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다니기/2월, 9월의 대만

대만 타이베이 시먼딩 에어비앤비 숙소 추천 (침대 두 개, 캐리어 보관, 짐 보관, 금연 숙소)

by bli-ss 2023. 12. 13.
728x90
반응형

 

 

대만 에어비앤비 숙소

 

대만 에어비앤비 숙소
주소 : No. 49, Neijiang St, Wanhua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8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숙소 주소 구글 지도로 이동합니다.

 

대만 여행 가면서 묵었던 숙소가 너무 좋아서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여기는 체크아웃 후에 캐리어나 짐을 보관해 주셔서 정말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에어비앤비 여러 곳을 알아봤는데, 짐을 맡겨주는 곳은 이곳 말고는 한 곳도 없더라고요.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에어비앤비 숙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에어비앤비에서 더 자세히 보시거나 예약하시려면 위 사진 클릭하시면 돼요.

 

 

숙소 특징 간단 정리

 

최대 가능 인원은 5명이지만, 4명을 추천해 드려요. 4명이 적당했어요.

체크인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오전 11시예요. 마지막 날 너무 피곤해서 체크아웃 시간을 변경해 줄 수 있냐고 여쭤보니까 된다고 하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베란다가 딸린 방 1개와 방이라기에는 살짝 부족하지만 방 1개, 주방 겸 3인용 소파가 있는 거실, 욕조는 없고 샤워실이 있는 화장실이 1개 있어요.

방마다 에어컨은 1개씩 다 있었어요. 그리고 방마다 옷장도 1개씩 있었어요.

거실에 작은 테이블이 있어서 음식 사 와서 먹기에 좋더라고요. 테이블 있는 게 진짜 최고였어요.

거실에 티브이가 있었는데, 한국 tvN 채널이 있더라고요. ㅋㅋㅋ 다른 채널은 안 돌리고 숙소에 있는 내내 tvN 만 계속 틀어놨어요.

수건은 인원수에 상관없이 1박에 1개만 준다는 다른 숙소의 리뷰를 봤었는데 여기는 1박당 1인 1개씩 준거 같아요. 총 12개 수건이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현관부터 키 없는 사람은 출입이 아예 안 되어서 보안에도 되게 좋았어요. 누가 문 두드리나 걱정할 일이 없었어요.

체크아웃 후 짐은 그날 오후 10시까지만 맡아줘요. 10시 이전에 찾아가시면 돼요.

혹시 다른 짐 보관소를 찾고 계시면 아래 글을 참고해 보세요.

 

2023.09.12 - [해외여행 다니기/9월의 대만] - 대만 타이베이 여행 준비 - 짐 보관소, 짐 맡기는 곳, 캐리어 맡기는 곳, 코인로커, 지하철 역 물품보관소

 

대만 타이베이 여행 준비 - 짐 보관소, 짐 맡기는 곳, 캐리어 맡기는 곳, 코인락커, 지하철 역 물

대만 타이베이 짐 맡기는 곳 대만 여행을 준비하면서 숙박을 에어비앤비로 잡다 보니 마지막날 체크아웃 후에 캐리어를 둘 곳이 없더라고요. 마지막날 체크아웃은 오전 11시 즈음인데 비행기는

bli-ss.tistory.com

 

 

대만 숙소 에어비앤비 가격

 

저는 9월 말 여행이었는데 8월 말에 숙소를 예약했어요. 계산은 달러로 했어요.

560.89달러인데 현재 환율 기준으로 73만 원 정도예요. 1인당 약 18만 원이에요. 하루에 약 6만 원인 셈이에요. 저렴한 곳을 찾으면 더 저렴할 수 있었겠지만 하루 6만 원이면 나쁘지 않은 금액이더라고요.

 

 

 

대만 숙소 근처 맛집, 유명한 곳!!

 

 

가운데 숙소를 기준으로 유명한 곳들이 거의 걸어서 5~10분 거리에 다 있어요.

바로 근처에 편의점이 있고, 바로 옆에 24시간 영업하는 시 먼 누들(서문면점)이 있어요.

그리고 근처에 유명한 맛집인 일갑자손음, 삼미식당, 메이얼메이, 시먼 마라훠궈, 행복당, 곱창국수로 유명한 아종면선이 다 10분 거리에 있고, 지하철 역과도 가깝고, 무지개 횡단보도도 근처에 있답니다.

정말 최고의 위치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숙소 근처 맛집들은 아래에 정리해 두었어요. 참고하세요!

 

 

대만 숙소 실제 사진

 

 

숙소는 골목 사이 중간쯤에 있어요.

숙소 앞에 도착하고 새벽 2시의 시간이었는데도 많이 어둡지는 않았어요.

 

 

숙소의 입구는 이렇게 되어있고, 문이 항상 잠겨있어서 아무나 들어가지 못하더라고요.

도착하면 연락해 달라고 했는데 바로 칼답 해주셨어요.

 

 

호스트가 감사하게도 그 새벽시간에도 직접 나와서 숙소 설명 다 해주고, 키를 주고 가셨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작은 홀이 나오는데 그 층에 딱 두 집 밖에 없더라고요.

그리고 현관문 밖에 신발을 벗어놓는 거더라고요. 신기했어요.

 

 

주방은 한국의 원룸처럼 작게 있었고, 칼과 가위 등 기본 식기류는 다 있었고, 커피 포트도 있었어요.

 

 

세면대가 밖에 나와있고, 오른쪽 문이 화장실이에요.

화장실에는 변기와 샤워실이 있어요. 넓지 않고, 좁고 정말 변기와 샤워실만 있습니다.

 

 

방에는 장롱과 침대, 침대 오른편에는 깜깜해서 잘 안 보이는데 베란다가 있어요.

다 유리로 되어있어서 아침에 햇살이 되게 좋더라고요.

 

 

다른 방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마찬가지로 장롱이 있고, 강아지 인형도 있어요.ㅋㅋㅋ

여기는 침대 매트리스만 있는데 자는데 불편한 건 없었어요.

 

 

거실 사진이 없어서, 에어비앤비에 호스트가 올려놓은 사진을 가져왔어요.

부엌과 방 사이에 작은 테이블과 소파가 있는 거실이 있어요.

숙소가 전체적으로 아주 넓지는 않지만, 여행 오면 거의 숙소에서는 잠만 자니까 이만한 공간이면 충분하더라고요.

 

 

대만 에어비앤비 숙소 후기

 

처음에는 호텔로 2인/2인 하려고 했는데, 그러면 저녁즈음에 야식이나 사 온 음식들 같이 나눠먹기도 불편할 것 같아서 에어비앤비로 알아봤는데, 너무 잘 한 일인 것 같아요.

호스트 분이 동물을 좋아하시는지 집안 구석구석에 작은 동물들 인테리어도 너무 귀엽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집이 너무 깔끔했어요. 바닥도 대리석 바닥이었고, 숙소 자체로는 흠이 정말 없었어요.

아쉬웠던 점은 화장실에 온수가 자꾸 나왔다가 안 나왔다가 하더라고요. 씻을 때 갑자기 차가운 물이 나오고 그랬어요.

장롱도 크기가 넉넉해서 3박 4일 짐 풀기에 적당했어요.

무엇보다도 호스트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감사했네요.

 

 

숙소 근처 맛집 가보기

 

2023.12.31 - [해외여행 다니기/9월의 대만] - 대만 타이베이 맛집 일갑자손음(一甲子餐飲) 동파육 맛집 위치 가격 시간

 

대만 타이베이 맛집 일갑자손음(一甲子餐飲) 동파육 맛집 위치 가격 시간

대만 맛집 '일갑자손음(一甲子餐飲)' 일갑자손음(一甲子餐飲) 주소 : No. 79號, Kangding Rd, Wanhua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8 영업시간 : 매일 09:00- 19:00, 매주 일요일 휴무 대만 타이베이 유명한 맛집 중

bli-ss.tistory.com

 

2024.01.02 - [해외여행 다니기/9월의 대만] - 대만 타이베이 시먼딩 맛집 시 먼 누들(서문면점, 西門麵店) 24시간 영업 현지인 로컬 맛집

 

2024.01.08 - [해외여행 다니기/9월의 대만] - 대만 '행복당(Xing fu tang, 幸福堂)' 버블티 맛집 타이베이 시먼딩 흑당 버블 밀크티 메뉴와 가격, 위치

 

2023.12.21 - [해외여행 다니기/9월의 대만] - 대만 타이베이 아침식사 맛집 천진총좌빙 (天津蔥抓餅) 메뉴, 가격 대만 여행 융캉제 먹을거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