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알기/여행 정보

2023 현풍백년도깨비시장 문화데이 시즌1 - NIGHT MARKET, 대구 오일장 시장

by bli-ss 2023. 7. 15.
728x90
반응형

 

 

요즘에는 사람들이 백화점이나 대형마트들을 자주 찾기에 시장들이 점점 사라진다고 해요.

그런데 여기, 대구 현풍에 있는 백 년 도깨비시장에는 점점 사라지고 있는 오일장이 아직 선다고 해요.

끝자리가 5와 0인 날에 오일장이 서는데 오일장에 맞춰 이번에 문화데이 시즌1이 열린다고 해요.

또한, 도깨비시장에는 청년몰인 청춘난장도 함께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청춘난장은 새로운 트렌드의 컨테이너 건축 양식을 적용한 청년 쇼핑몰이에요.

 

 

 

 

이번 2023 현풍 백 년 도깨비시장 문화데이 시즌1 NIGHT MARKET을 홍보하는 현수막을 현풍 여기저기에서 볼 수 있었어요. 저도 홍보 현수막을 보고 7월 15일에 가보기로 했어요.

가기 전에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얻고자 네이버에 검색을 되게 많이 해봤는데 관련된 정보를 찾기가 힘들더라고요.

 

 

http://www.hyunpungmarket.com/

 

현풍백년도깨비시장

현풍백년도깨비시장, 대구광역시 달성군 현풍읍에 있는 전통 시장, 현풍시장이라고도 불리며 여러 종류의 청년몰이 있습니다.

www.hyunpungmarket.com

✨현이와 풍이의 청춘신난장✨(@hpmall2019)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현풍 백 년 도깨비시장 홈페이지에서도, 청춘난장 인스타그램에서도 어떠한 정보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ㅠㅠ

현수막에 보니 자세한 사항은 "도깨비 플리마켓" 네이버 밴드를 참고하라고 되어있더라고요. (지금 발견)

차 타고 지나가다가 날짜만 겨우 보고, 시간만 겨우 본 거라 작은 글씨는 못 봤었네요.

 

 

 

 

밴드여부는 못 보고, 그냥 15일에 무작정 가보았어요.ㅋㅋ

비가 살짝살짝 내려서 비가 와도 하나...? 생각이 들었는데 역시나 우천취소!

자세한 사항은 밴드를 참고하라고 하셔서 밴드에 가입해 보았어요.

 

 

 

 

밴드에는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이 있더라고요.

이번 15일 행사는 우천으로 취소되었고, 다음 다가오는 행사는 7월 30일이에요.

7월 30일에는 비가 안 와서 행사가 예정대로 진행되었으면 너무너무 좋겠네요!

자세한 행사내용은 위 내용을 참고하시거나 네이버 밴드에 가입하셔서 보시면 된답니다.

 

 

 

 

7월 15일 행사 우천으로 인해 취소되었다는 공지도 밴드에 올라와있더라고요.

이번에 못 한 만큼 30일에 사람들이 더 복작복작했으면 좋겠네요.ㅎㅎ

 

 

★☆★☆★☆ 대구 현풍 도깨비 시장 맛집 보러 가기 ★☆★☆★☆

2023.01.17 - [여행/음식] - 현풍 백 년 도깨비시장에 있는 미소갈비찜 (간장 갈비찜, 매운 갈비찜)

 

현풍 백년 도깨비시장에 있는 미소갈비찜 (간장 갈비찜, 매운 갈비찜)

현풍 백 년 도깨비시장에 있는 미소갈비찜에 다녀왔어요. 사실 미소갈비찜 맛있다고 예전부터 들었는데 항상 먹으려고 보면 문이 항상 닫혀있더라고요. 타이밍이 너무나 안습.. 배달의 민족 어

bli-ss.tistory.com

 

2023.02.27 - [여행/음식] - [현풍 청년버거] 백 년 도깨비 시장 소고기 패티 수제 청년 버거 - 피크닉용 포장 버거로도 최고

 

[현풍 청년버거] 백년 도깨비 시장 소고기 패티 수제 청년 버거 - 피크닉용 포장 버거로도 최고

안녕하세요. 저번에 현풍 도깨비시장 안에 있는 미소갈비찜에 갔다가 미소갈비찜 맞은편에 버거집이 들어오려고 하는지 준비 중이더라고요. 나중에 매장 영업 시작하면 와서 먹어봐야겠다~ 했

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