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다니기/기타 지역

창원 상남동 맛집 소고기가 무한리필 '고기대통령' 가족외식 회식 추천

by bli-ss 2024. 4. 7.
728x90
반응형

 

 

창원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고기 대통령'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창원에 위치한 소고기 무한리필 가게예요.

정말 찐 맛집인듯해서 타 지역이지만 2번이나 방문한... 😘😍

두 번 다녀오며 맛있게 먹은 후기 포스팅해 볼게요.

 

 

고기대통령은 1인 26,900원으로 돼지고기부터 소고기까지 먹을 수 있어요.

갈빗살, 토시살, 등심, 부챗살, 양념 갈매기살, 양념 갈빗살, 돈차돌, 가브리살, 항정살, 목살, 삼겹살 등 고기종류가 되게 다양하게 있어요.

직접 고기를 떠 오는 방식이라 돼지고기만 먹고 싶다면 돼지고기만, 소고기만 먹고 싶다면 소고기만 가져와서 드실 수 있어요. 소고기가 질릴 때 돼지고기를 번갈아 가며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셀프바에는 김치와 쌈채소, 마늘, 양파, 소금 등 다양한 반찬들이 있어요.

게다가 밥도 무한리필로, 밥솥에서 먹을 만큼 가져와서 먹으면 된답니다.

창원 고기대통령에는 여기 만의 특별한 메뉴도 있더라고요.

 

 

바로 매운 갈비찜인데요. 매운 갈비찜도 원하는 대로 마음껏 먹을 수 있었어요.

고기가 다 익기 전에 갈비찜이랑 밥으로 벌써 1차전을 시작했어요. ㅋㅋㅋ

 

 

창원 고기 대통령의 고기 종류, 메뉴

 

 

고기 종류가 되게 많았었는데요.

고기마다 부위별 명칭이 적혀있어서 고기를 잘 모르는 제 입장에서는 너무 좋더라고요!!

고기를 바로바로 채워주시는 것도 너무 좋았어요.

돼지고기부터 소고기까지 다양하게 있었어요.

 

 

고기대통령 소고기와 된장찌개

 

 

 

그리고 여기는 또 특이한 게 된장찌개도 함께 먹을 수 있었어요.

된장찌개 육수도 셀프바에 있어서 마음껏 먹을 수 있었답니다.

 

 

된장찌개에 차돌 넣어 차돌된장찌개 끓여 먹기 필수!!!!

진짜 최고예요. 최고 잡채😍

 

 

고기의 때깔도 보세요. 얼마나 고운지. 🤗🤗🤗

두께도 되게 두툼하죠!

소고기도 종류별로 가져와서 먹어봤어요.

이 모든 게 다 무한리필!!

 

 

고기대통령 후식 아이스크림

 

 

후식까지 챙겨주는 고기대통령.

이런 작지만 큰 서비스에 감동을 두배로 받지요..ㅎㅎㅎ

고기도 먹고 아이스크림도 먹고 너무나도 배부르게 먹고 나왔네요.

고기에 냄새도 안 나고 고기의 질도 되게 좋아서 이미 재방문했지만 또 재방문의사 100%예요.

소고기가 당기는 날에는 창원 고기대통령에서 무한리필로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