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명덕 돈까스] 대구 돈까스집 '대쿠이' 특등심, 목살, 안심 카츠

by bli-ss 2021. 9.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가게에 줄이 길게 늘어서 있다면 기다려서 드시나요?

저는 아주아주 아무리 유명해도 줄이 길면 다른 걸 먹 자주의 인데 이번에 무려 1시간이나 기다렸다가 음식을 먹게 되었습니다. 물론 저는 다음에 먹자고 했지만 엄마가 굳이, 굳이, 꼭, 오늘 꼭! 먹어야 한다며...!!

근데 다행히 이름, 번호 적어놓으면 되었어요. 무지 더웠는데 땡볕에 서있지 않아도 돼서 다행이었답니다.

1시간 정도 걸린다고 하셔서 대기 걸어놓고 근처에 마침 다이소가 있어서 다이소에 갔어요.

다이소가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또 열심히 쇼핑을 했네요. 키키

한 시간 언제 기다리나 했는데 다이소 3층까지 둘러보지도 못했는데 연락이 와버림!

5분이었나 10분이었나 아무튼 또 금방 못 오면 대기 취소되고 다음 차례로 넘어간다더라고요.

그렇게 호다닥! 달려가서 자리에 앉으니 보이는 메뉴판.. 낡아빠진갬성..

메뉴를 볼 필요가 없긴 합니다. 여긴 단일 메뉴예요. 메뉴가 딱 하나밖에 없어요!

이렇게 메뉴는 끝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쿠이 모듬 카츠

특등심, 목살, 안심 세 가지 부위를 대쿠이만의 방법으로 숙성시킨 돈카츠를 맛볼 수 있습니다.

주문을 하고 나면 기본반찬이 나옵니다.

근데 기본반찬이 다른 가게와 조금 다르지 않나요? 한식집에 온 듯한 느낌.

돈가스 하면 샐러드와 단무지가 떠오르는데 여기는 돈가스랑 부추(?) 무침과 고추 반찬이라니???

색다르고 신선했어요.

저는 돈가스와는 단무지나 김치랑 항상 먹던 입맛에 길들여졌는지... 개인적으로 별로였습니다.

그리고 조금 기다리니 메인 메뉴 쿠이 모듬 카츠를 가져다주셨어요.

왼쪽 사진이 2인분으로 같이 담아주셨고 오른쪽 사진이 1인분입니다.

그리고 음식이 나오면서 음식에 대해 간단한 설명도 해주십니다.

이건 어떤 부위이고, 어떤 부위의 돈가스부터 드셔야 하는지, 어쩌고 저쩌고...

아마 제 기억으로 사진 순서대로 목살, 특등심, 안심이었던 것 같아요.

음.. 특등심, 목살, 안심이었나? 그저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기억도 안 나네요. ^^

뭔가 제일 고급져 보이는 오른쪽 돈가스 ㅋㅋ

직원분이 설명해주신 대로 레몬도 뿌려보고요.

소스에도 콕 콕 찍어먹어 봤어요.

정신없이 막 먹다 보니 어느새 접시가 깨끗 깨끗

싹싹 비웠죠~? ㅋㅋㅋ

돈가스 싹싹~ 반찬 싹싹~ 밥은 조금 남겼지만 ㅎㅎ

기다리지 않고 그냥 먹었다면 저는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솔직..

1시간 기다려서 먹은 돈가스 치고는 평범..?ㅎㅎ

방문 전에 꼭 전화하시고 방문하세요! 저도 방문 전에 전화하고 갔답니다 ㅜ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