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알기/생활 정보

알리익스프레스 보너스 계정 가입 및 활성화 하기 - 빠른 환불 방식

by bli-ss 2023. 9. 16.
728x90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 보너스 계정

 

오늘도 어김없이 알리익스프레스 쇼핑을 마치고 결제를 하려는데, 해외직구에 더 좋은 카드가 있어서 결제수단을 변경해야겠더라고요. 그래서 카드추가하려고 봤는데 보너스계정이라는 게 있더라고요?

저는 유료로 가입하는 멤버십 회원제 같은 건 줄 알고 저는 알리익스프레스를 간간히 사용하니까 괜찮으면 가입하려고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유료라도 가입하려는 의지)

그래서 보너스 계정에 대해 알아보고, 보너스 계정 활성화 한 후기를 알려드릴까 해요.

먼저 말씀드리자면, 유료 회원제는 아니었다는 점...^^

 

 

 

결제방식 - 보너스, 카드

 

 

 

알리익스프레스 어플에서 오른쪽 하단 계정에 들어가 보시면 주문, 결제 등에 관한 걸 볼 수 있어요.

여기서 결제 방식을 클릭하면 보너스 계정으로 들어갈 수 있어요.

 

 

 

 

들어오시면 보너스라고 되어있는 걸 볼 수 있어요.

여기서 제가 헷갈렸던 게, '가입하고 할인' 받으라는 문구와 '보너스는 알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이라는 문구 때문에 내가 모르던 서비스가 있었나? 했어요.

여기 가입하면 할인 및 적립을 받을 수 있는 유료 회원제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지금 활성화하기 누르니까 무슨 설명도 없이 바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길래 좀 찾아봤어요.

 

 

 

 

보너스 계정 활성화하는 방법은 휴대폰번호만 입력하고, 인증번호만 입력하면 보너스 계정이 바로 활성화돼요.

어려운 건 없었어요. 계정을 활성화하면 오른쪽 사진처럼 뜨는 걸 볼 수 있어요.

 

 

 

알리익스프레스 보너스 계정?

 

알리익스프레스 보너스계정은 유료 멤버십도 아니고, 물건 구매 시 적립되는 적립금 제도도 아니었어요.

 

bonusrules (aliexpress.com)

 

bonusrules

 

campaign.aliexpress.com

 

알리에서 물건 구매 후, 판매자가 배송을 보내지 않았던가 등의 이유로 환불을 받아야 할 때 이용돼요.

그냥 카드사 취소로 환불을 받아도 되지만 돈이 바로 들어오지 않고 며칠정도 걸린다는 단점이 있어요.

보너스 계정으로 환불금액을 받으면 48시간 이내에 보너스로 환불을 받을 수 있어요.

보너스로 받은 환불금액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고, 유효기간이 있으며, 보너스로 받은 돈은 다시 인출이 불가능합니다.

 

이렇게 보니 보너스 계정이 뭐가 좋은 건 지 모르겠네요. ㅎㅎ;;

제가 보기에는 환불할 때에는 그냥 결제했을 때 사용한 카드 그대로 환불받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아 보이네요.

여러분들도 나에게 맞는 선택을 하시면 될 것 같아요.

 

보너스 계정 활성화하는 데에는 따로 비용이 드는 게 아니라 저는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보너스계정을 활성화시켜 두었어요. 그런데 후에 환불을 받게 된다면 보너스 계정에 환불을 받지는 않을 것 같아요.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활성화한 거니깐요!

 

 

 

알리익스프레스 관련 다른 글 보러 가기

 

2023.02.19 - [생활정보 알기/제품 후기] - 알리익스프레스 아이패드 키보드, 마우스 세트 후기 (21,536원에 케이스, 키보드, 마우스까지!) - 한글로 바꾸는 법

 

알리익스프레스 아이패드 키보드, 마우스 세트 후기 (21,536원에 케이스, 키보드, 마우스까지!) -

안녕하세요.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고 있는데 컴퓨터로만 블로그를 쓰려고 하니 장소가 너무 제한적이더라고요. 컴퓨터를 들고 다닐 수도 없고~(?) 이런 저에게는 아이패드가 있지요! 예전

bli-ss.tistory.com

 

2020.08.31 - [생활정보 알기/생활 정보] - 알리익스프레스 파손제품 환불 후기 - 3일 걸림 (A review of the refund of the damaged product from Alli Express)

 

알리익스프레스 파손제품 환불 후기 - 3일걸림 (A review of the refund of the damaged product from Alli Express)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해외직구 많이 이용하시나요? 저는 한 달에 1회 정도 물건을 사는 것 같아요. 지금까지 다행히(?) 배송이 안 온 적은 없었어요. 배송은 평균 2주 정도 걸렸어요. 알리에서 진

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