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다니기/거제 맛집

거제 고현 상동 맛집, 돈까스 칼국수 맛집 '해송가' - 땡초 돈까스와 찰떡궁합 칼국수

by bli-ss 2023. 8. 19.
728x90
반응형

 

모진 풍파도 꺾지 못한 소나무의 한결같은 모습이 참 맛있게 닮았다.
- 해송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돈가스, 칼국수, 국민 메뉴 떡볶이, 편백 코스요리까지.

어디 갈지 고민하지 마시고 오셔서 뭐 먹을지 고민하세요!

 

 

해송가 거제고현점 돈가스
시간 : 매일 10:30 - 20: 30 (브레이크 타임 16:00 - 17:00, 주말 및 공휴일 브레이크타임 없음, 일요일 휴무)

 

 

거제 유명한 관광지 포로수용소 옆에 위치해 있어서 식사하고 관광하시기에 너무 좋아요.

저도 여기서 점심식사 후, 포로수용소에 가서 관광을 즐겼답니다.

 

 

 

 

해송 가는 2층 하얀색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요즘 너무 주차전쟁이라서 저는 주차장이 함께 딸려있는 식당을 골라 가기도 했었어요.

그런데 해송가는 건물 바로 앞에는 넓은 주차장이 있더라고요. 주차걱정 없이 방문했어요.

 

 

 

 

하얀 건물 외벽처럼 내부 인테리어도 하얗고, 되게 깔끔했어요.

단체손님도 거뜬한 홀 크기였고, 테이블 수도 많아서 대가족 외식, 친구들 모임까지도 모두모두 가능!

 

 

 

 

해송가에는 창문도 되게 마음에 들었었는데, 통유리처럼 창문이 거대하게 있었어요.

창문이 커서 저 멀리까지 내다보이고, 귀여운 인형들까지 자리하고 있어서 음식을 주문하기 전부터 기분이 좋더라고요.

 

 

 

 

해송가는 아이를 데려오기에도 좋아요. 예스키즈존!!

아기의자가 있음은 물론이고, 어린이 메뉴도 따로 있고, 어린이를 위한 음료도 준비되어 있어요.

 

 

해송가 메뉴판1

 

 

해송가의 메뉴예요. 저는 다양한 종류의 돈가스를 많이 먹어봤는데 땡초 돈가스는 여기서 처음 봤어요.ㅎㅎ

대표적으로 돈가스와 칼국수, 냉면, 새우튀김과 떡볶이 등이 있어요.

 

 

해송가 메뉴판2

 

 

저는 스페셜 돈가스 1인세트, 땡초 돈가스 1인세트, 땡초 돈가스, 해송 새우 칼국수, 새우튀김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네이버 리뷰 영수증 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고요.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에 영수증 사진을 찍어서 리뷰하면 되는데, 리뷰작성 시 콜라/새우튀김/해쉬브라운 중 1개를 서비스로 받을 수 있어요.

1인, 2인 메뉴도 추천해주고 있더라고요. 결정장애가 왔을 때에는 추천메뉴 필독!

 

 

 

 

주문 후, 식전 수프도 나왔어요. 수프는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크림수프는 역시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ㅠㅠ

김치는 덜어먹을 수 있게 나오는데, 위생적이고 먹을 만큼 덜어먹을 수 있어서 더 좋더라고요.

 

 

 

 

제가 갔을 때 마침 손님도 별로 없어서인지 주문한 음식은 조금 많았는데, 금방 나왔어요.

한 상 깔끔하게 차려진 거 보니까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일단 푸짐한 거 보니 마음까지도 푸짐 ㅋㅋㅋㅋ

 

 

 

해송 새우 칼국수 곱빼기 (9,000원)

큼직한 새우가 통째로 두 마리가 들어있고, 각종 야채와 조개, 김가루까지!

새우는 두 마리가 하나가 되어 하트를 만들었어요 ㅋㅋ

 

 

 

 

칼국수 그릇이 엄청나게 컸어요. 이게 9,000원 맞아..?

양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았어요. 2인분 같았던 칼국수 곱빼기.

면은 윤기도 좔좔 흐르고, 칼국수 맛집답게 어느 한 곳 부족한 부분이 없더라고요. 양이면 양, 맛이면 맛...

 

 

 

땡초 돈가스 (14,900원)

땡초 돈가스에는 돈가스가 2장이 나와요. 샐러드와 흰쌀밥, 해쉬브라운도 함께 나와요.

돈가스 소스 가득 뿌려져 있는 것 보세요!! 저는 이런 소스 가득한 돈가스가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돈가스 위에는 땡초가 가득 뿌려져 있어요. 땡초 좋아하는 저로써는 너무나 완벽한 메뉴!

땡초는 땡초답게 얼얼하게 매웠어요. 돈가스와 찰떡궁합!

 

 

 

 

돈가스에는 해송가가 적힌 귀여운 깃발이 꽂아져 있어요. 이런 작은 소품들이 음식의 퀄리티를 더 높여주는 것 같아요.

돈가스 단면도 보고 가세요. 두툼한 고기 부분이 되게 부드러웠어요. 촉촉 그 자체예요.

 

 

 

땡초 돈가스 1인 세트, 스페셜 데미그라스 돈가스 1인 세트 (15,900원씩)

돈가스는 땡초 돈가스와 데미그라스 돈가스, 총 2종류로 나뉘는데 거기서 칼국수와 함께 세트로 먹어볼 수 있었어요.

1인 세트에는 미니 칼국수가 추가되고, 돈가스는 1장이 나와요.

샐러드와 쌀밥, 해쉬브라운 구성은 똑같답니다.

 

 

 

 

데미그라스 돈가스는 뿌려진 아몬드 슬라이스와 버섯과 궁합이 너무 잘 맞았어요.

땡초 돈가스 소스와는 다른 소스예요. 색도 데미그라스 돈가스가 더 진한 걸 알 수 있어요.

 

 

 

새우튀김 중-4P (9,000원)

1인 1 메인메뉴를 주문하고, 사이드로 새우튀김도 주문했어요. 엄청난 크기의 새우튀김과 칠리소스가 함께 나와요.

제가 새우튀김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이렇게 큼직한 새우로 만든 새우튀김이라면 너무나 환영이죠...!!

 

 

 

 

새우튀김 보면 새우보다 튀김옷이 더 많은 것 같아서 안 좋아했는데, 여기는 찐!! 새우튀김이에요.

새우 크기부터가 일단 다르죠,, 엄청나게 커요. 음료컵만 한 사이즈!!

소스도 새우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ㅎㅎ 새우살 입에서 살살 녹음ㅎㅎ

 

 

 

 

그렇게 배 빵빵하게 먹고 나왔어요. 나가는 길에 사탕까지 구비해 두신 센스 ~!

 

거제에 이렇게 맛있는 돈가스 집이 있다니요!!!

게다가 평범한 돈가스가 아닌 땡초 돈가스와 데미그라스 돈가스까지.

영업시간도 여유로워서 언제든 가기 좋아요. 주말에는 브레이크타임도 없으니 편하게 방문하셔도 된답니다.

매콤한 걸 좋아하신다면 땡초 돈가스 추천해 드리고, 매콤보단 달달한 게 더 당기시면 데미그라스 돈가스 강추!

리뷰 보니 재방문하신 분들이 되게 많던데, 저도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_<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