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알기/생활 정보

오리진 비밀번호 변경하는 방법 (How to change the origin password)

by bli-ss 2020. 5. 12.
728x90
반응형

 

 


 

 

글로벌하게 로그인 시도당하는 내 아이디

 

며칠 전 메일 한 통을 받았습니다.

 

'넥슨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

 

저는 요즘 게임을 안 하지만 게임을 해도 오버워치나 롤을 했지 넥슨 게임은 한 적이 없습니다. 하하하...

이 메일을 계기로 저는 제가 가입한 모든 사이트의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안 쓰는 아이디는 탈퇴하기로 합니다.

 

메모장에 사이트 이름 써가며 열심히 탈퇴한 흔적들...

 

제 네이트 아이디는 각 국에서 매주 로그인을 시도했었더군요...으으

저는 저번에도 네이버 아이디가 글로벌하게 털리고, 또 한 번은 영어로 '네 비밀번호 xxx 이거지? 비트코인으로 돈 보내라!' 이런 메일도 받았고, 심지어 그 비밀번호가 제 비밀번호도 맞았답니다! 응 정답! 물론 돈은 안 보냈습니다.. 또 모바일 리니지 보석? 모아둔 거 털리고, 그리고 이번 넥슨도 네이트도...

원래 이런가요? 원래 이렇게 다들 많이 털리는 건가요 ㅠㅠㅠㅠㅠㅠ

현생 살기도 힘든데 사이버 세상도 살기 힘드네요 ^^ㅋㅋㅋ

 

아무튼, 그렇게 비밀번호를 바꾸고 있는데 오리진은 아무리 아무리 x100 찾아도 보이지 않더라고요?

 

'비밀번호 변경' 버튼이 !!!!!!!!!!!

 

 

마이 홈 잘못 눌러서 '테마 병원' 게임 1시간 해버림..

 

그래서 이것저것 다 누르고 마이 홈도 눌러보고, 게임도 하고요 네...

마이 홈 절대 누르지 마세요. 잘못 눌렀다간 저처럼 목적을 잃게 됩니다.

 

 

오리진 비밀번호 변경하는 곳은 생각보다(?) 간단한 곳에 있었습니다. 캬캭.. 

로그인하시고 왼쪽 하단 클릭하셔서 'EA 계정 및 청구' 버튼을 누릅니다. 그럼 새 창이 하나 떠요.

 

 

여기서 저는 기본 정보 수정까지 하고 난리 부르스를 쳤지만요.

 

 

'보안'으로 들어가서 수정을 해야 합니다.

참, 쉽죠?

 

해외 로그인 차단 기능을 제공하는 사이트들은 꼭 차단해두세요.

안 그러면 저처럼 됩니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