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알기/어플 정보

대구 빔 전동킥보드 대여 요금 (beam), 빔 타는 방법, 운전면허

by bli-ss 2020. 10.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들어 대구에 전동킥보드가 많이 보이지않았나요?

대구에도 보라색 전동킥보드 BEAM이 들어왔어요!

 

 

빔 킥보드는 이렇게 무난하게 생겼어요.

보라색 킥보드에 손잡이부분에 브레이크가 1개있고, 킥보드를 세우기위한 킥스탠드가 있네요.

 


 

 

우선 빔 킥보드를 타려면 면허가 꼭 있어야합니다. 그리고는 스마트폰 필수, 어플설치 필수예요!

어플은 이렇게 생겼어요. 어플을 먼저 설치합시다.

그리고 킥보드를 타실 마음이 있다, 그러면 어플먼저 설치해놓으시길 추천해드려요!

킥보드 앞에서서 어플설치하고.. 면허증 등록하고.. 그럴 순 없으니까요ㅎㅎ

어플을 설치하시고, Beam 이용 시 결제할 카드 등록, 면허증 등록을 하면 완료입니다!

추천인에 K3CyNui1 적으면 무료포인트가 적립되어 Beam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꼭 적으시길 바라요!

 

 

빔의 가격은 기본요금 600원에 1분당 180원씩 올라가요.

1분만 타면 기본요금 600원에 1분요금 180원을 더해 780원이 결제되겠네요.

10분 탄다고 하면 기본요금 600원에 10분요금 1800원인 2400원이 결제되겠어요.

Km수 관계없이 분당요금으로 계산되니까 참고하세요!

 

약 1.6km정도 되는 거리를 빔 이용해봤어요. 도보로는 약 24분 걸린다고 하네요.

1.6km에 9분 24초 이용했고, 이용요금은 2400원이 나왔어요. 저는 무료 포인트가 있어서 결제는 0원!

근데 10분까진 안탔는데 10분 요금이 적용되네요. ㅠㅠ 너무해

무료포인트는 주변 분들 추천인을 이용해서 적립받았어요.

처음 가입하실 때 K3CyNui1 적으시면 2000포인트가 들어온답니다!!

K3CyNui1


 

이제 킥보드를 찾아봅시다! 킥보드위치는 어플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어플에 보라색P 모양이 주차구역이고, 킥보드모양이 beam이 있는 위치예요.

그리고 킥보드 밑 점3개는 킥보드의 배터리 잔여량! 배터리 잔여량도 어플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킥보드를 클릭해보면 이용가능거리가 떠요. 그리고 해당 킥보드에 문제가 있다면 신고도 가능하답니다.

 

 

빔 위치 근처에 갔는데 빔이 안보인다면? 경적을 울려 찾을 수 있습니다!

킥보드를 찾았다면 어플에서 사용시작을 누르고 킥보드에 있는 QR코드를 찍으면 끝!!!

 

 

킥보드 QR코드는 핸들 상단부분에 있어요. 살짝 스쳐도 인식이 아주 잘되는 beam 이에요.

 

 

beam 회사에서 알려주는 이용방법이에요.

보니까 킥보드가 멈춰있는 상태에서는 가속버튼을 눌러도 킥보드가 나가지 않는 것 같아요.

처음엔 킥보드가 안나가길래 당황했는데, 발로 어느정도 굴려야 킥보드가 앞으로 나가더라구요.

 


 

 

빔에는 주차구역이 정해져있어요.

주차장에 제대로 주차하지않으면 3000원의 패널티를 받는다는 사실...!!!

패널티를 받지만 위 킥보드처럼 주차구역이 아닌 곳에 주차되어있는 킥보드가 꽤 있었어요.

꼭 주차구역을 잘 확인하고 주차하셔야 합니다. 주차구역도 어플로 확인할 수 있어요.

 

 

주차장은 보라색P, 클릭하면 주차장을 사진으로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잘 찾아보면 Beam과 제휴인듯 Beam 이용 후 해당 가게를 방문하면 할인을 해주는 곳도 있더라구요.

 

 

주차불가구역과 주행불가구역이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빔 무료포인트 첫번재 방법!

바로 빔 회원가입 시 추천인을 적는 건데요, 추천인란에 K3CyNui1 적으면 2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답니다!

 

 

빔 무료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두번째 방법!

Beam 어플에서 빔 안전주행 퀴즈를 풀면 1200 무료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어요!

문제는 제가 풀어봤는데 어렵진 않았어요.

당연히 맞는 말만 고르시면 된답니다!

 


제가 지금까지 이용한 내역을 보여드릴게요. 분당요금 보시고 참고하세요. ㅎㅎ

 

참고로 9월에는 50% 할인 이벤트를 해서 반값이 적용되었어요.

반값이벤트 또 해라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