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다니기/2월, 9월의 대만

대만 '행복당(Xing fu tang, 幸福堂)' 버블티 맛집 타이베이 시먼딩 흑당 버블 밀크티 메뉴와 가격, 위치

by bli-ss 2024. 1. 8.
728x90
반응형

 

 

대만 시먼딩 버블티 맛집 '행복당(幸福堂)'

 

행복당
주소 : 108 대만 Taipei City, Wanhua District, Hanzhong St, No. 101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행복당 구글지도로 이동합니다.

 

대만 하면 버블티가 되게 유명해요. 버블티의 나라 대만에 여러 가지 유명한 버블티가 있는데, 그중에 유명한 시먼딩에 있는 '행복당'에 다녀왔어요.

 

 

역시 유명한 곳답게 줄이 길게 늘어져있었어요. 줄이 길긴 하지만 음료가 금방 나와서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어요.

 

 

행복당은 주방 내부가 다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음료를 만드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흑당 타피오카 펄을 만드는 것도 투명한 유리 너머로 볼 수 있더라고요.

버블티를 만들고 있는 걸 구경하다 보면 제가 주문한 음료가 다 만들어졌다고 마이크로 직원분이 알려줘요.

그럼 가서 받아서 나오면 된답니다.

 

 

대만 행복당 메뉴

 

 

행복당에는 메뉴가 4개밖에 없어요.

흑당 버블티와 레몬, 망고 주스와 녹차, 홍차가 있어요.

저는 4가지 메뉴를 모두 시켜봤는데 역시 버블티가 최고였어요.

다들 다른 거 드시지 마시고 버블티 드세요.

 

 

TAIWAN NO.1 Signature Brown Sugar Boba Milk (120 NTD, 약 4,800원)

 

 

완전 달달 그 자체.

여행에 지치고 당 떨어질 때 최고인 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펄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고무처럼 질겅거리는 느낌도 없고, 쫀득하고 물컹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한 잔에 5천 원 정도 가격이라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다음에 가도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흑당버블티 말고 나머지 메뉴 3개는 그냥 이름 그대로의 맛이었어요. 망고, 레몬주스는 새콤했고 녹차와 홍차는 그냥 일반적인 녹차와 홍차였어요.

주스는 상큼한 거 당길 때 주문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녹차랑 홍차는 다른 곳에서 사 먹기!

 

 

행복당 운세 뽑기

 

 

계산을 다 하면 옆에 기다란 막대가 많이 있는데 이 중에서 하나를 뽑아서 행운을 점쳐볼 수 있어요.ㅋㅋ

나무막대에 적힌 한자를 찾아 서랍을 열면 그 안에 오늘의 운세가 적혀있어요.

아쉽게도 한글지원은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

 

 

대만 여행 가볼 만한 곳, 맛집 추천

 

2023.11.30 - [해외여행 다니기/9월의 대만] - 대만 딘타이펑 신생점 메뉴 추천, 세트메뉴 하지 마세요!! 대기시간

 

대만 딘타이펑 신생점 메뉴 추천, 세트메뉴 하지마세요!! 대기시간

대만 딘타이펑 예약, 가격, 웨이팅 대만 딘타이펑 kkday로 예약하는 것보다 저렴하게 먹는 방법, 웨이팅 시간 등은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2023.12.13 - [해외여행 다니기/9월의 대만] - 대만 딘타이

bli-ss.tistory.com

 

2023.12.15 - [해외여행 다니기/9월의 대만] - 대만 타이베이 맛집 일갑자손음(一甲子餐飲) 동파육 맛집 위치 가격 시간

 

2023.11.25 - [해외여행 다니기/9월의 대만] - 대만 선물 누가 크래커 '라뜰리에 루터스' 가격 예약 대기시간 웨이팅 오픈런 성공 실패 후기

 

대만 선물 누가 크래커 '라뜰리에 루터스' 가격 예약 대기시간 웨이팅 오픈런 성공 실패 후기

대만의 '누가 크래커' 누가 크래커의 '누가'는 중국어로 우유를 의미하며, 대만에서 유명한 과자 중 하나예요. 대만에는 가빈병가, 라뜰리에 루터스, 세인트 피터 등 유명한 누가 크래커 가게가

bli-ss.tistory.com

 

2023.12.21 - [해외여행 다니기/9월의 대만] - 대만 타이베이 아침식사 맛집 천진총좌빙 (天津蔥抓餅) 메뉴, 가격 대만 여행 융캉제 먹을거리

 

2024.01.06 - [해외여행 다니기/9월의 대만] - 대만 시먼딩 발 마사지 잘하는 곳 '샹그리라(Shangri La)' 저렴하게 발마사지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