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니기/기타 지역

청도 글램핑 봉식이놀이터 후기 (수영장, 매점, 트램펄린, 불멍) - 당일 글램핑, 아이와 함께 글램핑, 대형 글램핑장

by bli-ss 2023. 7. 22.
728x90
반응형

 

봉식이놀이터 글램핑 캠핑, 야영장

 

 

요즘 글램핑 다들 많이 하시잖아요~ 이번에 저도 기회가 되어 청도에 있는 글램핑장을 다녀왔어요!!

글램핑장 시설이 너무 깨끗하고, 산 속이라 공기도 맑고, 무엇보다도 아이들과 함께하기에 이보다 더 좋은 글램핑장은 없지 않을까 싶었어요.

 

 

 

 

현재 봉식이 놀이터 글램핑에는 당일 피크닉 상품이 있답니다.

꼭 1박 2일을 하지 않고, 글램핑장에서 놀다 오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봉식이놀이터 글램핑장 지도 (홈페이지 참고)

 

 

봉식이 놀이터는 사진과 같이 되게 넓어요. 텐트도 정말 많고, 기준인원이 4명에 최대 8명까지 가능한 대형 텐트도 무려 4개나 있어요. 총 3가지 종류 객실을 소개해드릴게요.

 

 

봉식이놀이터 글램핑 객실 공통사항 (홈페이지 참고)

 

 

우선 객실 공통사항이에요. 냉장고, 전자레인, 냄비 등이 기본적으로 있고, 일회용품이 1인당 무려 4개씩!

객실 1개당 4개가 아니라 1인당 4개씩 제공이 되고 있어요.

입실시간은 오후 3시~오후 9시까지고, 다음날 퇴실시간은 오전 11시예요.

기준인원 초과 시 1인당 추가금액은 15,000원이랍니다.

 

 

 

 

개별 바비큐룸에서 냉장고와 식기들을 볼 수 있어요.

위에 적혀 있지 않은 모든 제품은 개별로 준비하셔야 해요. 수건, 버너 등 기타 필요하신 물품은 가져오셔야 합니다.

 

 

 

 

일회용품은 매점에 자율적으로 가져갈 수 있게 비치되어 있어요.

그리고 일반 텐트와 대형 텐트, 커플 텐트를 소개해드릴게요.

 

 

1. 일반텐트 (기준 2인, 최대 4인)

이글루 객실 1개와 개별 바베큐장 1개가 있어요.

 

 

2. 대형텐트 (기준 4인, 최대 8인)

이글루 객실 2개와 개별 바베큐장 1개가 있어요.

이글루가 서로 연결되어 있어요.

 

 

3. 커플 텐트 (기준 4인, 최대 8인)

이글루 객실 2개와 개별 바베큐장 1개가 있어요.

독립된 이글루로 바베큐장만 같이 사용해요.

제가 예약했던 방이 커플 텐트인데, 근접 사진만 있고 이글루 전체 사진이 없네요.

대형텐트와 비슷하나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점만 달라요.

방은 원형에 돔처럼 되어있고, 에어컨과 TV가 있고, 바닥 보일러도 돼요.

이런 곳에서는 처음 자봤는데, 소리가 되게 울려요. 웅웅웅... 여기만 그런 건지 이글루 형태의 객실 모두 그런 건지...

 

 

 

 

봉식이 놀이터 글램핑장에는 매점도 있어요.

저는 이렇게 다양하게 없는 물건이 없는 캠핑장 매점은 처음 봤어요. ㅋㅋㅋㅋ

 

 

 

 

정말 다 있어요. 여기 왕뚜껑 봉지라면도 있어요. 저는 왕뚜껑 봉지형태인 거 여기서 처음 봤잖아요. ㅋㅋㅋ

캔 음료 종류도 되게 많고, 요즘 핫한 제로 종류도 여러 가지예요.

그냥 편의점을 통째로 옮겨 놓은 듯 한 매점이었어요.

종류가 많은데, 더 놀란 건 금액이 적절했다는 것..? 원래 이런 곳은 되게 비싸지 않나요?

되게 비싸다 까지 아니어도 적당하게 비싼데 칫솔이 여기에 천 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밖에 나가도 천 원 이상인데 여기는 천 원이길래 저는 적당한 금액이라고 생각이 되었어요.ㅎㅎ

 

 

 

 

방 배정도 받고, 짐을 얼추 정리하고, 글램핑장을 둘러보았어요.

 

 

봉식이놀이터 글램핑 수영장 (홈페이지 참고)

1. 수영장

수영장 내부를 찍지는 못해서 홈페이지 사진으로 대체해요. 근데 정말 사진처럼 수영장이 진짜 컸어요.

수심은 1m 정도 라고 해요. 수영장만 덜렁 있는 게 아니라 쉴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까지...

정말 대박 좋은 수영장이었어요!!

 

 

봉식이놀이터 글램핑 모래놀이터

2. 모래 놀이터

어린이들을 위한 곳! 모래가 한가득, 그리고 안에는 부엌놀이 포함 모래놀이 장난감들도 한가득!

더운 날씨에 대비해 선풍기까지 있고요. 나도 애가 있었으면 여기는 정말 천국이었겠다 싶었어요.

그냥 풀어놓으면 끝이겠는걸 ㅋㅋ

 

 

봉식이놀이터 글램핑 트램펄린

3. 트램펄린

아니, 성인용도 만들어 주세요.. 나도 방방 뛰고 싶다고ㅠㅠ

철저하게 어린 학생들을 위한!!! 중학생 이상 절대 출입 금지!!! 너무 많은 인원이 몰리면 위험할까 6명 정원까지 있어요.

안전 그물망도 다 쳐져있고요. 정말 잘되어있지 않나요?

 

 

봉식이놀이터 글램핑장 무료 채집 체험

4. 채집 놀이터 (무료)

미꾸라지와 피라미 같은 작은 물고기를 잡는 채집 체험 코너도 있어요. 끝판왕...

제가 갔을 때에는 (05월) 아쉽게도 아직 개시 전인 것 같았어요. 물도 오래되어 고인 물 같았고, 물고기는 없었어요.

채집 체험을 할 수 있는 뜰채나 채집통은 매점에서 판매 중이에요.

채집은 무료랍니다!

 

 

봉식이놀이터 글램핑장 불멍

5. 불멍

그리고 텐트마다 개별 불멍 장소도 있었어요. 장작금액 2만 원에 오로라가루까지 함께 주더라고요.

그리고 불멍 하고 싶다고 말씀드리면 바로바로 준비를 해주세요.

불멍 안 할 수 없지!! 저도 밤에 불멍을 하려고 신청했어요.ㅎㅎ

 

 

글램핑장 이름처럼 정말 놀이터 같은 곳이었어요.

아이들을 위한 시설이 되게 많고, 잘 되어 있어서 만약 내가 애 엄마라면 여기 정말 좋았겠다고 생각됐어요 ㅋㅋ

우리 어른들은 고기와 술...ㅋㅋㅋㅋㅋㅋㅋ 만 잘 준비되어 있으면 잘 노니깐요 ㅋㅋ

이글루 텐트가 가까이 있는 것처럼 느껴졌는데 옆 집의 소리는 하나도 안 들렸어요! 옆 집이 조용했을지도..ㅎㅎ

 

 

 

 

장 봐오고 고기 굽굽.. 그리고 깔루아 밀크 만들어 먹기

그리고 의도치 않은 불쇼 ㅋㅋ 불맛 삼겹살!

 

 

 

 

1차 고기파티를 끝내고 2차로 불멍! 불멍은 9시 30분쯤 신청한 것 같아요.

 

 

 

 

오로라 가루 넣기 전에 마시멜로도 굽굽..

그렇게 탄생한 지옥불맛 마시멜로!

마시멜로가 정말 잘 타더라고요 ㅋㅋㅋ

 

 

 

 

그리고 고구마랑 감자를 포일에 잘 감싸서 굽굽..

삼겹살 굽기로 시작해서 고구마, 감자 굽기로 끝나는 글램핑ㅋㅋ

 

 

 

 

고구마 껍질은 까맣게 탔지만 속은 노랗게 잘 익었어요!! 꿀고구마ㅠㅠ

장작도 푸짐하게 주셔서 오래도록 넉넉하게 불멍 할 수 있었어요.

근처가 다 산이라서 불을 꼭 끄고 자러 들어가야 해요.

 

 

 

 

물조리개에 물을 담아와서 불을 꺼주고, 3차로 방에 들어가서 또 놀았어요 ㅋㅋㅋ

청도에 있는 봉식이 놀이터! 글램핑 하기에 너무 좋은 곳이에요.

없는 게 없는, 다 너무 잘 되어있어서 정말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