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대구 현풍 맛집 '백소정' 마제소바, 돈까스와 가츠동

by bli-ss 2024. 3. 24.
728x90
반응형

 

 

대구 현풍 마제소바 맛집 '백소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마제소바와 돈가스가 맛있는 '백소정'이에요.

마제소바는 일본의 면 요리 중 하나로, '마제'는 '섞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고, '소바'는 메밀면을 의미해요. 면 위에 다양한 토핑과 양념을 면과 직접 섞어 먹어요. 백소정의 마제소바는 매콤하게도 먹을 수 있었어요.

 

 

가게는 밖에서 봐도 너무 예뻤고, 들어가고 싶게 생긴 분위기였어요. 주변이 어두컴컴한데 백소정만 되게 밝아요.

 

 

가게 내부도 따뜻한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고요. 2인 테이블과 4인 테이블이 되게 많았어요.

 

 

여느 가게와 다름없이 셀프바가 있는데 물은 그냥 생수가 아니라서 좋았어요. 보리차 맛이 났던 것 같은데 정확하게는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

 

 

백소정의 메뉴, 가격

 

 

백소정은 특이하게 자리에서 주문하고, 결제까지 하는 시스템이더라고요.

따로 카운터에 가서 결제하지 않아도 되는 부분이 되게 편했어요.

 

메뉴판이 따로 없어서 찍어오지 못했는데, 백소정의 메뉴는 아래 링크에 첨부해 둘게요.

 

백소정 대구현풍테크노폴리스점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제가 주문한 메뉴는 카라이(辛) 마제소바+돈카츠세트와 스페셜 가츠동이에요.

 

 

스페셜 가츠동 (13,900원)

 

 

가츠동에는 미니우동과 구워진 치즈 떡 2개도 함께 나와요.

생각보다 양이 정말 많더라고요.

 

 

가츠동에는 돈가스와 새우튀김, 가라아게가 함께 나와요.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양도 적은 양이 아니라서 더 좋더라고요. 튀김 종류도 다양하고, 튀김도 큼직하고 양이 많았어요. 밥을 잘 비벼서 튀김이랑 같이 먹으니 완전 꿀맛이었습니다...!!

 

 

카라이(辛) 마제소바+돈카츠 (15,500원)

 

 

두툼한 돈가스와 마제소바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메인메뉴에 돈가스도 함께 먹고 싶을 때 세트메뉴가 최고인 거 같아요.

돈가스도 두툼하고 양도 많아요.

 

 

돈가스 바삭한 거 보세요 ~

고기도 되게 두툼하죠? 겉바속촉 돈가스예요. 속 고기는 촉촉.. 겉 튀김은 바삭!

 

 

마제소바도 잘 섞어서 먹었어요. 처음 먹어보는 비빔면 맛..!

이게 마제소바구나~ 싶더라고요. (제 취향은 아니었던 맛)

약간 들기름 막국수 느낌 나는 비릿 기름진 느낌인데 땅콩버터맛이 나면서도.. 오묘한ㅋㅋㅋㅋ

면을 어느 정도 먹어도 소스가 되게 많이 남아있어요.

 

 

다시마 식초를 뿌려서 또 다른 마제소바를 느껴보다가 밥을 요청하면 무료로 가져다주세요.

그러면 남은 양념에 밥을 비벼먹으면 이것도 이것대로 맛있더라고요.

마제소바는 한 번쯤 먹어보기에는 좋은, 신선한 느낌의 음식이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