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리뉴얼 가격 메뉴 후기 대구 테크노폴리스점 놀이방 식당

by bli-ss 2023. 10. 22.
728x90
반응형

 

 

 

명륜진사갈비 대구 테크노폴리스점 - 웨이팅맛집

 

명륜진사갈비 대구 테크노폴리스점

 

 

뭐 먹지, 뭐 먹지 하다가 명륜진사갈비를 가게 되었어요.

사실 리뉴얼 전은 안 가봤어요. 가보고는 싶었는데 별로라기에 안 갔다가 이번에 리뉴얼되고 첫 방문!

 

 

 

 

가게로 가는 길에 신호대기 중에 섰는데 멀리서 보이는 아이들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짜나 ㅠㅠㅠ 신나게 잘 논다 ㅋㅋㅋㅋㅋ

 

 

 

 

흔들렸지만, 명륜진사갈비 건물 지하에 주차하시면 되고요. (무료)

 

 

 

 

토요일 오후 7시 16분에 방문했는데 글쎄,,, 현재 8팀이 대기 중이었어요.

그리하여 명륜진사갈비는 포기하고, 황제무한화로구이 가게로 달려갔답니다.

 

 

 

그리고 바로 다음날 일요일 오후 2시에 명륜진사갈비 재 방문!!!

 

 

 

 

금액은 성인 1인 18,900원. 그 외에 내면, 된장찌개 금액도 옥외에 가격을 표시해 두었네요.

 

 

명륜진사갈비 놀이방

 

 

놀이방은 은근히 넓은 편이었어요. 나도 방방 타고 싶다..

놀이방대신 테이블을 놓았더라면 또 더 많은 이익을 취하실 수 있을 텐데

널따랗게 놀이방을 만들어놓으신 게 괜히 감사하더라고요.ㅋㅋㅋ

나는 애도 없는데 ;;;

 

 

 

명륜지사갈비에 있는 고기와 음식들

 

 

 

명륜진사갈비는 입구도 되게 깔끔하고, 내부는 되게 넓어요.

테이블이 이렇게나 많은데도 전날 저녁 웨이팅이 있었다는 ㅠㅠㅠㅠ

 

 

 

 

음료와 슬러시도 별도로 결제하지 않아도 되는 무한리필!!!!

게다가 음료에는 제로도 있답니다.

 

 

 

 

일요일 점심시간이 살짝 지난 오후 2시라 그런지 음식들이 없는데, 바로바로 채워주시지도 않더라고요.

근데 상관없었어요. 저는 고기를 부수러 왔기에!!!!!!

이런 튀김, 떡볶이들을 먹으며 내 배를 채울 순 없지.

 

 

 

 

고기는 목살, 등갈비, 양념 돼지갈비, 통삼겹살, 돼지껍데기, 숯불닭갈비가 있으며 필요한 만큼 가져가는 시스템이에요.

여기 고기는 큼직큼직해서 좋더라고요.

 

 

더보기

TMI. 아니 포스팅 중인데 이거 실환가요? 티스토리 블로그에는 맞춤법 검사기 기능이 있는데, 제가 적은 '돼지갈비'가 철자와 띄어쓰기 오류가 있다며 '되지갈비'로 바꾸라고 뜨네요.

 

되지갈비 뭐야 ㅇㅅㅇ

 

 

 

 

 

 

 

그리고 고기 먹을 때 함께 먹으면 좋은 마늘, 쌈무, 양파장, 상추, 고추, 고추냉이 등등 부족하지 않게 마련되어 있어요.

 

 

 

생애 첫 명륜진사갈비 즐기기

 

 

 

고기의 빛깔과 자태가 너무 아름답네요.

 

 

 

 

그리고 무한리필 집에서 큰 접시에 음식을 담으면 괜히 많이 담게 되어있거든요.

맛만 볼 음식이라면 아예 소스 그릇에 조금만 가져오셔도 충분히 드시고 남아요.

부족하면 언제든 더 가지고 와서 먹으면 되니 최대한 적게, 여러 번 가져다 먹어봅시다!!

 

 

 

 

버섯도 있어서 고기랑 같이 구워 먹었어요. 구운 버섯은 정말 최고예요.

 

 

 

 

마늘과 한 쌈, 와사비와도 한 쌈.

 

 

 

 

와사비 콕 콕

 

 

 

 

여기도 AI 서빙 로봇이 있더라고요. 근데 좀 일을 잘 못하는 것 같았음.ㅋㅋㅋ

앞에 아무것도 없는데 자꾸 자기 혼자 비키라고 ㅋㅋ

 

 

 

 

버터 올려 버섯 구워, 양념 돼지갈비 구워, 감자떡도 같이 구워...

이렇게 보니 나.. 행복했었구나.. ☆★

돼지갈비 크기가 불판만 해요.

 

 

 

 

그리고 대망의 명륜진사갈비버거 만들기.

 

 

 

 

빵은 좀 빠삭빠삭한 게 좋더라고요. 저는 1분 30초~2분 사이로 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양념 6종 (매콤, 달콤, 사과잼, 딸기잼, 케첩, 머스터드)과 버터, 양파를 가져왔어요.

콘샐러드는 아까 가져온 게 있어서 따로 또 가져오지는 않았어요.

3가지를 담을 수 있는 소스통에 2개씩 양념을 짜면 섞이긴 하겠지만 6종류 모두 가져올 수 있어요.

모서리에서부터 짜면 와장창 섞이지도 않아서 좋답니다.

 

 

 

 

그렇게 만든 더블 갈비 패티 쌈무 버섯 콘샐러드 버거. ㅋㅋㅋㅋㅋ

 

 

 

 

설명서 대로 만들어본 미니갈비버거. (상추, 양파, 콘샐러드, 명륜진사갈비)

 

 

 

 

돼지갈비 말고 닭갈비로 버거 만들어 먹기

 

 

 

 

슬러시도 반반씩 담아 1타 2피

 

 

 

 

그리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맺으면 주는 후식까지 챙겨서 먹고 나왔어요.

정말 오랜만에 배불뚝이처럼 후식까지 완벽하게 먹은 날이었어요.

이러고 두 번 더 갔었답니다.

 

재방문의사 이미 했는데, 또 방문할 의사 100%인 가게예요.

이미 여러 번 가서 웬만한 건 다 먹어봤으니 다음엔 갈비만 먹으러 가려고 해요.

 

 

 

대구 무한리필 가게 보러 가기

 

2023.10.12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수성구 무한리필 바르미 초밥 뷔페 가격, 메뉴, 웨이팅 시간

 

대구 수성구 무한리필 바르미 스시 뷔페 가격, 메뉴, 웨이팅 시간

바르미 스시뷔페 가격, 웨이팅 시간 바르미 스시뷔페 두산점 일식, 초밥뷔페 며칠 전에 바르미 초밥뷔페에 다녀왔어요. 회사 회식으로 처음 알게 된 바르미는 정말 초밥 뷔페의 끝판왕이 아닐까

bli-ss.tistory.com

 

2023.09.30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성당동 고기 무한리필 맛집, 놀이방 식당 - 힘내라고!

 

대구 성당동 고기 무한리필 맛집, 놀이방 식당 - 힘내라고!

힘내라고 성당점 힘내라고 성당점 고기뷔페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오랜만에 돌아온 무한리필가게예요. 제 블로그에는 무한리필 가게가 되게 많이 포스팅되어 있는데, 관심 있으

bli-ss.tistory.com

 

2023.09.22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훠궈 맛집 탐방기 - 대구 현풍에서 무한리필로 상해탄 훠궈 즐기기

 

훠궈 맛집 탐방기 - 대구 현풍에서 무한리필로 상해탄 훠궈 즐기기

상해탄 무한리필 훠궈 상해탄 무한리필 훠궈 아시아음식 시간 : 11:00 - 23:00 (14:30 - 17:00, 브레이크타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국 요리 중에서도 특히 매콤하고 풍부한 맛으로 유명한 훠궈에 대해

bli-ss.tistory.com

 

2023.07.07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현풍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두 끼' 두 끼에서 세끼 먹기

 

대구 현풍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두끼' 두끼에서 세끼먹기

두 끼 대구유가테크노점 분식 시간 : 매일 11:00 - 21:30 (20:30 라스트오더,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안녕하세요. 현풍에 있는 무한리필 가게를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떡볶이 무한리필집이며, 내가 원

bli-ss.tistory.com

 

2023.03.09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투인샤브] 현풍 샤부샤부 무한리필 맛집, 편백찜과 솥뚜껑 구이 무제한 - 가족 외식 추천

 

[대구 투인샤브] 현풍 샤브샤브 무한리필 맛집, 편백찜과 솥뚜껑 구이 무제한 - 가족 외식 추천

안녕하세요. 요즈음 무한리필 맛집 블로거가 되어가는 중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도 무한리필! 그리고 또 제가 자주 가는 곳이에요. 제가 자주 가는 다른 가게들도 소개해드릴게요. 삼겹살

bli-ss.tistory.com

 

2023.03.04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현풍 황제무한 화로구이 무한리필] 돼지갈비, 눈꽃 삼겹살, 막창, 닭갈비, 껍데기 무한리필맛집, 단 돈 17,900원 - 놀이방 있는 고깃집

 

[대구 현풍 황제무한 화로구이 무한리필] 돼지갈비, 눈꽃 삼겹살, 막창, 닭갈비, 껍데기 무한리필

여기는 정말 제 찐 단골집이에요. 처음 가게 오픈 때부터 지금까지 잊을만하면 꾸준하게 다녀오고 있는 제 단골 리스트 고깃집! 삼겹살 말고도, 돼지갈비부터 시작해서 막창, 돼지껍데기, 막창

bli-ss.tistory.com

 

2023.03.02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장기동 무한리필 뷔페] 코시스 초밥, 파스타 뷔페, 일식 초밥 뷔페, 코시스 가격

 

[대구 장기동 무한리필 뷔페] 코시스 스시, 파스타 뷔페, 일식 초밥 뷔페, 코시스 가격

안녕하세요. 저는 쿠우쿠우, 바르미, 갓파스시 등 여기저기 스시 무한리필 뷔페를 되게 자주 가는데요. 저번에 장기동에 있는 코시스 스시&파스타 뷔페 갔다가 너무 좋았어서 이번에 또 다녀왔

bli-ss.tistory.com

 

2023.03.03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현풍 미친 뷔페] 한식뷔페 9000원, 가성비 뷔페, 대구현풍테크노폴리스점 체인점

 

[대구 현풍 미친뷔페] 한식뷔페 9000원, 가성비 뷔페, 대구현풍테크노폴리스점 체인점

안녕하세요. 여러분. 미친 뷔페는 저는 먼저 유튜브에서 알게 되었어요. 달서구 본리동에 있는 미친 뷔페가 본점이고, 경산에도 하나 있는데 거기는 2호점인 거 같더라고요. 본리동에 있는 미친

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