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알기/생활 정보

[KT VIP] 무료로 영화예매하기!! - KT 포인트 쓰는 방법 (KT멤버십)

by bli-ss 2020. 11. 16.
728x90
반응형

 

통신사에서 주어지는 포인트! 여러분은 잘 쓰고 계신가요?

저는 정말 알뜰히 살뜰히 쓰려고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지금 그 많던 포인트가 이제는 2만 포인트 정도 남았네요.

12월까지 쓰면 탈탈 다 쓸 것 같아요. 이렇게 또 1년이..

 

포인트는 여기저기 다방면으로 쓸 수 있지만, 그 중에서도 포인트로 영화예매를 하면 펑펑 쓸 수 있답니다.

참고로 무료로 예매하는 것은 KT VIP부터 가능합니다. 그 아래 등급은 예매 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선 KT 멤버십 어플이 필요합니다. 어플을 다운로드하시고, 로그인까지 해주세요!

그리고 어플을 실행해봅시다.

 

 

그럼 회원이름과 회원 등급, 포인트가 나오는데 그 아래에 보시면 영화예매 버튼이 있어요.

이 어플에서 KT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모두 적혀있으니 한 번 봐보시길 바라요!

 

 

영화예매 버튼을 눌러 다음 화면에 들어오면 이런 화면이 떠요. KT VIP 시면 본인 무료+동반 1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VIP가 아니더라도 본인 할인+동반 1인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내가 볼 영화를 선택합니다. 이게 진짜 좋은점이 주말에도 된다는 점이에요!!

게다가 전날예매도 완전 가능!!!! 당일 예매도 쌉가능!!!!! 주말도, 당일도 예매가 된다는 점이 레게노

 

 

여기서 인원도 선택해줘요.

 

 

그 다음은 좌석도 선택해줍니다. 좌석은 코로나 때문인지 띄엄띄엄 있네요~

사실 여기까지는 뭐 그냥 어려울 거 없습니다! 걍 선택 선택..

 

 

그리고 이 부분이 제일 중요해요! 핸드폰 번호를 잘못 입력하면 그 번호로 예매번호가 날아간다는 사실~

여기서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예매번호를 알려주기 때문에 꼭! 꼭! 확인 잘하시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한 번 더 확인하라고 메시지가 뜹니다. 확인 후 확인 버튼 클릭~

 

 

그러면 이렇게 12000원을 마치 결제하라는 듯이 뜨는데요, 저는 당황했지만 당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할인전 금액이 12000원일 뿐, 저희는 할인을 받아 무료로 볼 것이기 때문이에요.

그냥 무심하게 다음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결제금액이 0원 ~~~~~~~~~~~~~~~~~~~!!

 

 

뭐 어쩌고저쩌고 주의사항을 뒤로하고 결제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예매 완료!

 

 

그럼 이렇게 예매번호와 함께 문자가 도착합니다. 예매번호로 발권하시면 됩니다!

7월 내역을 보니 오후 8시 40분 영화를 당일 오후 7시 19분에 예매했었네요! 당일 예매 레게노~

당일 예매도 가능하니 갑자기 영화 당길 때 예매하고 가셔서 영화를 봐도 된답니다!

한 달에 한 번이지만, KT VIP 혜택이 영화예매 말고도 더 있으니 혜택 누리시길 바라요!

스타벅스도 KT VIP면 아메리카노 한 잔이 공짜! 아메리카노를 안 먹고 싶다면 추가금 내고 메뉴 변경도 가능하답니다~

2020년이 끝나기 전에 포인트 박살을 내봅시다 캬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