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다니기/2월, 9월의 대만

대만 단수이 노을 보는곳 명소 스타벅스 흐어안먼시점 (星巴克 河岸門市)

by bli-ss 2023. 11. 15.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흐어안먼시점 (星巴克 河岸門市)

 

스타벅스 흐어안먼시점 (星巴克 河岸門市)
주소 : No. 205號, Zhongzheng Rd, Tamsui District, New Taipei City, 대만 251
영업시간 : 평일 오전 8:00 ~ 오후 10:00 / 주말 오전 7:30 ~ 오후 10:30

 

사진을 클릭하면 구글지도로 이동합니다.

 

 

스타벅스 흐어안먼시점은 구글지도 보면 아시겠지만 단수이강 바로 앞에 있어요.

그래서 노을을 스타벅스에서도 볼 수 있답니다.

 

 

 

 

1층에는 좌석이 거의 없고, 2층에는 다 좌석이에요.

근데 제가 갔을 때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겨우 앉을 곳을 찾았어요.

구글 리뷰에도 불친절하다고 후기가 많았는데, 저는 불친절한 건 못 느꼈어요.

다만 매장이 전체적으로 지저분한 느낌이 들었어요. 화장실이 특히나 너무 더럽더라고요.

 

 

 

 

스타벅스 특유의 고급스러운 느낌이라던가 깔끔한 느낌이 없고, 그냥 큰 개인 카페 같았어요.

저는 노을 보기 전에 스타벅스에서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면서 좀 쉬다가 노을 보다가 나오려고 했는데 스타벅스 들어가자마자 어디 무슨 도떼기시장 마냥 시끌벅적하고 부산스럽고.. 흑흑

 

 

 

 

그래도 스타벅스는 스타벅스인지 한쪽 벽에 스타벅스 텀블러 등 단수이 굿즈들이 있었어요.

구경은 했는데 너무 비싼 것 같기도 하고, 마음에 드는 것도 없더라고요.

 

 

단수이 스타벅스에서 본 노을

 

 

 

해가 뉘엿뉘엿 지려고 하니까 2층 테라스에 사람들이 하나둘씩 나왔어요.

스타벅스 바로 앞에서도 노을 보는 사람들이 되게 많았어요.

아래에서 보는 노을도 멋졌지만, 아무래도 위에서 보는 게 더 멋있었어요!

 

 

 

 

단수이가 노을로 유명하다던데, 정말 예뻤어요.

사람들이 정말 많았는데 왜 이렇게 사람들이 모이는지 알겠더라고요.

스타벅스 2층 테라스에서 노을 보는 거 정말 추천드려요.

 

 

 

 

노을이 너무 예뻐서 파노라마로도 찍고, 타임랩스로도 찍었는데 진짜 너무 예쁜 노을이었어요.

낚시하시는 분도 계셨는데 동영상에 보면 낚시하시다가 물고기도 잡으셨어요.ㅋㅋㅋ

 

 

 

 

스타벅스에서 바라본 노을 때문에 앞에 사람들이 까맣게 보이는 장면이 너무 예쁘네요.

 

 

 

 

그렇게 노을 지는 걸 다 보고 돌아가는 길에 하늘을 봤는데 저게 뭘까요???

빛줄기가 갈라져서 하늘에 저렇게 보이더라고요.

처음에는 무슨 비행기 길인 가했는데 그러기에는 엄청나게 큰 빛줄기.

단수이에 있던 사람들도 다 구경하고 사진 찍고 그랬는데 아직도 뭔 지는 모르는 ㅋㅋ

 

 

 

대만 단수이 가볼 만한 곳 보러 가기

 

2023.11.11 - [해외여행 다니기/9월의 대만] - 대만 단수이 맛집 따콰이 스테이크(大塊牛排) 가격 짠내투어 맛집

 

대만 단수이 맛집 따콰이 스테이크(大塊牛排) 가격 짠내투어 맛집

따콰이 스테이크 따콰이 스테이크(大塊牛排) 주소 : No. 32, Zhongzheng Rd, Tamsui District, New Taipei City, 대만 251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00 - 오후 10:30 대만 단수이에 있는 따콰이 스테이크 가게에 다녀왔

bli-ss.tistory.com

 

2023.11.13 - [해외여행 다니기/9월의 대만] - 대만 단수이 대왕 카스텔라 원조 대만 카스텔라 가격 파는 곳 위치 (緣味古早味現烤蛋糕)

 

대만 단수이 대왕 카스테라 원조 대만 카스테라 가격 파는 곳 위치 (緣味古早味現烤蛋糕)

대만 단수이 대왕 카스텔라 (緣味古早味現烤蛋糕) 단수이 대왕 카스텔라 (緣味古早味現烤蛋糕) 주소 : No. 135, Zhongzheng Rd, Tamsui District, New Taipei City, 대만 251 영업시간 : 평일 오전 11:00 - 오후 8:00 /

bli-ss.tistory.com

 

2023.11.25 - [해외여행 다니기/9월의 대만] - 대만 선물 누가 크래커 '라뜰리에 루터스' 가격 예약 대기시간 웨이팅 오픈런 성공 실패 후기

 

대만 선물 누가 크래커 '라뜰리에 루터스' 가격 예약 대기시간 웨이팅 오픈런 성공 실패 후기

대만의 '누가 크래커' 누가 크래커의 '누가'는 중국어로 우유를 의미하며, 대만에서 유명한 과자 중 하나예요. 대만에는 가빈병가, 라뜰리에 루터스, 세인트 피터 등 유명한 누가 크래커 가게가

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