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알기/여행 정보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실시간 화면, 현장캠 CCTV 보는 곳

by bli-ss 2023. 7. 11.
728x90
반응형

2023.06.23 - [여행/국내여행] - 경주 워터파크 비교 - 캘리포니아 비치 vs 블루원 (워터파크 추천)

 

경주 워터파크 비교 - 캘리포니아 비치 vs 블루원 (워터파크 추천)

작년에 워터파크를 가려고 하는데 당최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을 되게 많이 했었던 기억이 있네요. 너무 멀리까진 못 가겠고, 경주가 가까운데 경주에 큰 워터파크가 2개나 있으니... 캘리포니아

bli-ss.tistory.com

 

경주에 있는 블루원과 캘리포니아비치를 비교한 글도 있는데, 참고하셔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이제 아주 핫~한 여름이 시작되었어요. 요즘은 비 내리다가, 덥다가, 비 내리다가, 덥다가 하네요.

아예 그냥 비가 쏴아아 쏟아져서 차라리 시원했으면 좋겠어요. 너무 후덥지근한 날씨~

그래도 이런 여름이면 바로 생각나는 곳, 워터파크!

워터파크가 국내에 여러 군대 있지만, 항상 갈 때마다 사람이 바글바글 되게 많죠 ㅠㅠ

오늘 내가 갈 워터파크에 사람이 많은지 많지 않은지 알 수 있다면???

 

 

경주에 있는 블루원 워터파크에는 실시간 현장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집에서 실시간 화면을 보면서 오늘 사람이 많은 편인지, 워터파크의 내부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너무 좋은 서비스 아닌가요?!

이렇게 좋은 정보는 혼자 알기 너무 아쉬워서 포스팅을 해봤어요.

 

 

워터파크 내부 모두를 볼 수는 없고, 크게 실외 워터파크와 실내 워터파크, 실외 스파라운지 세 곳을 볼 수 있어요.

 

 

1. 실외 워터파크

7월 11일 화요일, 오후 1시 45분 기준으로 블루원은 아주 한산하네요.

사람도 많이 없어서 정말 놀기 좋겠네요. 나도 가고 싶다!!!!

 

2. 실내 워터파크

실내 워터파크에도 사람이 많지 않은 모습이에요.

에어컨 바람 쐬고 집에서 시원하게 있는 나지만.. 워터파크 간 사람들이 더더 부럽구먼요.

 

3. 실외 스파라운지

실외 스파라운지에는 파라솔 때문에 잘 보이진 않지만, 소수의 손님들이 스파를 즐기고 계시네요.

 

이런 실시간 화면은 바로 아래에서 볼 수 있는데요.

블루원에서 이런 서비스도 제공해주고 있다는 점이 역시 최고의 워터파크가 아닐까 싶네요 ㅋㅋㅋ

 

블루원 워터파크 (blueone.com)

 

블루원 워터파크

4계절 실내워터파크, 최대급 규모 실내/실외, 각종 놀이시설, 플라잉폭스, 캐논볼, 온라인 예약 등 소개

wp.blueone.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