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니기/기타 지역

대구 놀거리 칠곡 게임 파티 룸 마나(MANA) - 실내 단독 대관, 야유회 장소, 단체 가족

by bli-ss 2023. 9.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대구 근처 칠곡 석적읍에 위치한 게임 파티 룸이에요.

저도 이런 곳이 있는 줄 꿈에도 몰랐는데 어찌어찌 검색하다가 발견하고, 바로 예약을 했답니다.

 

 

방해 없이 우리끼리

 

 

게임파티룸 마나(MANA)의 위치 및 주차

 

마나(MANA)는 칠곡 석적읍에 위치해 있어요.

지도로 보면 되게 멀어 보였는데, 대구 저희 집에서 40분이면 가더라고요?

대구랑도 멀지 않아서 어렵지 않게 갈 수 있었어요.

 

게임파티룸 마나 장소대여
시간 : 24시간



 

 

주차도 걱정 안 하셔도 된답니다. 주차장이 따로 넓게 있지는 않지만, 게임파티룸 앞에 주차할 수 있더라고요.

게임파티룸 내 마당에 2~3대, 건물 앞에도 1~2대는 주차가 가능했어요.

 

 

 

이용금액

 

주간패키지와 야간패키지로 총 2가지 패키지가 있어요. 그리고 주간, 야간 모두 결제할 수 있는 패키지도 있어요.

 

주간 이용권 패키지 (오전 11시 ~ 오후 5시, 6시간) : 평일 13만 원, 주말 18만 원

야간 이용권 패키지 (오후 7시 ~ 오전 9시, 14시간) : 평일 23만 원, 주말 29만 원

 

금액은 5명 기준이에요. 6명부터 1인당 1만 원씩 추가된답니다.

주간 평일에 10명이 이용 시, 기본요금 13만 원에 5명 추가요금 5만 원 더해서 18만 원이랍니다.

그럼 1인당 18,000원이고, 6시간이니 1인당 1시간에 3천 원이라는 초초 저렴한 가격!!

 

1,2시간 정도의 시간변경은 사장님과 협의해서 변경할 수 있어요. 저도 시간을 변경했답니다.

그리고 예약 시간 외 시간을 추가하고 싶을 때에는 시간당 3만 원이 추가돼요.

 

 

 

마나(MANA)의 주방공간

 

 

 

게임룸이라 주방 공간이 있는 건가 했는데 정말 없는 게 없었어요. 숙박시설이 따로 없었답니다.

가스레인지, 정수기, 전자레인지, 냉장고 등 다 있고 기타 일회용품, 냄비 등 간단하게 요리도 해 먹을 수 있어요.

고기 구워 먹는 것 외에는 순대볶음, 라면 등은 가능했어요. 간단하게 요리를 할 수 있길래 밀키트나 사가서 해 먹으려고 했는데 ㅎㅎ 역시 귀차니즘.. 그냥 배달시켜 먹기로 했답니다.ㅋㅋㅋㅋㅋㅋ

 

 

 

 

진짜 세심하신 게 냉장고도 주방 쪽에 1개, 게임기기 쪽에 1개 있었고, 시원하게 먹을 수 있도록 컵도 냉장고에 넣어져 있었고, 얼음도 칵테일 얼음이 잔뜩 있더라고요.

음식물 쓰레기와 종량제 봉투까지...!!

 

 

 

 

그리고 하단 수납장에는 그냥 없는 게 아예 없습니다. 냄비, 프라이팬, 커피포트, 일회용 수저, 비닐류, 접시, 휴지, 탈취제 등등... 집에서 뭐 챙겨 오실 거 없어요. 그냥 몸만 오면 되더라고요.

그리고 이건 여성분들에게만 해당되는 사항인데, 화장실에 생리대까지 구비되어 있었답니다.

 

 

 

자고 싶을 때? 자는 곳?

 

야간 이용권 (오후 7시 ~ 오전 9시)을 이용하게 된다면, 밤을 새도 좋지만 잠이 올 수도 있겠죠.

파티룸 내에 침대가 있다거나, 혹은 다른 방이 하나 더 있다던가 하는 것은 없지만, 바닥에 깔고 잘 수 있는 매트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아주 푸근해 보이는 담요와 바닥에 깔고 잘 수 있는 푹신해 보이는 매트가 있었어요.

아 그리고 일회용 칫솔과 치약까지 있었답니다.

그리고 또 자기 좋은 곳으로는 소파가 있었어요. 새벽까지 놀다가 저는 잠들었는데, 매트 깔기 귀찮아서 그냥 소파에서 잤어요.ㅋㅋㅋ 근데 소파가 아주 편한 편이 아니더라고요. 귀찮더라도 매트 깔고 주무시는 걸 추천드려요.

 

 

 

여기에 있는 게임 종류들

 

제일 중요한 게임 종류들. 제가 최대한 찍어왔지만, 이것보다도 더 많아요.

자세한 게임 종류들은 마나 홈페이지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입구에 바로 보이는 플레이스테이션! 그리고 여기서 총 게임도 할 수 있었지만, 제일 재밌었던 건 비트세이버예요. 아주 옛날 유튜브에 유행할 때부터 해보고 싶었는데 플레이스테이션을 사기에는 부담스러워서 못했었거든요.

여기에 마침 비트세이버가 있길래 정말 질릴 때까지 했어요.

 

 

 

 

 

 

그리고 총 10대의 PC. 컴퓨터를 끄면 설치된 파일이 모두 삭제돼요. 그래서 컴퓨터를 켜면 아무것도 깔려있지 않아요. 모든 게임은 새로 설치해야 한답니다.

 

 

 

 

 

 

닌텐도 게임도 있고요, 4명까지 가능해요. 닌텐도 게임은 한 번도 안 해봤는데, 해보려고 하니까 조작법이 어렵더라고요. 저와 닌텐도는 맞지 않는 것 같았어요!

 

 

 

 

 

 

넓은 테이블 위에는 체스게임도 있어요. 그리고 한편에는 각종 다양한 보드게임들이 있더라고요.

게임 종류도 엄청나게 많았고, 혹시나 촬영을 원하시면 여기에 삼각대까지도 준비되어 있으니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삼각대 및 빔프로젝터까지 있어서 영화를 볼 수도 있고요, 이렇게 많은 과자는 다 서비스였어요.

 

 

 

 

 

 

웃겨 죽는 줄 알았던 테이블 축구 ㅋㅋㅋㅋㅋㅋ

 

 

 

 

 

 

카드게임 테이블도 있어요. 칩도 있고, 카드 섞어주는 기계도 있더라고요.

돌아가면서 딜러를 해서 홀덤 게임도 했어요. 왜 이렇게 재밌던지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ㅋㅋㅋ

 

 

 

 

 

 

그리고 오락실 게임도 있었어요. 대표적인 철권도 당연히 있었고, 나루토 게임도 있었어요.

나루토게임 예전에 친구집 가서 했었는데 여기에 있길래 또 열심히 해줬습니다. ㅋㅋㅋ

오락실 게임 옆에는 또 보드게임들이 잔뜩 있고, 다트게임까지 있답니다.

 

 

 

 

 

 

다트게임 옆에는 미니 냉장고가 하나 더 있어요. 여기에 음료를 넣어두고 언제든 마실 수 있게~

주방까지 가지 않아도 된답니다. 주방 쪽까지 멀지는 않아요.ㅋㅋㅋㅋ

 

 

 

 

 

 

그리고 당구대가 있어요. 포켓볼도 가능하고 사구 게임도 가능해요. 가자마자 당구내기를 한 판 해줬지요. ㅋㅋ

 

 

 

 

 

 

게임 파티룸답게 게임만 있는 게 아니에요. 간단한 파티(?)를 할 수 있는 소품들까지 완벽 ㅋㅋㅋ

 

 

 

 

 

 

노래방 기계까지 있는데, 노래방 기계는 새벽 내내 이용할 순 없어요. 오후 10시인가 12시까지인가 시간제한이 있어요. 최신곡도 빵빵하고, 무선 마이크는 들고 방 안 어디를 돌아다녀도 끊기지 않았어요.

노래방 기계 옆에는 팩맨과 같은 고전게임을 할 수 있는 기계도 있었어요. 오랜만에 팩맨~

 

 

 

 

 

레이싱 화면을 못 찍었는데 레이싱게임도 2대 있어요.

웬만한 큼지막한 게임들은 다 소개해드린 것 같아요. 보드게임을 제외한 모든 게임을 한 판씩 다 해본 것 같아요. 

정말 최고였어요. 여기저기 친구들 끌어모아 10여 명씩 와서 놀아도 너무 재밌겠더라고요. ㅎㅎ

 

 

 

마치며...

 

 

 

 

입구부터 깔끔하게 되어 있었고, 실내화로 갈아 신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

 

 

 

 

 

 

출입문은 불투명한 유리문이고, 게임룸 내에 CCTV가 설치되어 있답니다.

 

 

 

 

 

 

게임룸 반만 돌아보자면 이렇게 넓어요. 위 사진에 안 나온 오른편에는 컴퓨터 10대, 비트세이버, 주방, 화장실 등이 있어요.

 

 

 

 

 

 

실내 흡연은 당연히 금지고, 흡연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이렇게 배달도 가능해요. 치킨도 배달시켜 먹고, 밤에는 육회, 야식으로는 분식도 시켜 먹었어요.

 

 

정말 최고였던 게임 파티룸이었어요. 칠곡 석적읍에 위치해 있는 대구랑 아주 가까운 거리예요.

재방문의사 100%인 곳, 주변에 꼭 추천해주고 싶은 곳이에요.

 

 

 

 

다른 이색 장소 보러 가기

 

2023.08.17 - [국내여행 다니기/대구 여행] - 대구 이색 데이트, 이색 체험, 실내 서바이벌 '레이저트론' - 키즈카페, 직장인 야유회, 추석 설날 가족 단체 게임

 

대구 이색 데이트, 이색 체험, 실내 서바이벌 '레이저트론' - 키즈카페, 직장인 야유회, 추석 설날

매일 같은 밥, 카페, 영화... 밥, 카페, 영화... 이런 데이트 너무 지겹지 않으신가요?! 지겨우신 분들을 위한 이색 데이트, 이색 체험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추석, 설 명절에 가족,

bli-ss.tistory.com

 

 

2023.07.03 - [카페 다니기/대구 카페] - 대구 가볼 만한 곳 이색 체험 카페 앵무새 카페 '리프패럿' - 앵무새 분양, 가격, 앵무새 용품

 

대구 가볼만한곳 이색 체험 카페 앵무새 카페 '리프패럿' - 앵무새 분양, 가격, 앵무새 용품

리프패럿 동물카페 시간 : 11:00 - 19: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대구에 앵무새 카페가 있다는 거 아시나요? 앵무새를 가까이에서 보고, 만지고, 먹이 주고, 앵무새가 노래하는 것도 직접 들어볼 수

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