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다니기/기타 지역

통영 동피랑 벽화마을 맛집 카페 '와팡' 디저트 맛집

by bli-ss 2024. 4. 1.
728x90
반응형

 

 

통영 동피랑 디저트 맛집 '와팡'

 

 

안녕하세요. 이번에 통영 동피랑에 다녀왔어요.

동피랑은 경상남도 통영시 중앙동에 위치한 벽화 마을이에요. 마을이 동쪽에 위치한 가파른 언덕 위에 있어서 동피랑(동쪽벼랑)이라는 이름이 붙었어요.

그리고 동피랑에는 디저트 맛집들도 많이 있는데 그중에 '와팡'이라는 디저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와팡은 동피랑 벽화마을 입구 근처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와팡은 와플과 빵(팡)을 의미한다고 해요. 와플 같으면서도 되게 신기하더라고요.

WAFFLE + PANG = WAPANG

 

 

와팡은 크게 아이스크림와팡과 생크림와팡으로 나뉘어요.

 

 

저는 아이스크림 인어공주 와팡, 딸기 생크림 와팡, 초코퐁당와팡, 불에 굽는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어요.

살짝 많은 것 같았는데 3명이서 다 먹었답니다. ㅋㅋㅋ

 

 

불에굽는 아이스크림 (5,000원)

 

 

불에 굽는 아이스크림은 신기해서 와팡과 함께 주문해 봤어요.

겉은 마시멜로우고, 속은 아이스크림이에요.

 

 

아이언맨 토치로 구워주는 아이스크림 (●'◡'●)

마시멜로우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마시멜로우 속 아이스크림은 시원하게 부드럽고!!!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었어요. 보는 재미까지!

 

 

인어공주 아이스크림 와팡 (5,500원)

 

 

수제 머랭 쿠키와 인어꼬리 초콜릿이 올라가는 인어공주 와팡이에요.

인어공주 와팡은 반죽도 파란빛이 돌아요.

인어공주 꼬리와 귀여운 데코들까지...!! 😝😝

 

 

딸기 생크림와팡 (5,500원), 초코퐁당와팡 (5,000원)

 

 

매일 제조하는 신선한 생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생크림 와팡에 딸기 소스가 듬뿍 올라가 있어요. 와플 하면 생크림!이라서 그런지 와팡도 생크림이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초코퐁당와팡은 단연 최고였어요! 초코가 정말 범벅이라 맛이 없을 수가 없더라고요.

 

 

와팡 한 알씩 먹었는데 한 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라 먹기에도 좋았어요.

생크림, 소스, 초코 부분도 많이 주셔서 한 알에 듬뿍 묻혀 먹어도 부족하지 않더라고요.

 

 

 

 

벽화마을 동피랑 초입 부분에 있어서 구경하기 전에 달달하게 먹고 한 바퀴 돌아보기에도 좋겠더라고요.

동피랑에 들르시거든 동피랑 와팡에도 한 번 들려보셔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