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다니기/기타 지역

대구 가창 맛집 '가창 닭갈비' 스파밸리 맛집 닭갈비 맛집 가격 후기 리뷰

by bli-ss 2024. 1. 18.
728x90
반응형

 

 

대구 가창 닭갈비 맛집 '가창 닭갈비'

 

가창닭갈비 닭갈비

 

안녕하세요. 대구 가창에 줄 서서 먹는 닭갈비 맛집이 있다는 거 아시나요?

 

 

이름하야 '가창 닭갈비'

 

 

춘천닭갈비보다 더 맛있는 가창 닭갈비, 양이 많아서 인원수보다 1인분 적게 주문하라고 되어있네요

가창체육공원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장도 아주 넓어서 주차걱정 안 하셔도 된답니다.

웨이팅도 밖에서 하염없이 기다리지 않고, 따끈한 난로가 있는 대기실에서 커피를 마시며 기다리면 된답니다.

 

 

웨이팅은 번호로 등록하고, 카카오톡으로 알림이 온답니다.

커피나 놓인 보리강정 시식하면서 기다리면 돼요.

저는 토요일 오후 1시 30분쯤 가서 15분 정도 기다린 후 입장했어요.

 

 

가창닭갈비의 메뉴

 

 

가창 닭갈비는 1인분에 17,000원이에요. 인원수에서 1인분을 빼고 주문을 권장하는데 1,2명은 2인분부터 시작이에요.

저는 4명이라 3인분만 주문했어요. 그리고 치즈와 우동사리까지 추가해서 먹었어요.

참고로 순한 맛이 없는 매운 닭갈비예요.

 

 

1인분에 400g이고, 17,000원이에요. 비조리로 포장하면 1인분에 15,000원에 포장해 가실 수 있어요.

조리된 상태로도 포장이 가능한데 그러면 포장을 해도 1인분에 17,000원 가격 그대로를 받아요.

 

 

가창닭갈비 김치부침개와 계란프라이

 

 

가창 닭갈비에는 셀프 조리대가 있어요. 여기에서 라면과 계란, 김치부침개를 해서 먹을 수 있어요.

김치부침개는 계속 리필이 가능하고, 계란은 1인 1알씩, 라면은 테이블당 1번 드실 수 있어요.

 

 

이런 부가적인 것도 다 닭갈비 금액에 포함되어 있으니 닭갈비가 비싸 보이지만 전혀 비싼 게 아니더라고요.

김치부침개도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닭갈비가 나오기 전에 먹어주었어요.

 

 

가창 닭갈비 3인분 (51,000원)

 

 

이렇게가 닭갈비 3인분 양이에요.

양배추, 떡사리, 당근, 고구마, 양념된 닭갈비와 고춧가루, 고추장, 깻잎과 파프리카, 메추리알이 보이네요.

닭갈비는 직원분이 오셔서 계속 봐주시고, 타이머로 체크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직원분이 다 섞어주시고 먹을 수 있게 해 주세요. 저는 그냥 앉아서 먹기만 하면 되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너무 편해!! 너무 좋아!! 이런 식당 너무 좋아요.

 

 

우동사리와 치즈, 라면사리를 넣어서 먹었어요.

우동사리도 듬뿍, 치즈도 듬뿍, 라면사리도 듬뿍 들어가 있어요.

 

 

볶음밥 2인분 추가 (6,000원)

 

 

닭갈비에는 볶음밥이 빠질 수 없죠

 

 

닭갈비를 어느 정도 먹고 난 뒤 볶음밥도 2인분 추가해서 먹었어요.

아주 떼깔이 곱네요. ㅎㅎㅎㅎㅎㅎ

 

 

볶음밥 빛깔 좀 보세요. 맛이 없을 수가 없는 환상적인 맛이에요.

닭갈비 드시고 꼭 볶음밥 추가해서 드세요. 철판엔 무조건 밥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국민사형투표'가 생각나는 로고도 만들어 봄..ㅋㅋ (대체 왜)

 

 
국민사형투표
악질범들을 대상으로 국민사형투표를 진행하고 사형을 집행하는 정체 미상 개탈을 추적하는 이야기를 그린 국민 참여 심판극
시간
목 오후 9:00 (2023-08-10~)
출연
박해진, 박성웅, 임지연, 김유미, 신정근, 김권, 최유화, 서영주, 권아름, 차래형, 이시훈, 오지혜, 이완, 고건한, 권도형, 오하늬, 서영주, 차래형, 오지혜
채널
SBS

 

볶음밥까지 싹쓸이해서 아주 배부르게 먹고 나왔답니다.

양이 정말 많았고, 닭갈비 외에 김치부침개와 라면사리, 계란 프라이까지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재방문의사 100% 예요.

가창이라 멀어 보이는데 막상 가보니 멀지도 않더라고요.

특히나 주차걱정이 없어서 차 끌고 가면 부담 없이 다녀오기 좋은 것 같아요.

 

 

대구 맛집 보러 가기

 

2023.06.25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수성구 용지역 맛집 '인순이찜' 대구뽈찜, 복어탕 계모임 단체모임 식당

 

대구 수성구 용지역 맛집 '인순이찜' 대구뽈찜, 복어탕 계모임 단체모임 식당

인순이네찜 한식 시간 : 매일 11:30 - 21:00 (14:30 - 17:00, 브레이크타임/매주 일요일 휴무) 안녕하세요. 대구뽈찜으로 유명한 인순이네찜 소개해드릴게요. 안에 테이블이 많아서 계모임이나 단체모임

bli-ss.tistory.com

 

2023.10.06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범물동 맛집 진밭골 할머니묵집에서 묵밥과 메밀국수에 부추 전

 

대구 범물동 맛집 진밭골 할매묵집에서 묵밥과 메밀국수에 정구지전

진밭골 할매묵집 진밭골 할매묵집 한식 오늘 저녁은 뭘 먹을까 하다가 메밀묵을 먹으러 왔어요. 범물동에 있는 메밀묵집인 진밭골 할매묵집이에요. 건강한 느낌의 식사로 안성맞춤이었어요. 진

bli-ss.tistory.com

 

 

2023.07.05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진밭골 생선구이 한정식 '손고등어자반정식' - 수성구 고등어구이, 코다리조림 정식

 

대구 진밭골 생선구이 한정식 '손고등어자반정식' - 수성구 고등어구이, 코다리조림 정식

손고등어자반정식 한식 시간 : 11:20 - 21: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오늘은 한정식의 끝판왕 같은, 생선구이집을 다녀왔어요. 대구 수성구 진밭골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범물동 근처 생선구이 집

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