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알기/생활 정보

오버워치 다운로드 도대체 어디서 하냐!!!!! - 오버워치 다운로드 하는 곳

by bli-ss 2020. 7. 21.
728x90
반응형

 

저번에 컴퓨터 용량이 꽉 차서 컴퓨터 프로그램들을 정리를 한 적이 있어요. 그때 오버워치, 롤 등 게임들도 다 삭제했었습니다. 자주 하는 게임이지만 용량이 꽉 차서 너무 급했기에....!!! 그렇게 다 삭제하고 오버워치를 다시 다운로드 받으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오리진 비밀번호 변경하는 곳을 꼭 꼭 숨겨놓듯.. 오버워치 다운로드하는 곳 또한 꼭 꼭 숨겨놨더라고요... ^^?

bli-ss.tistory.com/2?category=400859

 

오리진 비밀번호 변경하는 방법 (How to change the origin password)

며칠 전 메일 한 통을 받았습니다. '넥슨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 저는 요즘 게임을 안 하지만 게임을 해도 오버워치나 롤을 했지 넥슨 게임은 한 적이 없습니다. 하하하... 이 메일을 계기��

bli-ss.tistory.com

 

또 ~ 제 눈에만 안보이는 건지 ~ 제가 못 찾는 건지 ~ 아무리 뒤져도, 아무리 봐도 '다운로드' 이 네 글자가 보이질 않습니다.

블리자드 오버워치 페이지는 대충 들어왔는데

 

 

오버워치 상단바 모든 곳을 눌러 보았으나... 저는 찾지 못했습니다.

게임도 아니었고, 영웅도 아니고, 이벤트에 다운로드가 있을 리 없고, 새소식에도, 커뮤니티에도....!!!!!

 

 

그나마 있을 법한 자료실에 있을 것 같았지만..

 

아니어따

 

혹시 구매하면서 다운로드 버튼을 같이 주는건가 ^^ 해서 구매 버튼도 눌러봤습니다.

 

응 아니야 구매해

 

이미 저는 구매를 했는데도 구매를 또 할 수가 있더라고요. ㅂㄷㅂㄷ

그렇게 진짜 한~참을 찾았네요. 결국 찾은!!!!!!!!!!!! 제가 찾은 방법은 2가지 입니다.

우선 검색창에 '오버워치'를 검색하셔서 아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주세요.

 

 

1. 계정관리에서 다운로드하기

 

오른쪽 상단에 로그인을 눌러서 로그인을 하시면 자신의 닉네임이 뜹니다. 닉네임을 클릭해서 계정관리로 들어갑니다.

 

 

게임 다운로드 버튼이 여기에 숨겨져 있었습니다! 왔더..!

 

 

클릭을 해보면 블리자드의 게임들을 다 다운로드할 수 있네요.

 

 

오버워치!!!!!!!!!!!!!!!!!!!!!!!! 드디어 찾은 오버워치!!!!!!!!!!!!!!!!!!!!!!!!!!!!!!!!!!!!!!!!!!!!

 

 

이 다운로드 버튼을 얼마나 찾아 헤매었는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보이는 곳에 있어라 제발

 

 

저장을 누르시면 setup파일이 저장되고 실행 누르시면 setup파일은 저장되지 않고 바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어요.

 

2. 블리자드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기

아까 검색창에 오버워치를 검색하셔서 블리자드 홈페이지로 들어오셨죠?

 

 

블리자드 상단바에 보시면 '게임'을 클릭합니다.

 

 

그럼 블리자드의 게임들을 볼 수 있는데요, 우리가 찾던 오버워치도 있네요!

저 오버워치를 클릭하는 순간, 다운로드 버튼에서 멀어집니다 ^^..

저건 오버워치 홈페이지로 또 연결이 되는 ㅠㅠㅠ

 

 

다운로드 버튼은 바로 여기! 아주 작아서 지나칠 뻔했네요 ^^..ㅋㅋ

 

윌리 찾기 게임이냐고요.... 다운로드 버튼 5배는 더 크게 만들어 놔라 이 블리자드야!!!

근데 저만 못 찾은 거 아니죠...? 그렇죠..? ㅎㅎㅎㅎ 다른 분들도 못 찾아서 검색하실 것 같아 이렇게 포스팅을 남겼습니다.

아주 가깝지만 먼 곳에 있는...! 보일랑 말랑, 한 번 놓치면 모든 곳을 뒤져도 안나오는..  ... .(제기준)

오버워치 다운로드하는 곳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