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알기/생활 정보

배스킨 라빈스 KT VVIP 멤버십 블록팩 4개 무료로 받는 방법, 베스킨 라빈스 KT 할인 받는 방법

by bli-ss 2023. 1.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KT 멤버십에서 VVIP의 혜택 중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배스킨라빈스 자주 가시나요? 자주 가시는 분들께는 너무 좋은 혜택일 거예요.

작년까지만 해도 배스킨라빈스 혜택은 파인트 1통 무료였는데 올해부터 블록팩 4개 무료로 제공하는 것으로 바뀌었어요.

참고로 본 혜택은 KT 멤버십 중 VVIP 등급인 분들만 가능합니다!! (VIP, 골드, 일반 등급 불가능)

 

 

2023.01.03 - [정보/생활정보] - 2023년 KT 멤버십 혜택 포인트 총정리 - 케이티 멤버십 VVIP, VIP 혜택, 더블할인

 

2023년 KT 멤버십 혜택 포인트 총정리 - 케이티 멤버십 VVIP,VIP 혜택, 더블할인

새 해가 밝았어요. 웰컴 2023년! 2023년, 새로운 해가 시작되었으니 올 해부터 또 새롭게 적용되는 것들 챙겨봐야겠죠? KT에서 매 년 제공하는 포인트! 2022년에는 알뜰살뜰히 잘 쓰셨나요? 저는 2022

bli-ss.tistory.com

 

2023.01.10 - [정보/생활정보] - 2023년 KT 멤버십 혜택 포인트 총정리 2 - 제휴브랜드, KT 할인받는 곳

 

2023년 KT 멤버십 혜택 포인트 총정리 2 - 제휴브랜드, KT 할인 받는 곳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저번 포스팅에 이어 KT 멤버십에 대해 더 알아보려고 해요. 저번 포스팅을 못 보신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KT 멤버십 VVIP, VIP와 더블할인에 대해 포스팅했답

bli-ss.tistory.com

 

 

 

 

요즘에는 주문을 키오스크로 하는 곳이 많죠.

배스킨라빈스도 요즘 다 키오스크로 바뀌는 거 같더라고요. 저는 직원분께 주문하는 게 편한데~ ㅠㅠ

그래서 키오스크로 블록팩 4개 무료로 교환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아주 쉬워요!

 

 

 

 

이것저것 메뉴에서 '레디팩 블록팩'을 클릭해서 들어가 주세요.

저는 따로 KT멤버십이라는 메뉴가 있는 줄 알았어요. 그래서 옆으로 막 넘겨보고 ㅋㅋ 그랬는데 그런 메뉴는 없고 그냥 블록팩 메뉴로 바로 들어가면 되더라고요.

 

 

 

 

그러면 블록팩들이 보여요. 저는 처음에는 파인트 1 통보다 블록팩이 더 좋다고 생각했거든요? 왜냐면 블록팩은 각각 개별맛에 개별포장이잖아요. 그래서 더 좋은 줄 알았는데, 블록팩은 맛이 한정적이더라고요 ㅠㅠ 맛이 몇 가지 없네요.

체리쥬빌레, 쿠앤크, 아몬드봉봉, 민트초코,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슈팅스타, 초콜릿무스, 뉴욕치즈케이크, 엄마는 외계인,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이달의 신상 맛도 못 먹어보고요 ㅠㅠ 흑.. 그래도 약간 베스트 맛만 모아놓기는 한 거 같아요.

 

 

 

 

4 가지맛을 고르셨다면 아래 결제하기를 누르면 돼요. 4개 무료니까 4개 고르시면 됩니다.

 

 

 

 

해피포인트 적립도 해주고요! KT할인도 받으면서 적립도 되나요? 일단 입력하라길래 적립번호 입력했어요 ㅋㅋ

 

 

 

 

드라이아이스 포장시간도 선택해 줍니다. 저는 집에 바로 가는 게 아니라서 20분 정도로 설정했어요.

그리고 선택완료를 눌러줍니다.

 

 

 

 

그럽 이렇게 14,400원을 결제하라는 창이 떠요. 그러면 카드, 모바일교환권을 선택해 줍니다.

 

 

 

 

그러면 제일 위에 KT 멤버십이라고 있는데 KT 멤버십으로 할인을 받을 거니까 클릭~!

 

 

 

 

그럼 KT VVIP 멤버십 바코드를 스캔해 주라고 떠요.

그럼 KT 멤버십 어플에서 바코드 화면을 띄우고, 키오스크 화면 아래에 바코드 확인하는 구멍이 있는데 거기에 폰 화면을 비춰주면 알아서 인식이 잘 되더라고요. 

 

 

 

 

그러면 영수증과 함께 제 대기번호가 나와요. 그러면 끝~!!!!!

아주 쉽죠? 키오스크 주문이라 약간 당황스럽고, 어려워 보일 수 있지만 전혀 어렵지 않다는 점!!

 

 

 

 

블록팩은 아이스크림을 주문즉시 담는 형태가 아닌 이미 블록에 담겨있어서 대기시간이 길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냥 냉장고에서 꺼내서 드라이아이스 포장 후 바로 주시더라고요.

 

 

 

 

영수증에는 KT 멤버십 VIP 초이스라고 나오네요?! KT 멤버십 VVIP 초이스인데 말이에요.

 

 

 

 

저는 저도 VVIP이고, 엄마도 VVIP라서 4통, 4 통해서 총 8통을 교환해서 집으로 왔답니다!! 아이스크림 부자됐음ㅎㅎ

VVIP는 한 달에 1번, 1년에 12번 VVIP초이스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거 아시죠? 잊지 않고 꼭!!!! 이용하셔야 해요. 쓰면 이득, 안 쓰면 손해~ 매달 KT 모바일 요금 납부하고 있는데, KT에서 공짜로 나눠주는 혜택은 내가 스스로 챙겨서 맛있는 거 다 먹어보자고요!!

 

혹시나 VVIP초이스 혜택이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클릭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2023.01.03 - [정보/생활정보] - 2023년 KT 멤버십 혜택 포인트 총정리 - 케이티 멤버십 VVIP, VIP 혜택, 더블할인

 

2023년 KT 멤버십 혜택 포인트 총정리 - 케이티 멤버십 VVIP,VIP 혜택, 더블할인

새 해가 밝았어요. 웰컴 2023년! 2023년, 새로운 해가 시작되었으니 올 해부터 또 새롭게 적용되는 것들 챙겨봐야겠죠? KT에서 매 년 제공하는 포인트! 2022년에는 알뜰살뜰히 잘 쓰셨나요? 저는 2022

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