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대구 원조 맛집 뼈마시 감자탕 부대찌개 대곡상인점 뼈마시찜 포장 가격 뼈찜 맛집

by bli-ss 2024. 2. 3.
728x90
반응형

 

 

뼈마시 감자탕 부대찌개 대곡상인점

 

 

여기 뼈찜이 아주 맛있다는 동생의 추천으로 방문했어요.

뼈마시 감자탕 부대찌개 대곡 상인점은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해요.

 

 

그냥 평범한 가게인 줄 알았는데, 가보니 되게 넓더라고요. 매장도 넓고, 가게에 주차장도 크게 딸려있어요.

가게 위치가 코너, 커브 길 쪽에 있어서 입구를 놓치지 않고 잘 들어가야 하더라고요.

 

 

주차를 하고 입구를 살짝 못 찾았는데, 입구는 오른편에 있어요.

올라가다 보니 대기하는 공간인지 대기실 같은 곳도 있더라고요.

 

 

매장은 신발 벗고 들어가는 곳이고, 좌식 테이블도 있고, 입식 테이블도 있어요.

매장이 넓고, 방도 있고, 좌석도 많아서 본인이 편하다고 생각하는 곳에 앉으시면 될 거 같아요.

 

 

뼈마시 감자탕 부대찌개 메뉴

 

 

뼈마시는 최상의 재료로 7시간 이상 매일 매장에서 뼈해장국을 직접 끓인다고 해요. 반찬으로 함께 나오는 겉절이와 깍두기도 매장에서 직접 만든답니다. 그래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메뉴는 크게 뼈마시 전골과 뼈마시찜으로 나뉘어요. 그리고 해장국과 부대찌개가 있어요.

모든 메뉴에 적혀있지는 않지만, 예상 조리시간도 함께 적혀있어서 좋더라고요.

저는 전화로 미리 도착 예상시간이랑 포장한다고 말씀을 드리고 찾아가니 시간 맞춰서 뼈찜을 해주셨어요.

 

 

뼈마시찜 대자 45,000원을 포장하고 집으로 가는 길이에요.

가게 배경으로 찍고 싶었는데 너무 무거워서 높이 못 들겠더라고요. ㅋㅋㅋ

 

 

뼈마시찜大 (45,000원)

 

 

뼈찜과 깍두기 2통, 김치 2통, 고기 소스, 추가 당면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당면은 뼈찜 안에 들어가 있고, 제가 추가한 적은 없는데 추가로 더 넣어 먹으라고 당면을 따로 더 챙겨주셨더라고요.

 

 

뼈찜에 뼈 덩어리가 정말 엄청나게 크더라고요.

그리고 빨간 양념 뼈찜이 아니었어요. 왜 이렇게 맛있는지, 매장 방문해서 바로 나온 뼈찜도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뼈찜과 양념 듬뿍, 감자와 당근 등 각종 야채와 떡사리, 당면까지 양이 정말 푸짐했어요.

 

 

양념에서도 윤기가 좔좔...

저는 성인 4명이서 먹었는데 부족할까 봐 집에서 라면사리도 넣어먹으려고 준비했었거든요.

근데 뼈찜도 2,3 덩이 남고 당면도 남고, 라면사리는 먹지도 못했어요. ㅋㅋㅋㅋㅋ

4~5인분이라고 생각했는데, 5~6인분도 가능할 것 같아요.

뼈찜 웬만큼 먹고 소스에 밥 비벼먹어야 하는데 배가 너무 불러 포기했네요. ㅋㅋㅋ

양에 비해 금액도 적당하고 맛도 괜찮아서 뼈찜 생각날 때 추천드리고 싶은 가게예요.

 

 

대구 맛집 보러 가기

 

2023.12.17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맛집 돈카돈츠 월성점 돈가스 무한리필 달서구 맛집 수제돈가스 무한리필 샐러드 뷔페

 

대구 맛집 돈카돈츠 월성점 돈까스 무한리필 달서구 맛집 수제돈까스 무한리필 샐러드 뷔페

대구 월성동 돈가스 무한리필 돈카돈츠 돈카돈츠 뷔페 대구 월성동에 있는 돈가스 무한리필집인 돈카돈츠에 다녀왔어요. 주차는 조암 사거리 그루조암타워 건물 지하 주차장에 무료로 주차하

bli-ss.tistory.com

 

2023.12.03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막창 맛집 '대구막창' 대구 중구 명덕역 남구 교대역 대명동 맛집

 

대구 막창 맛집 '대구막창' 대구 중구 명덕역 남구 교대역 대명동 맛집

대구 막창 맛집 '대구막창' 대구막창 곱창, 막창, 양 지나가면서 몇 번 보기만 했는데 항상 손님들로 바글바글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제가 손님이 돼보기로 했습니다!! 캬캬 따로 주차장

bli-ss.tistory.com

 

2023.10.24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맛집 거송갈비찜 범어점 가격 메뉴 후기 범어점 돼지갈비찜

 

대구 맛집 거송갈비찜 범어점 가격 메뉴 후기 범어점 돼지갈비찜

거송갈비찜 ; 소담한 한국의 한 끼 문화가 담긴 정성스러운 요리 거송갈비찜 범어점 거송갈비찜은 제가 좋아하는 가게 중 하나예요. 갈비찜 외에 죽과 맹물대신 우엉차, 공깃밥 천 원 대신 밥 무

bli-ss.tistory.com

 

2023.10.12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수성구 무한리필 바르미 초밥 뷔페 가격, 메뉴, 웨이팅 시간

 

대구 수성구 무한리필 바르미 스시 뷔페 가격, 메뉴, 웨이팅 시간

바르미 스시뷔페 가격, 웨이팅 시간 바르미 스시뷔페 두산점 일식, 초밥뷔페 며칠 전에 바르미 초밥뷔페에 다녀왔어요. 회사 회식으로 처음 알게 된 바르미는 정말 초밥 뷔페의 끝판왕이 아닐까

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