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대구 수성구 시지 맛집 '동인동 김치찜' 욱수골 돼지 짜글이, 녹두 빈대떡

by bli-ss 2023. 7. 8.
728x90
반응형

 

 

동인동 김치찜 찌개, 전골
시간 : 10:3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21:00 라스트오더 / 주말에는 브레이크타임 없음)

 

언제나 맛있는 한국인의 음식, 김치찜! 동인동 김치찜, 찌개 시지 직영점에 다녀왔어요.

100% 국내산 재료로 매주 김장처럼 직접 김치를 담그고, 매일 손수 만드는 밑반찬과 계란프라이 코너까지 있어요.

별도의 주차장이 없어 조금 아쉬운데 차가 많이 다니는 곳이 아니라서 길가에 잠시 주차할 곳은 많았어요.

 

 

동인동 김치찜 메뉴판

 

 

동인동 김치찜에는 메뉴가 깔끔했어요. 메인 메뉴로는 김치찜과 김치찌개, 돼지찌개, 두루치기 등이 있고, 사이드로 녹두 빈대떡과 계란말이가 있어요. 찜고기와 찌개고기는 또 추가를 할 수 있다는 게 좋았어요.

 

 

 

 

그리고 1인당 계란 1개씩 나와서 자신의 취향대로 완숙부터 반숙까지, 혹은 스크램블 에그로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저희는 그냥 적당히 익혀 완숙에 가까운 계란 프라이로 먹었어요.

 

 

 

 

기본반찬으로 오이무침, 콩나물과 어묵볶음, 김치부침개와 김이 나와요.

기본반찬은 셀프바에서 추가로 더 가져와서 먹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3명이었는데 김치찜 2인분, 돼지짜글이 1인분으로 주문했어요.

웬만하면 2인분 이상으로 주문해야 하는데 여기는 이렇게 따로따로 주문이 되더라고요.

 

 

동인동 김치찜

 

 

김치찜 2인분은 김치 반포기와 고깃덩어리가 나오는데 고기가 정말 부드러워요.

가위로 김치는 다 잘랐는데 고기는 너무 부드러워서 안 잘라도 되겠더라고요.

음식은 되게 빨리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동인동 돼지 짜글이

 

 

돼지짜글이는 재료만 담아져서 나오고 자리에서 끓이면 돼요.

1인분치고 양도 되게 많았어요. 라면사리도 있었는데 셀프바에서 가져와서 넣어먹으면 된답니다.

김치찜, 돼지찌개 모두 1인분 9천 원에 양도 넉넉하게 많았어요.

 

 

 

 

사이드로 녹두빈대떡도 주문했는데 두툼한 빈대떡이 2장이 나왔어요.

양이 든든하게 많았고, 너무 배불러서 빈대떡 한 장은 포장해서 나왔어요. ㅎㅎ

 

주차하기에도 어렵지 않고, 음식도 빨리 나오고, 음식 양도 적당하고

가격도 만원이 넘지 않는 착한 가격에 셀프바의 무한 라면사리까지!

김치찜이 생각나는 날에는 동인동 김치찜 어떠신가요!?

 

 

☆★☆★☆★ 대구 수성구 다른 맛집들 더 보기 ☆★☆★☆★

2023.07.01 - [여행/음식] - 대구 수성구 떡볶이 분식 맛집 '신천궁전떡볶이' 착한가격 1인분 1500원, 가성비 맛집

 

대구 수성구 떡볶이 분식 맛집 '신천궁전떡볶이' 착한가격 1인분 1500원, 가성비 맛집

신천궁전떡볶이 떡볶이 시간 : 매일 11:00 - 21:00 (매주 화요일 휴무) 안녕하세요. 대구에 이렇게 착한 맛집이 있었나요? 금액이 무려 1인분에 1500원! 옛날 제가 초등학생 때 떡볶이 사 먹었을 때보

bli-ss.tistory.com

 

2023.02.26 - [여행/음식] - [대하닭갈비 시지점] 대구 신매역 닭갈비 (11,500원), 우동사리와 볶음밥은 필수

 

[대하닭갈비 시지점] 대구 신매역 닭갈비 (11,500원), 우동사리와 볶음밥은 필수

요즘 닭갈비가 왜 이렇게 먹고 싶던지. 먹고 싶어서 찾아봤더니 닭갈비집이 막 여기저기 있는 게 아니더라고요? 제가 자주 갔던 회사 근처 닭갈비집도 문을 닫았어요. 점심에 가면 볶음밥이 서

bli-ss.tistory.com

 

2023.06.25 - [여행/음식] - 대구 수성구 용지역 맛집 '인순이찜' 대구뽈찜, 복어탕 계모임 단체모임 식당

 

대구 수성구 용지역 맛집 '인순이찜' 대구뽈찜, 복어탕 계모임 단체모임 식당

인순이네찜 한식 시간 : 매일 11:30 - 21:00 (14:30 - 17:00, 브레이크타임/매주 일요일 휴무) 안녕하세요. 대구뽈찜으로 유명한 인순이네찜 소개해드릴게요. 안에 테이블이 많아서 계모임이나 단체모임

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