당 금액은 똑같네요.

11시간부터 조금 저렴해지는데 1분당 2원 정도 저렴해지는 거라 그렇게 큰 차이가 있지는 않아요.

 

 

PC방 먹거리 주문 '카페'

 

 

제가 가장 즐겨 먹는 건 아이스 아메리카노예요. 금액은 2500원으로, 더리터 아이스아메리카노 적은 사이즈 1800원이랑 비교했을 때, 크게 비싼 금액은 아닌 것 같아요. 그리고 파인애플주스도 먹어봤는데 엄청 맛있었어요. 그냥 마트에 파는 포도주스, 오렌지주스 같은 건 아니었어요.

 

 

PC방 먹거리 주문 '캔음료'

 

 

카페류 말고 캔, 페트 음료도 팔고 있어요. 몬스터도 있고, 요즘 핫한 제로콜라까지 있답니다.

 

 

PC방 먹거리 주문 '세트메뉴'

 

 

 

메뉴가 정말 미쳤지 않나요????? 없는 게 없어요. 없는 게 없고, 먹고 싶지 않은 게 없어요!!!!!!

세트메뉴가 굉장히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반응형

 

 

PC방 먹거리 주문 '광정식'

 

 

세트메뉴가 많다면 단품으로도 구매하실 수 있어요.

오므라이스부터 돈가스도 있고, 참치간장계란밥도 있어요. 가격대는 5천 원대부터 9천 원대까지 다양해요.

 

 

PC방 먹거리 주문 '덮밥', '볶음밥'

 

 

6천 원대부터 7천 원대까지,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덮밥, 볶음밥류도 있어요. 게임하면서 먹기에는 아무래도 숟가락으로 밥만 퍼먹을 수 있는 덮밥류와 볶음밥류가 제일 편하겠죠?

 

 

PC방 먹거리 주문 '라면'

 

 

근데 그래도 PC방 하면 뭐니 뭐니 해도 바로 라면 아니겠어요?ㅎㅎㅎ

라면은 끓인 라면, 컵라면 등 종류가 되게 다양하게 있어요.

짜파게티 기준으로 봉지 짜파게티는 4000원, 컵라면 짜파게티는 2500원이에요.

앞전에 포스팅했던 욜로PC방은 봉지 짜파게티가 4500원으로 광 PC가 500원 더 저렴했어요.

 

 

PC방 먹거리 주문 '토핑'

 

 

먹거리 주문 시에 토핑도 추가할 수 있는데, 라면에 계란을 추가하면 500원만 추가하면 돼요. 공깃밥도 천 원으로 저는 적당한 가격인 것 같아요. 토핑도 실패할만한 건 없고, 딱 맛있도 토핑의 정석인 치즈, 스팸, 계란이 있네요.

 

 

PC방 먹거리 주문 '간식류'

 

 

밥, 면 종류 말고도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류도 당연히 있어야겠죠?

핫도그는 물론이고, 떡볶이와 치킨너겟, 감자튀김, 소떡소떡 등 간식류 종류도 되게 많이 있어요. 정말 음식 종류가 김밥천국 저리 가라 할 정도의 종류예요.

 

 

PC방 먹거리 주문 '과자'

 

 

그리고 마지막으로 과자코너예요. 여기에 엄청 특별한 과자가 있더라고요. 여기저기 마트를 가봤지만, 이 과자는 여기서 처음 봤어요. ㅋㅋㅋ 바로 팔도 비빔칩... 팔도 비빔면도 아닌 비빔칩.. 와우

너무 모험적인 메뉴 같아서 ㅋㅋㅋㅋ 아직 도전은 안 해봤어요. 팔도비빔면 맛 나는 과자라니..ㅎ

 

 

이렇게 대구 현풍에 있는 광 PC방 메뉴를 소개해드렸는데요.

광 PC방은 제가 제일 자주 가는 PC방이에요. 음식 종류도 많고, 금액도 적절한 것 같아서 제일 마음에 들더라고요.

제가 포스팅 한 상인역 PC방 말고 다른 지역에 있는 PC방도 갔었는데, 거기가 진짜 역대급 비쌌어요.

금액이 어마어마....

 

 

☆★☆★☆★ 다른 PC방과 핫 한 맛집 보러 가기 ☆★☆★☆★

2023.02.07 - [정보/생활정보] - 대구 욜로PC방 상인직영점 먹거리, 음식 메뉴 가격 - PC토랑 메뉴 금액, PC방 팀룸, 3인룸, 5인룸

 

대구 욜로PC방 상인직영점 먹거리, 음식 메뉴 가격 - PC토랑 메뉴 금액, PC방 팀룸, 3인룸, 5인룸

안녕하세요. PC방 자주 가시나요? 저는 가끔 가서 찐득하게 게임을 하고 나오곤 하는데요. PC방에 또 중요한 게 먹거리 아니겠습니까 ㅏㅎ하하하핫핫핫 그래서 PC방 가기 전에 해당 PC방의 메뉴들

bli-ss.tistory.com

 

2023.07.24 - [여행/음식] - 대구 맛집 '봉자막창' 현풍 맛집, 가성비 맛집, 생막창 생삼겹, 라면 계란찜 빙수 무제한!!

 

대구 맛집 '봉자막창' 현풍 맛집, 가성비 맛집, 생막창 생삼겹, 라면 계란찜 빙수 무제한!!

안녕하세요. 오늘은 막창 맛집을 소개해드려고 해요. 여기 막창집은 다른 가게와 다르게 고사리가 함께 나온다는 사실! 고사리와 함께 구워 먹는 막창집, 봉자막창이에요. 봉자막창 한식 시간 :

bli-ss.tistory.com

 

2023.07.16 - [여행/음식] - 팔공산 맛집 한정식은 '산채식당' 등산 후 산채 건강 자연 밥상

 

팔공산 맛집 한정식은 '산채식당' 등산 후 산채 건강 자연 밥상

산채식당 한식 시간 : 11:00 - 21:00 (16:00 - 17:00 브레이크타임, 20:00 라스트오더, 월요일 휴무) 안녕하세요. 이번에 팔공산에 있는 동화야영장에서 2박 3일 캠핑을 다녀왔는데요. 2박 3일 중에 한 끼는

bli-ss.tistory.com

 

2023.07.12 - [여행/음식] - 대구 현풍 한식 '옹기마을' 옛날 돈가스, 백반, 집밥이 먹고 싶을 때

 

대구 현풍 한식 '옹기마을' 옛날 돈까스, 백반, 집밥이 먹고싶을 때

옹기마을 한식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현풍에 있는 석정만큼이나 자주 가는 옹기마을 한식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여기 정말 정말 찐 맛집이에요. 모르는 사람이 더 많은 것 같아 아쉬운 ㅎㅎㅎ 현

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