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다니기/거제 맛집

[거제 도시새우] 거제 새우 소금 구이 맛집 - 둔덕 새우구이, 생새우, 통새우, 새우라면, 간장새우, 새우 양식장

by bli-ss 2023. 2.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따라 도시새우의 새우구이가 생각나는 날이네요.

거제에 정말 맛있는 새우 소금구이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가족끼리 다녀왔어요.

둔덕 가족생활 체육공원 부근에 있는 도시새우 가게예요.

직접 실내 양식장에서 새우를 키우고 있어서 정말 싱싱한 새우 그대로를 바로 드실 수 있어요.

 

 

도시새우
주소 : 경남 거제시 둔덕면 거제남서로 4569-91
거제 둔덕 가족생활 체육공원 부근
시간 : 매일 12: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1월~7월 휴무)
번호 : 055-633-1922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홈페이지 : https://cityshrimp.modoo.at

 

 

https://cityshrimp.modoo.at

 

[거제맛집 도시새우 - 홈]

365일 싱싱한 새우를 즐길 수 있는 곳!!

cityshrimp.modoo.at

 

 

 

 

주변이 깜깜해서 도시새우 가게 건물을 찾는 건 어렵지 않았어요.

둔덕 체육공원의 주차장인지, 도시새우의 주차장인지 깜깜해서 자세히 못 봤지만 도시새우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어서 거기에 주차하시면 돼요. 주차장은 넓어서 좋았어요.

 

 

 

 

가게에 사람이 꽉 차서 잠깐 기다렸는데 밖에서 메뉴를 먼저 보실 수 있어요.

뭘 먹어야 되나요 덜덜 고민할 게 뭐 있나요 다 먹으면 되겠네요 돼지력 폭발

 

 

 

 

제가 갔을 때에는 대기팀이 저희밖에 없었어요. (2022년 11월 5일, 오후 6시 10분쯤 방문)

줄도 서서 먹는 맛집인가 봅니다. 다행히 제가 갔을 때에는 저녁시간임에도 대기가 많이 없었네요.

 

 

 

 

주방은 오픈형으로 홀에서도 주방을 다 볼 수 있게 되어있어요. 주방공간도 여유로워서 보기에 좋았어요.ㅎㅎ

 

 

 

 

그리고 AI 아르바이트생도 있어요. ㅋㅋㅋ 열심히 서빙 중인 아르바이트생~

 

 

 

그렇게 밖에서 잠깐 대기하고 있는데, 주변에 고양이가 되게 많더라고요?

고양이가 새우 탐내는 중

안돼 야옹아.. 내 거야 내 새우야

 

 

 

 

여기 가게 앞 수조에서 살아있는 새우를 바로바로 꺼내서 구워 먹는 건가 봐요. 아주 싱싱!

수조 근처 어슬렁 거리다가 주인아저씨가 새우 꺼내러 오시니 고양이들 앉아서 기다리는 거 ㅋㅋㅋㅋㅠㅠ

 

 

 

 

냥이들 새우 득템,,, 사장님이 새우 건져 올리면서 한두 마리씩 고양이들한테 나눔 하셨음

너네 잘 먹는구나.. 사장님께 감사하다고 꼭 절해라

 

 

 

 

그렇게 냥이들 구경, 새우 구경하다가 저희 테이블 자리가 다 치워져서 앉았어요.

음식은 아주 재빠르게 등장!

 

 

 

소금 한가득, 살이 있는 새우 챱챱.. 그리고 계란도 같이 ~

음식점들은 역시 속도가 생명인 거 같네요. 오래도록 음식이 안 나오는 곳이 많은데, 이렇게 음식이 호다닭 빨리 나오는 가게들 너무 사랑합니다 ^^♥

 

 

 

 

새우가 익기 전에 개인 양념을 세팅합니다. 초장 짜다가 바리스타생각나서 하트 만들어 보기... (실패)

 

 

 

 

새우가 점점 익고 있어요. 언제 다 익었는지 알 수가 없다고요? 걱정 마세요. 새우와 함께 타이머도 함께 주니까요.

4분? 4분 동안 어떻게 초장만 짜면서 기다리고 있지?

 

 

 

 

바로 통새우튀김 얌야미 ~ 먹고 있다 보면 새우 소금구이도 다 익겠지

새우가 통으로 튀겨져 있어요. 빠삭빠삭.. (제 취향은 아님, 새우튀김 안 좋아함)

 

 

 

 

그렇게 4분은 금방 지나갔어요. 새우 익은 색 좀 보세요 ㅠㅠ 넘 고운 핑크빛이다...

때깔 고운 게 나 정말 맛있어라고 말을 하는 거 같구나...

 

 

 

 

한 잔 하시게들

 

 

 

 

얼음 이불 덮은 생새우도 시켜주고요..

새우 소금구이, 생새우 회, 통새우 튀김까지... 새우란 새우는 다먹새우

 

 

 

 

아까 냥이들이 먹던 새우가.. 이 것?

 

 

 

 

냉동 새우가 아니라서 그런지요, 살아있는 싱싱한 새우 그대로 구워서 그런지요, 껍질이 정말 잘 까졌어요.

새우껍질 귀찮아서 새우를 잘 안 먹는 사람을 봤는데, 그 사람들은 여기 오세요. 여기 새우 정말 잘 까져요!!!

 

 

 

 

새우를 다 까서 드셨나요? 그러면 머리만 따로 모아서 튀겨달라고 하세요!!!

새우머리튀김!!!!! 지려버렸습니다

추가요금은 없습니다 당장 드세요

 

 

 

 

새우 앞머리 부분을 딱 잡고, 위에 껍질을 벗겨내면 쏙 껍질만 벗겨져요.

새우머리에도 살이 얼마나 많게요~

 

 

 

 

지나갑니다.... 춍춍.... 바쁜 AI 아르바이트생

 

 

 

 

새우 한 판 받고, 새우 머리부터 떼어내서 튀겨달라고 하시면 기다림 없이 끊임없는 먹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새우 한 판 먹고, 다 먹어갈 즈음 새우 머리 튀김 와서 먹고, 새우 한 판 또 시키고, 또 머리 튀김 먹고, 먹고 먹고... 무한굴레

원 없이 새우 소금구이를 먹고 나면 살짝 식사류가 생각이 나죠?

 

 

 

 

간장새우덮밥과 새우라면을 시켜줍니다..

먹고 나니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거 메뉴 2개보다는 그냥 참치마요 주먹밥이 더 가성비가 좋을 듯하네요. 간장새우덮밥 9천 원에 새우라면 5천 원~? 그냥 참치마요주먹밥 시켜서 거기에 새우소금구이 깐 거 넣어서 먹으면 조금 저렴하고, 가격에 맞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ㅋㅋ 넘나 비싸용

 

 

 

 

맛없었다는 건 아니지만 ~ 간장 새우 덮밥과 새우 라면의 맛은 쏘쏘 했습니다.

이미 앞전에 너무 맛있는 새우소금구이를 몇 판이나 먹어서 그런 걸까요.

간장새우덮밥에는 간장새우 몇 마리와 각종 야채, 날치알이 듬뿍 담겨 있어서 비벼먹으면 또 순삭 각입니다.

 

 

 

 

라면은 말모... 말해 뭐 해 라면이 맛없으면 음식점 접어야죠! 후루룹 넘 맛있었어요.

기본 라면에 새우소금구이 몇 마리 들어 있어요. 라면은 ㅋㅋㅋ 저희끼리 진라면이다, 삼양라면이다 막 맞추기 했는데 정답은 진라면이었네요!!ㅎㅎㅎ 

 

 

 

 

마지막으로 새우로 만든 하트 ㅎㅎ

11월에 가서 정말 맛있게 먹고 온 기억이 있는데, 이제야 블로그 포스팅을 하네요.

포스팅하면서 알게 됐는데 1월부터 7월까지는 영업을 안 한다고 하네요! 휴무ㅠ_ㅠ

그리고 새우 까는 게 정말 귀찮을 줄 알았는데 무슨 계란껍데기 벗겨지듯 술술 잘 까져서 하나도 안 귀찮았어요. ㅎㅎ

저희는 성인 6명이 가서 간장새우덮밥, 새우라면, 새우회&튀김 세트, 새우소금구이 이렇게 다 맛을 봤어요.

2,3명보다는 여러 명 가셔서 이것도 저것도 맛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