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대구 장기동 무한리필 뷔페] 코시스 스시, 파스타 뷔페, 일식 초밥 뷔페, 코시스 가격

by bli-ss 2023. 3.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쿠우쿠우, 바르미, 갓파스시 등 여기저기 스시 무한리필 뷔페를 되게 자주 가는데요. 저번에 장기동에 있는 코시스 스시&파스타 뷔페 갔다가 너무 좋았어서 이번에 또 다녀왔어요. 저번에는 그냥 먹으러 가서 딱히 사진이 없는데 이번에는 블로그에 포스팅하고자 이것저것 사진을 많이 찍어왔답니다. 다 찍지는 못했지만, 이것저것 메뉴들과 음식 한가득 담은 접시 등 최대한 알려드리고자 정보를 많이 가져왔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코시스 일식, 초밥뷔페
주소 : 대구 달서구 용산로 82
시간 : 매일 11:30 - 21:30 (평일 브레이크 타임 15:00 - 17:30)
번호 : 053-558-1127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스시, 롤, 파스타, 리조또, 에피타이저, 디저트 등등 90여 종의 신선하고 정성 가득한 음식만을 약속합니다.



 주차장이 아주아주 넓어요. 아주 넓고, 주차 관리해주시는 분도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너무 좋았어요. 주차걱정 안 하고 마음껏 먹기 가능가능!




 코시스 뷔페 가격이에요. 런치 시간은 11:30 - 15:00이고, 재료 준비시간은 평일에만 있어요. 디너 시간은 17:30 - 21:30이에요. 평일 런치랑 평일 디너 가격 차이는 5천 원이에요. 평일 런치랑 주말, 공휴일 가격은 6천 원 차이에요. 초등학생은 15,900원이고, 미취학생은 7,900원이에요. 뷔페에서 식사할 수 있는 시간은 1시간 30분이랍니다. 짧지 않은 시간이라 충분히 먹고 나올 수 있어요.




 도착하니 손님은 많았는데, 자리도 많아서 저희가 앉고싶은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자리는 초밥을 바로바로 뜰 수 있는 곳에 앉았어요. ㅎㅎㅎ 가까운게 최고야!!




 초밥도 많고, 롤도 많았어요. 새우 롤, 날치알 롤, 치킨 롤, 매콤불고기 또띠아 롤 등이 있었는데 저는 매콤 불고기 또띠아 롤이 제일 맛있었어요!! 매콤해서 초밥 먹으면서 중간중간에 불고기 또띠아 롤을 먹어주면 초밥이 질리지 않겠더라고요.




 날치알이 가득 올라간 날치알 군함말이, 유부초밥, 계란초밥 등도 정말 먹음직스럽게 놓여져있어요. 회초밥이 제일 좋긴하지만, 이런 사이드 느낌의 초밥들도 너무 좋아요. 유부초밥은 크기가 앙증맞아서 한입에 쏙 먹기에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회 초밥!! 제가 여기 뷔페를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가 초밥의 밥 알이 정말 작아요. 회들도 작지 않고 큼직큼직하고요, 밥알은 동글동글 적당한 크기라서 맛있게 많이 먹고 올 수 있더라고요. 한 입에 쏙 크기예요.




 그리고 초밥 외에는 죽과 수프, 우동, 짜장, 짬뽕도 있어요. 각 음식에 맞는 그릇들도 음식들 바로 옆에 비치되어 있어서 되게 편했어요. 제가 면요리도 되게 좋아하는데, 여기 코시스가 초밥 & 파스타 뷔페라서 더더욱 저랑 맞더라고요.




 좌라좌라 잔~~~!!! 움직이는 사진으로 보는 코시스 뷔페! 사진으로 음식들을 다 담지 못했는데, 각 종 샐러드, 치킨, 튀김, 분식 등 정말 음식 종류가 많았어요. 디저트류도 있었고요, 보쌈도!! 종류가 되게 많죠?




음식은 정말 이것저것 다양하게 가져왔어요. 초밥, 롤, 짬뽕, 볶음우동, 락교, 수프, 보쌈 등등등 ㅋㅋㅋㅋ 정말 종류가 많아서 한 번에 다양한 음식을 접할 수 있었답니다.




 이것 좀 보세요. 연어초밥인데, 연어 두께도 충분히 두껍고, 밥 양도 적어 보이지 않나요?! 제가 연어초밥 킬러인데, 신선한 연어 그 잡채였어요.




 그리고 오늘의 뷔페 마무리는 아포가토!!! 저번에 후식으로 먹었는데 진짜 깔끔하게 너무 마무리가 되더라고요. 이번에도 아포가토로 든든했던 식사를 마무리해줬습니다. ㅋㅋㅋㅋ

 사진에는 없지만 비빔밥도 있고, 정말 한식과 양식, 중식, 일식 모두 있는 거 같네요. 다양한 음식을 원하는 대로 먹고 싶을 때에 장기동에 있는 코시스 뷔페를 강력하게 추천해 드립니다 ㅎㅎ 다들 맛점 마저, 맛있는 식사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