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다니기/2월, 9월의 대만

대만 단수이 대왕 카스테라 원조 대만 카스테라 가격 파는 곳 위치 (緣味古早味現烤蛋糕)

by bli-ss 2023. 11. 13.
728x90
반응형

 

 

대만 단수이 대왕 카스텔라 (緣味古早味現烤蛋糕)

 

단수이 대왕 카스텔라 (緣味古早味現烤蛋糕)
주소 : No. 135, Zhongzheng Rd, Tamsui District, New Taipei City, 대만 251
영업시간 : 평일 오전 11:00 - 오후 8:00 / 주말 오전 9:00 - 오후 8:30

 

사진을 클릭하면 구글지도로 이동합니다.

 

 

한국에서 엄청 유명했던 대왕 카스텔라.

지금은 예전보다는 많이 사라졌지만 그래도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 대왕 카스텔라죠.

그 대왕 카스텔라가 바로 대만에서 왔답니다.

한국에서 대왕 카스텔라를 맛있게 먹어본 사람이라면 대만 가서 원조를 먹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카스텔라 가게는 3,4개 정도 있었는데 저는 여기에서 구매했어요.

여기가 줄도 제일 많고, 간판에 '건너편 가게가 원래 저희 가게입니다. 여기로 이사 왔습니다. 여기로 오세요.'라는 문구에 이끌려...ㅋㅋㅋㅋㅋ 너도 나도 다 자기가 원조래요.

오리지널 대왕 카스텔라 생긴 것도 가게마다 조금씩 다르더라고요.

여기가 제일 맛있어 보여서 여기서 구매했어요. 맛 별로 다 사고 싶었는데 카스텔라 나오는 시간이 있더라고요.

4가지 맛 다 사기에는 계속 기다릴 수 없어서 바로바로 나오는 카스텔라만 두 종류 샀어요.

 

 

대만 대왕 카스텔라 종류, 금액

 

 

 

여기에는 총 4가지 종류가 있어요.

오리지널 110 TWD (약 4,400원)

??? 150 TWD (약 6,000원)

치즈 150 TWD (약 6,000원)

초코 (약 6,800원)

 

저는 오리지널 맛과 치즈 맛을 구매했어요. 나머지 하나는 초코인데, 나머지 하나는 무슨 맛인지 모르겠네요.

 

 

대왕 카스텔라 오리지널, 치즈

 

 

 

10분 정도 기다리니 카스텔라가 나왔어요.

초코도 사고 싶었는데 30분인가 더 기다려야 된다고 해서 못 샀는데 너무 아쉬워요.

 

 

 

다들 오리지널 맛과 치즈 맛을 제일 많이 사가서 그런지 이 대왕 카스텔라를 만들 때부터 반반으로 만들었더라고요.

왼쪽이 오리지널이고 오른쪽이 치즈예요.

 

 

 

 

자로 재면서 빵을 자르는데 뭔가 전문가 같았어요. ㅋㅋㅋ

 

 

 

 

빵을 자르는데 빵이 찰랑찰랑 거리더라고요. 보기만 해도 진짜 촉촉 보들보들해 보였어요.

 

 

 

 

대왕 카스텔라라는 이름답게 빵 한 조각이 정말 엄청나게 거대해요.

하나 사면 충분히 배부르고도 남을 거 같아요.

저희는 4명이었는데 2개 샀는데도 배부르게 먹었어요.

 

 

 

 

그리고 작게 커팅도 해주세요. 생각보다 금방 나와서 좋았어요.

시간적 여유가 되시면 원하는 맛 나올 때까지 조금 더 기다려서 받으셔도 되겠더라고요.

 

 

 

 

단수이 대왕 카스텔라 구매 성공!

 

 

대만 단수이 대왕 카스테라 후기

 

대만 대왕 카스테라 치즈맛

 

 

역시 사자마자 바로 먹어서 그런지 보들보들 촉촉했어요.

근데 먹기 전에 블로그 보고 갔는데, 한국에서 먹던 거랑은 다르다며 후기가 되게 좋았는데

음.. 글쎄요 저는 잘 모르겠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그냥 갓 나온 빵이라서 맛은 있다마는 한국에서 먹어도 똑같았을 맛...?

 

 

대만 단수이 가볼 만한 곳 추천

 

2023.11.11 - [해외여행 다니기/9월의 대만] - 대만 단수이 맛집 따콰이 스테이크(大塊牛排) 가격 짠내투어 맛집

 

2023.11.17 - [해외여행 다니기/9월의 대만] - 대만 단수이 노을 보는곳 명소 스타벅스 흐어안먼시점 (星巴克 河岸門市)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