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대구 현풍 맛집 '이가네 닭개장 칼국수' 해물파전 닭개장 칼국수 닭목살볶음

by bli-ss 2024. 3. 16.
728x90
반응형

 

 

대구 현풍 닭개장 맛집 '이가네 닭개장 칼국수'

 

 

안녕하세요. 지나가다 봤는데 이번에 새로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집이더라고요.

메뉴도 닭개장 칼국수라니. 안 가 볼 수 없지!!

 

 

가게 전용 주차장은 없고 가게 근처 갓길에 주차했어요.

 

 

가게는 아주 넓어서 단체손님도 가능하겠더라고요.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아주 깔끔했어요.

 

 

그리고 공깃밥이 무려 무제한.. 드실 만큼 밥솥에서 퍼오시면 돼요.

그리고 셀프바에 있는 반찬 종류도 되게 많아요.

언제든 가져다 먹을 수 있으니 조금씩 여러 번 담아 드세요!

 

 

이가네 닭개장 칼국수 메뉴, 가격

 

 

메뉴도 은근 다양하더라고요. 닭개장은 포장도 가능했어요.

저는 닭개장과 닭개장 칼국수, 해물파전, 매콤 닭목살 볶음을 주문했어요.

 

 

해물파전 (10,000원)

 

 

해물파전이에요. 노릇노릇 잘 구워져서 나왔어요.

저는 사이드로 해물파전이 있으면 거의 항상 시켰어요.

여기에도 해물파전이 있길래 바로 주문~!

역시나 맛있어요.

 

 

오징어도 많이 들어있어요.

메인메뉴 나오기 전 허기 달래기에 최고예요.

 

 

닭개장, 닭개장 칼국수 (9,000원)

 

 

닭개장과 닭개장 칼국수예요. 같은 닭개장에 칼국수가 있는지 없는지가 차이나요.

맛이 똑같은가 했는데 국물맛이 다르더라고요.

닭개장이 국물이 좀 더 깊은 맛이 났어요.

닭개장 칼국수는 칼국수가 들어가서 국물맛이 달라진 것 같더라고요.

 

 

닭개장에 건더기도 푸짐하게 많아요. 저는 닭개장 칼국수가 훨씬 더 맛있었어요.

원래도 면을 좋아하는데 닭개장에 들어있는 칼국수라니!

 

 

매콤 닭목살 볶음 (15,000원)

 

 

닭목살 볶음은 흔하게 보기 힘든 메뉴 같아서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닭목살도 푸짐하게 많고, 마늘이나 애호박, 깻잎 등 야채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양념이 특히나 너무 맛있었어요. 야채랑 닭목살이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저는 주문할 때 남으면 포장해 가도 되냐고 물어보고 좀 많이 주문했었거든요. 닭목살 볶음은 조금 남아서 포장해서 갔어요.

양념에 밥이랑 볶아 먹으려고 했는데 묵은지랑 함께 넣어서 볶아 먹으면 더 맛있다고 알려주셨어요.

저는 해물파전보다 닭목살 볶음이 더 맛있었어요. ㅋㅋㅋ

 

 

이가네 닭개장 칼국수 총평

 

 

식혜도 있길래 식사 다 하고 식혜로 마무리하고 나왔어요.

너무 제 스타일 가게라서 재방문 의사 당연히 100%예요. 다음에 오면 닭개장 칼국수 무조건 재주문입니다. ㅋㅋㅋ

반찬 종류도 많고, 밥은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어서 정말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점심이나 저녁 언제든 방문해도 괜찮은 가게 같았어요.

 

 

대구 현풍 다른 맛집들 보러 가기

 

2023.10.04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현풍 잔치국수 맛집 멸치국수 오징어 볶음가락국수가 맛있는 날마다 잔칫집

 

대구 현풍 잔치국수 맛집 멸치국수 오징어 볶음우동이 맛있는 날마다 잔치집

날마다 잔치집 날마다 잔치집 국수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현풍에 양 많고, 맛있는 국숫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날마다 잔치집 가게는 저번에도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국수

bli-ss.tistory.com

 

2023.07.30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현풍 배달 맛집 '이을 감자탕' 포장 - 양푼이 불뼈찜, 얼큰 뼈다귀 해장국, 돈가스

 

대구 현풍 배달 맛집 '이을감자탕' 포장 - 양푼이 불뼈찜, 얼큰 뼈다귀 해장국, 돈가스

제일 처음 이을 감자탕을 접한 건, 대구 남산역 앞에 있는 이을 감자탕 대명점. 홀도 넓고, 음식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근데 집 근처에 이을 감자탕이 없어서 자주 먹지 못했는데, 몇 달 전에

bli-ss.tistory.com

 

2023.07.24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맛집 '봉자막창' 현풍 맛집, 가성비 맛집, 생막창 생삼겹, 라면 계란찜 빙수 무제한!!

 

대구 맛집 '봉자막창' 현풍 맛집, 가성비 맛집, 생막창 생삼겹, 라면 계란찜 빙수 무제한!!

안녕하세요. 오늘은 막창 맛집을 소개해드려고 해요. 여기 막창집은 다른 가게와 다르게 고사리가 함께 나온다는 사실! 고사리와 함께 구워 먹는 막창집, 봉자막창이에요. 봉자막창 한식 시간 :

bli-ss.tistory.com

 

2023.06.29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현풍 맛집 '건강밥상콩깍지' 맷돌 콩국수, 순두부, 손두부 (국산콩)

 

대구 현풍 맛집 '건강밥상콩깍지' 맷돌 콩국수, 순두부, 손두부 (국산콩)

안녕하세요. 너무 더운 여름에는 시원한 음식이 생각나잖아요. 제일 대표적인 게 냉면과 콩국수 아닐까요? 냉면 포스팅도 아래에 하였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2023.06.14 - [여행/음식] - 대구 현풍

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