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대구 대명동 맛집 '땐땐바우 왕갈비탕 한방 삼계탕' 서부정류장 관문시장 갈비탕 맛집

by bli-ss 2023. 12. 9.
728x90
반응형

 

 

땐땐바우 왕갈비탕 & 한방 삼계탕

 

떈땐바우 왕갈비탕 & 한방 삼계탕 한식


 

오늘 소개해 드릴 가게는 이름이 너무 특이하고 귀여운 갈비탕 집이에요.

서부정류장 역과 관문시장 근처에 위치한 대명동 맛집이에요.

주차장은 따로 없으나 가게 앞에 주차하셔도 될 것 같아요.

땐땐바우 왕갈비탕&한방 삼계탕 가게인데 갈비탕을 먹어보고 왔습니다.

 

 

땐땐바우 왕갈비탕&한방 삼계탕 메뉴, 가격

 

 

 

 

땐땐바우에는 가게 이름처럼 갈비탕과 삼계탕 집이에요.

왕갈비탕과 한방삼계탕, 갈비삼계탕이 있고 사리 추가하는 것처럼 낙지와 전복을 추가할 수 있어요.

사이드로는 만두가 있는데 왕만두와 갈비만두, 김치만두 3가지 종류가 있어요.

갈비는 미국산이고, 낙지는 중국산이에요. 닭고기와 전복은 국산이네요.

김치에 고춧가루는 중국산과 국산 섞었고, 마늘과 배추는 국산이에요.

메뉴판이 되게 간결해서 고르는데 어려움이 없었어요.

 

 

 

왕갈비탕 (13,000원)

 

 

 

 

우선 기본 반찬으로는 김치와 깍두기, 고추된장무침이 나와요.

왕갈비탕과 딱 어울리는 기본 반찬이에요.

특히 고추 된장 무침이 되게 맛있었어요.

 

 

 

 

왕갈비탕이에요.

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고, 팽이버섯과 당면 등이 함께 들어가 있어요.

왕갈비탕이라는 이름답게 고기가 정말 듬뿍 많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오랜만에 먹은 갈비탕인데 진짜 배부르게 먹었어요.

마지막에 맑은 갈비탕 국물에 남은 밥까지 싹싹 넣어 말아서 뚝딱 했답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13,000원이라는 금액이 아깝지 않은 금액이었어요.

비싸지만 양이 되게 든든하게 많거든요.

 

 

 

대구 대명동, 서부정류장 맛집 카페 보러 가기

 

2023.03.01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노마진닭갈비] 남구 서부정류장 대명동 매운 철판 닭갈비, 마늘 간장 닭갈비

 

[대구 노마진닭갈비] 남구 서부정류장 대명동 매운 철판 닭갈비, 마늘 간장 닭갈비

안녕하세요. 요즘 어쩌다 보니 닭갈비에 빠져서 닭갈비를 질리도록 먹고 있네요. 덕분에 닭갈비집 포스팅만 늘어나고 있는 거 같아요. 이것저것 다양하게 포스팅해야 하는데 말이에요. ㅎㅎ 질

bli-ss.tistory.com

 

2020.10.26 - [카페 다니기/대구 카페] - 대구 대덕식당 옆 카페 '카펠라(CAPELLA)' - 대구 앞산 카페 카펠라

 

대구 대덕식당 옆 카페 '카펠라(CAPELLA)' - 대구 앞산 카페 카펠라

 

bli-ss.tistory.com

 

2020.09.21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덕식당] 대구 대명동 선짓국(선지국밥) 먹고 왔어요

 

[대덕식당] 대구 대명동 선짓국(선지국밥) 먹고왔어요

대구 대명동에 있는 대덕식당. 나는 처음 들어보는데 엄마가 꼭 가보고 싶다고 선지국밥 먹으러 가자고 해서 같이 갔어요. 저도 선지국밥은 안 먹은 지 좀 되어서 오랜만에 먹으면 좋겠다 싶었

bli-ss.tistory.com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