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알기/어플 정보

조립식 컴퓨터 가게를 운영한다! 실제 컴퓨터 조립하는 폰게임 PC Creator - PC Building Simulator

by bli-ss 2020. 5. 14.
728x90
반응형

 


 

제가 아주 재밌는 게임을 발견했습니다.

실제 컴퓨터를 조립하는 게임인데, 완전 조립식 컴퓨터 사장님이 된 기분입니다.

게임 이름은  PC Creator - PC Building Simulator

PC Creator - PC Building Simulator

 

그냥 아무 생각 없이 깔았는데 너무 신선한 게임이었습니다.

더보기

아래는 간단한 튜토리얼입니다. 안 보셔도 됩니다.

 

컴맹은 제 닉네임입니다.
조지 조수, 번역이 조금 아쉽자?
이런 컴퓨터를 만들라네요.
튜토리얼은 쉽습니다.

 

클릭하라는데로만 클릭하면 됩니다.
튜토리얼에서 만든 컴퓨터를 부팅시켜 봅니다.
네, 잘 켜지네요.
Johanna씨의 컴퓨터를 다 만들었습니다.
두근두근 떨리는 튜토리얼 종료!
바로 별 다섯개 줘버렸습니다.

 

 

튜토리얼까진 너무 재밌었어요. 세상에 이런 게임이????? 이러면서 오래간만에 재밌는 게임을 찾았다 싶었어요.

그런데 이 게임 닉네임처럼 저는 컴알못입니다...흑흑

결론만 말하자면, 컴퓨터 부품에 빠삭하신 분은 정말 재밌게 플레이하실 수 있을 거예요.

 

어! 쨌! 든! 어떤 게임인지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튜토리얼이 끝나면 이제 덩그러니 저 혼자 모든 걸 해야 합니다. (컴맹이라면 큰 단점)

설명이 조금 더 있었더라면 제가 더 재밌게, 오래 했을 거 같아요.

 

튜토리얼이 끝나고 받은 첫 퀘스트 

 

손님이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고 싶대요.

손님의 요구사항을 들어주면서 조립품을 업그레이드해주면 됩니다.

아직 흥미 잃기 전이라 비디오 카드 벤치 마크가 뭔지는 모르지만 신나서 수락!

 

음...으으.......네..?

 

오류도 겪으며 어찌어찌 부품을 끼웠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퀘스트를 완료하는 게임입니다!

Cruz의 요구사항은 쉬웠는데, 뒤로 가면 갈수록 알 수 없는 말이 많아서 게임 진행이 안되더라고요 ㅠㅠ

 

W..H..A..T..?
What? M.2 SSD?

 

이런 다양한 사람들의 컴퓨터를 업그레이드, 조립시키는 게임!

근데 조립만 시키는 게 아니에요. 아래는 조립 외에 제가 너무 재밌다고 생각한 부분들이에요.

 


 

DARK NET이라고 검은 시장 같은 곳이 있습니다 ㅋㅋㅋ

 

 

아주 저렴한 가격에 부품을 구매할 수 있어요!

 

 

그렇지만 물건이 오는지 안 오는지는 모릅니다

 

 

다행히도 물건이 잘 도착했습니다! SUCCESS

 

 

오 괜찮은데~ 하면서 또 했다가 먹튀 당했습니다. FAILED


온라인 상점에서 부품사기

온라인 상점의 상단바 보이시나요???????

제가 처음에 저걸 보고 얼마나 멘붕이었는지 ㅎㅎ;;;;

상단바 메뉴도 많고 각 메뉴 안에서 종류도 많고 머릿속이 복잡해지고 ,,,,,,,,,,,,,,

 


 

또 한 번은 Kate의 요구사항은 다 만족했지만

 

 

부팅이 안 되는 아이러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퀘스트 완료는 됩니다. Kate야 미안해...

 


 

윈도우를 설치하거나, 맥을 설치하거나 운영체제를 직접 설치도 해줘야 합니다.

설치하는데 저 로딩 시간을 또 다 기다려야 해요. 현실성 대박이지 않나요.

업데이트 끝난 줄 알았는데 마지막 마무리도 남음ㅋㅋㅋ

 


 

그리고 부팅을 제대로 완료하면 어플들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크롬 어플을 설치하면 진짜 네이버, 구글에 들어갈 수 있어요 ㅋㅋㅋ 네이버 기사 읽기도 돼요 세상에..

 


 

느릿느릿... 설치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데 현실감 때문에 저는 너무 만족이었어요.

 


그리고 조립한 컴퓨터를 부팅시켜서 컴퓨터 배경화면도 바꿀 수 있습니다.

폰 안의 컴퓨터?


게임도 있습니다!!!!
배그를 깔아줍니다.
바탕화면에 잘 깔린 배그.

 

플레이를 해줍니다.

 

마인크래프트도 쌉가능.

 

ㅋㅋㅋㅋ사실 게임은 플레이가 안돼요.

게임은 못하고, 놀이 버튼을 누르면 게임 플레이하는 짧은 동영상이 재생됩니다.

 


이건 저도 못해봐서 사진이 없는데 컴퓨터 조립할 때 요구사항만 맞춰놓고

그 컴퓨터에 좋은 부품들 다 빼서 저가 부품으로 바꿔치기도 된대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그 후기 보고 너무 웃겨서 해보고 싶었지만 부품 구분을 못해서 못했네요...........


컴퓨터에 관심 많으시거나, 부품 하나는 오지게 안다, 식상한 게임 별로다!

하시는 분은 얼른 다운로드 받으세요! 유료 아닌 무료 게임입니다! 정말 재밌게 게임하실 수 있을 거예요.

 

저는 어려워도 너무 재밌어서 네이버에 검색해가며 했는데 그래도 부품의 벽은 넘을 수가 없었네요 ㅠㅠ

튜토리얼이 너무 짧았음 흑흑.. 조금만 더 설명해줬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저 대신 많이 즐겨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