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현풍 고기 무한리필 맛집 '황제 무한 화로구이' 현풍 놀이방 식당

by bli-ss 2023. 10. 20.
728x90
반응형

 

 

 

황제 무한 화로구이 주차 및 가격, 메뉴

 

황제 무한 화로구이

 

저번에도 황제 무한 화로구이에 다녀갔던 걸 포스팅한 적이 있었는데, 요번에 가게 내부, 메뉴 구성이 바뀌었더라고요.

 

2023.03.04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현풍 황제무한 화로구이 무한리필] 돼지갈비, 눈꽃 삼겹살, 막창, 닭갈비, 껍데기 무한리필맛집, 단 돈 17,900원 - 놀이방 있는 고깃집

 

[대구 현풍 황제무한 화로구이 무한리필] 돼지갈비, 눈꽃 삼겹살, 막창, 닭갈비, 껍데기 무한리필

여기는 정말 제 찐 단골집이에요. 처음 가게 오픈 때부터 지금까지 잊을만하면 꾸준하게 다녀오고 있는 제 단골 리스트 고깃집! 삼겹살 말고도, 돼지갈비부터 시작해서 막창, 돼지껍데기, 막창

bli-ss.tistory.com

 

저번에 썼던 글은 위 링크에서 보실 수 있어요.

 

황제 무한 화로구이 바로 옆에 주차장도 있고, 바로 앞 도로변에 주차할 수 있답니다.

 

 

 

 

17,900원의 가격으로 돼지갈비, 눈꽃 삼겹살, 달달 매운 양념목살, 숙성 돈마호크, 오븐 막창, 참 닭갈비, 벌집 껍데기, 황제 특수모둠을 무한으로 즐기실 수 있어요.

고기는 떠오는 게 아닌, 주문받는 즉시 부엌에서 가져다주세요.

그래서인지 뭔가 더 깔끔하게 느껴지더라고요.

 

 

 

황제무한화로구이 셀프바

 

 

 

고기 메뉴, 구성이 바뀌면서 셀프바도 살짝 바뀌었더라고요.

 

 

 

 

쌈채소 전용 냉장고가 생겼고, 단호박과 고구마도 같이 구워 먹을 수 있게 새로 생겼어요.

채소를 더 신선하게 먹을 수 있게 되었어요.

 

 

 

 

셀프바에 접시, 가위 등은 여전히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어요.

 

 

 

황제무한화로구이 놀이방

 

 

 

식당 안에 놀이방이 있느냐, 없느냐도 아이들과 함께 있는 가족손님들에게는 중요한 부분일 텐데요.

대구 현풍 황제 무한 화로구이에는 작지만 놀이방이 있답니다.

놀이방 내에 CCTV도 설치되어 있어요.

놀이방이 작기도 하고, 별로 놀 것도 없는 것 같은데 아이들은 저기서도 잘 놀더라고요.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았어요. ㅋㅋㅋㅋ

 

 

 

2시간 동안 순서 없이 원하는 만큼 주문!

 

 

 

가자마자 역할분담을 합니다.

고기담당은 바로 고기 주문 후 구워주고, 나머지는 반찬 및 수저를 세팅해 줘요.

그럼 세팅이 끝날 즈음에 고기도 다 익어가서 고기를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아주 완벽함.

 

 

 

 

처음은 삼겹살을 먹었어요. 제일 무난한 삼겹살.

 

 

 

 

돈마호크도 주문시켜 먹었어요.

그냥 달라고 하면 1인분인 느낌으로 한 덩이만 주시더라고요.

많이 먹고 싶으면 2개 주세요, 많이 주세요 이런 식으로 주문하면 더 주셨어요.

 

 

 

 

닭갈비는 그냥 닭갈비가 있고, 양념 닭갈비가 있어요.

닭갈비는 정말 둘 다 맛있어요. 그래서 꼭 두 가지 맛을 다 드셔보세요.

 

 

 

 

돼지갈비도 먹었어요. 무한리필의 장점 아닐까 싶어요.

정말 먹고 싶은 만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점!!

 

특수모둠은 저번에 한번 시켜 먹어봤는데 제 스타일은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항상 오면 특수모둠은 제외하고 주문해요.

삼겹살과 돼지갈비는 무조건!! 필수 주문 목록입니다.ㅎㅎ

 

 

 

 

그리고 저는 고기 먹을 때 밥도 함께 먹는 스타일이라서 밥도 같이 먹어줬어요.

여기는 밥도 무한리필이랍니다.

 

 

 

 

닭갈비는 기름진 고기들의 느끼함을 싹 내려가게 해 줘요.

중간쯤에 물릴 때쯤 먹어주면 최고!

 

 

 

 

막창은 어쩔 때는 먹고, 어쩔 때는 안 먹는 메뉴예요. 이 날은 막창이 끌려서 막창도 먹었어요.

 

 

 

 

배부르게 먹고, 돈마호크와 갈비를 올려두고 냉면이랑 된장도 주문했어요.

고기는 애피타이저~ 식사는 이제 시작~

 

 

 

 

냉면과 된장은 무난했어요. 냉면보다는 차라리 된장이 나은 것 같았어요.

된장은 맛이 없을 수 없는 음식인데 냉면은 냉면 전문점 아니면 맛이 없더라고요.

 

 

 

 

그리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생겼는데 제가 갔을 때는 이미 품절 ㅠㅠ

못 먹어서 아쉬웠지만 다음에 또 오라는 신호인 줄 알고 계산하고 나왔답니다 ~

 

 

 

현풍 무한리필 맛집 보러 가기

 

2023.09.22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훠궈 맛집 탐방기 - 대구 현풍에서 무한리필로 상해탄 훠궈 즐기기

 

훠궈 맛집 탐방기 - 대구 현풍에서 무한리필로 상해탄 훠궈 즐기기

상해탄 무한리필 훠궈 상해탄 무한리필 훠궈 아시아음식 시간 : 11:00 - 23:00 (14:30 - 17:00, 브레이크타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국 요리 중에서도 특히 매콤하고 풍부한 맛으로 유명한 훠궈에 대해

bli-ss.tistory.com

 

2023.07.07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현풍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두 끼' 두 끼에서 세끼 먹기

 

대구 현풍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두끼' 두끼에서 세끼먹기

두 끼 대구유가테크노점 분식 시간 : 매일 11:00 - 21:30 (20:30 라스트오더,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안녕하세요. 현풍에 있는 무한리필 가게를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떡볶이 무한리필집이며, 내가 원

bli-ss.tistory.com

 

2023.03.09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투인샤브] 현풍 샤부샤부 무한리필 맛집, 편백찜과 솥뚜껑 구이 무제한 - 가족 외식 추천

 

[대구 투인샤브] 현풍 샤브샤브 무한리필 맛집, 편백찜과 솥뚜껑 구이 무제한 - 가족 외식 추천

안녕하세요. 요즈음 무한리필 맛집 블로거가 되어가는 중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도 무한리필! 그리고 또 제가 자주 가는 곳이에요. 제가 자주 가는 다른 가게들도 소개해드릴게요. 삼겹살

bli-ss.tistory.com

 

2023.03.03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현풍 미친 뷔페] 한식뷔페 9000원, 가성비 뷔페, 대구현풍테크노폴리스점 체인점

 

[대구 현풍 미친뷔페] 한식뷔페 9000원, 가성비 뷔페, 대구현풍테크노폴리스점 체인점

안녕하세요. 여러분. 미친 뷔페는 저는 먼저 유튜브에서 알게 되었어요. 달서구 본리동에 있는 미친 뷔페가 본점이고, 경산에도 하나 있는데 거기는 2호점인 거 같더라고요. 본리동에 있는 미친

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