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다니기/2월, 9월의 대만

대만 타이베이 아침식사 맛집 천진총좌빙 (天津蔥抓餅) 메뉴, 가격 대만 여행 융캉제 먹을거리

by bli-ss 2023. 12. 21.
728x90
반응형

 

 

대만 타이베이 아침식사 맛집 '천진총좌빙'

 

천진총좌빙 (天津蔥抓餅)
주소 : No. 1號, Lane 6, Yongkang St, Da’a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6
영업시간 : 매일 오전 8시 - 오후 10시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천진총좌빙 구글지도로 이동합니다.

 

누가 크래커 맛집인 라뜰리에 루터스에 9시 오픈인데 9시에 도착하여 누가 크래커 냄새도 못 맡아보고 컷 당했던 날...

적적한 마음을 천진총좌빙으로 달랬습니다.

 

2023.11.25 - [해외여행 다니기/9월의 대만] - 대만 선물 누가 크래커 '라뜰리에 루터스' 가격 예약 대기시간 웨이팅 오픈런 성공 실패 후기

 

 

가운데 천진총좌빙 근처에는 융캉우육면, 라뜰리에 루터스, 가빈병가, 세인트피터, 딘타이펑이 있어요.

여행 경로를 잘 짜면 여기서 2,3군데는 한 번에 들릴 수 있어요.

 

 

천진총좌빙은 길거리 음식 느낌으로 홀은 따로 없었어요.

저희는 사서 숙소 가서 먹기로 했답니다.

줄이 있긴 했었는데 음식이 금방 나오기 때문에 메뉴를 고르며 기다리고 있으면 돼요.

 

 

직원 두 분이 식당 내부 담당, 한 분이 카운터 및 포장을 담당하는 것 같았어요.

속전속결 엄청 빨리 나옵니다. ㅋㅋ

 

 

천진총좌빙 메뉴, 가격

 

 

무려 한글로 된 메뉴판이 크게 붙어 있는 천진총좌빙.

번역도 나름 잘 되어 있어서 따로 파파고를 열지 않아도 메뉴 주문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오리지널은 진짜 밀가루 반죽 밖에 없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도 오리지널을 주문하시는 분이 있긴 하던데 오리지널은 주문하시려거든 사이드 느낌으로 주문하시고, 메인은 다른 재료들이 들어가 있는 메뉴로 고르세요!

종합에는 계란, 바질, 치즈, 햄이 들어가 있어요. 옥수수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있는 재료 다 넣고 싶은,,,

 

 

천진총좌빙 종합 (60 NTD, 약 2,400원)

 

 

종이로 포장을 해주세요. 따끈따끈해서 사자마자 바로 먹어도 맛있겠더라고요.

저는 숙소가 가까워서 여러 개 사들고 숙소에서 나눠먹었어요.

총좌빙은 동그란 반죽에 재료들을 얹고 반으로 접은 형태로, 4등분으로 컷팅도 해주셔서 먹기 편했어요.

 

 

뭐가 더 맛있다, 이런 거 없이 다 맛있어서 안에 들어가는 재료는 취향껏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약간 짭짤하게 간도 되어 있어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아침을 간단하게 먹기에 너무 좋은 음식이었어요. 금액도 되게 저렴하고요.

저는 여행 기간 중 2일 아침을 모두 여기서 먹었답니다.

한국에서도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음식 양도 많이 없어서 간단하게 먹기 좋으니 지나가는 길에 꼭 들려서 드셔보세요.

 

 

대만 타이베이 맛집 보러 가기

 

2024.01.02 - [해외여행 다니기/9월의 대만] - 대만 타이베이 시먼딩 맛집 시 먼 누들(서문면점, 西門麵店) 24시간 영업 현지인 로컬 맛집

 

2023.12.31 - [해외여행 다니기/9월의 대만] - 대만 타이베이 맛집 일갑자손음(一甲子餐飲) 동파육 맛집 위치 가격 시간

 

2023.12.15 - [해외여행 다니기/9월의 대만] - 대만 딘타이펑 신생점 메뉴 추천, 세트메뉴 하지 마세요!! 대기시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