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대구 맛집 '봉자막창' 현풍 맛집, 가성비 맛집, 생막창 생삼겹, 라면 계란찜 빙수 무제한!!

by bli-ss 2023. 7.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막창 맛집을 소개해드려고 해요.

여기 막창집은 다른 가게와 다르게 고사리가 함께 나온다는 사실!

고사리와 함께 구워 먹는 막창집, 봉자막창이에요.

 

 

봉자막창 한식
시간 : 매일 17:00 - 24:00 (매주 일요일 휴무)

 

 

봉자막창은 오후 5시부터 영업을 시작해서 자정까지 영업하는 곳이에요.

10시, 11시쯤 문 닫는 고깃집이 많은데 여기는 12시까지 영업을 하네요!!

 

 

 

 

봉자막창 가게는 그리 크지는 않고, 주차장은 별로도 없어서 골목골목에 주차해야 해요.

 

 

 

 

봉자막창에 단체석 (6인석)도 있어요. 테이블은 8개 정도 되는 것 같았어요.

아가들을 위한 아가의자도 준비 완료!

 

 

 

 

기본반찬으로는 상추 겉절이와 콩나물 무침, 김치와 막창소스가 나와요.

막창소스에는 고추를 썰어 넣으면 더더 맛있답니다!

 

 

 

 

막창과 삼겹살을 주문했어요. 버섯과 떡이 나오고 고사리도 한 움큼 같이 나와요.

 

 

 

 

음식은 바로 나오지는 않았고, 십여분 기다린 것 같았어요.

불판이 기울어져있어 기름이 자동으로 아래로 빠지게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양파절임과 막창 한 입~

고사리와 막창 한 입~

막창이 정말 쫀득쫀득했어요. 식감이 살아있는 막창!

역시 막창 전문점에서 먹는 막창은 너무 맛있어요~

 

 

 

 

동글동글.. 막창 생긴 게 너무 완벽하게 생기지 않았나요?ㅋㅋ

동그란 모양에 속이 꽉 차있습니다..ㅎㅎ 예쁜 막창으로 인정!

몸에 안 좋은 건 알지만 맛있어 보이는 것도 잘 알겠네요 크하하

 

 

 

 

막창을 먹고 난 후에는 김치말이 국수도 시켜서 먹었는데요.

다른 리뷰와 후기대로 정말 양이 어마어마..!! 엄청나게 큽니다.

한 그릇을 생각했는데 한 대접이 나왔음.ㅋㅋ

 

 

 

 

김치말이 국수를 앞접시에 살짝 떠봤어요.

살얼음 살살~ 보기만 해도 너무 시원해요!! 면발도 탱탱한 거 보이시죠!

김가루와 통깨, 김치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 있는 것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여기는 라면과 빙수, 계란찜이 무제한이에요.

라면 셀프코너는 이렇게 생겼어요. 사면사리와 냄비, 수프와 육수가 있어요.

취향에 따라 육수를 더 넣어도 되고, 수프를 더 넣어도 되어서 좋더라고요.

 

 

 

 

저는 육수를 좀 많이 하고, 수프를 적당히 한 숟갈 떴는데, 물이 금방 졸더라고요. 내 국물들 다 어디 갔니~

그리고 이렇게 라면 끓여 먹는 게 맛이 없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정말 맛있더라고요!!!

라면맛에 두 번 취해,,,,,,

라면과 함께 막창도 먹어줬습니다. 대꿀맛 ㅠ

 

삼겹살도 같이 시켰는데 사실 삼겹살은 안 시킬걸!!! 하는 후회메뉴였어요.

삼겹살 시킬 돈으로 막창이나 더 시킬걸!!!!

막창이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막창집에서는 막창만 먹자!!! 고 다짐했네요.ㅎㅎ

 

 

☆★☆★☆★ 현풍의 또 다른 맛집들 구경하기 ☆★☆★☆★

2023.07.07 - [여행/음식] - 대구 현풍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두 끼' 두 끼에서 세끼 먹기

 

대구 현풍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두끼' 두끼에서 세끼먹기

두 끼 대구유가테크노점 분식 시간 : 매일 11:00 - 21:30 (20:30 라스트오더,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안녕하세요. 현풍에 있는 무한리필 가게를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떡볶이 무한리필집이며, 내가 원

bli-ss.tistory.com

 

2023.06.14 - [여행/음식] - 대구 현풍 냉면 맛집 교동면옥 - 메뉴판, 특냉면 가격 (단체손님 가능)

 

대구 현풍 냉면 맛집 교동면옥 - 메뉴판, 특냉면 가격 (단체손님 가능)

아직 여름도 아닌데 5월 말쯤에 되게 더웠었던 날이 있었어요. 정말 정말 더워서 냉면이 생각이 안 날 수가 없더라고요. 무더운 날에는 냉면 아니겠습니까! 교동면옥 현풍점 냉면 주소 : 대구 달

bli-ss.tistory.com

 

2023.05.04 - [여행/음식] - [현풍 잔치국수 맛집] 날마다 잔칫집 국수 - 현풍 점심 추천 메뉴, 멸치국수, 비빔국수 맛집

 

[현풍 잔치국수 맛집] 날마다 잔치집 국수 - 현풍 점심 추천 메뉴, 멸치국수, 비빔국수 맛집

한가로운 주말 점심, 뭘 먹을까 하다가 집 근처 국숫집을 찾아갔어요. 국수는 언제든 먹어도 질리지가 않아서 좋아요. 여기가 가격도 저렴하더라고요. 날마다 잔칫집국수 국수 주소 : 대구 달성

bli-ss.tistory.com

 

2023.05.01 - [여행/음식] - [현풍 갈비찜 맛집] 거송갈비찜 - 돼지갈비찜, 소갈비찜, 그리고 공깃밥 무제한!

 

[현풍 갈비찜 맛집] 거송갈비찜 - 돼지갈비찜, 소갈비찜, 그리고 공기밥 무제한!

현풍에 갈비찜 집이 새로 생겨서 다녀왔어요. 원래 그냥 집에서 배달시키려고 했는데 가게에서 먹으면 안 치워도 되지, 안 차려도 되지 ㅎㅎ 게다가 여기는 가게에 공깃밥도 서비스로 무제한으

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